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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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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111-00 공고일시  2024/12/12 12:05
공고명 2025학년도 헬프데스크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대구대학교 수요기관 대구대학교
공고담당자 박해진(☎: 053-850-5342)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17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4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2/17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327,308,000 원
   
추정가격
297,55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대학교 입찰공고 제2024-15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5학년도 헬프데스크 유지보수 용역

  나. 추정금액: 금327,308,000원(부가세 포함)

  다. 용역내용: 대학 내 운용중인 컴퓨터, 모니터, 프린트, 복합기 등 교육, 연구 및 업무용 전산장비

  라. 계약기간: 2025. 03. 01 ~ 2027. 02. 28.(2년) 

  ※ 기타 세부사항은 별첨의 ‘용역 시방서’ 참조

2.

 

입찰일시·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과업)설명

2024. 12. 17.(화) 10:00

대구대학교 경산캠퍼스

성산홀(본관) 10층 입찰실

입찰등록

2024. 12. 24.(화) 13:40~14:00

입    찰

2024. 12. 24.(화) 14:00

 

3.

 

과업(현장)설명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과업설명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제출서류

    1) 현장(과업)설명 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서식) 1부

  다. 지참서류: 입찰공고문 및 용역시방서 각 1부(※ 현장(과업)설명 참가자의 이해를 위함.)

  ※ 본교 소정서식은 대구대학교 홈페이지(www.daegu.ac.kr) 하단중앙 →‘업무지원’→‘입찰공고’ 해당 입찰 서식란에 게시되어 있으며, 과업설명 당일 입찰실에서 제출 및 접수함.

4.

 

입찰: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참가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대구광역시” 또는 “경상북도”에 위치한 사업자이며, 최근 3년간 국가기관, 공공기관, 교육기관에서의 관련 유지보수 실적이 계약기간 1년 이상으로 단일 계약금액 1억원 이상인 업체로(1년 금액 기준) 현장(과업)설명회에 참가하여 기일 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3) 입찰공고일 현재 본교를 상대로 소송한 이력이 있거나(소송 중 포함)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의 입찰참가는 불가함.

    4) 「대구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는 불가함.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법인의 경우) 1부(※ 입찰 공고일 기준 3개월 이내 발급 원본)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5) 재직증명서(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 1부

   6) 용역이행실적 증명서 1부

   7)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보증채권자: 대구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5-82-02603 / 서울보증보험의 경우 “보험금 지급 특별약관” 적용)

   8) 서약서(본교 소정서식) 1부

   9)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서식) 1부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본교 소정서식) 1부

   11) 운영계획서 3부 및 파일 저장 USB 1개

   ※ 본교 소정서식은 대구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시되어 있음.

   ※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는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및 사용인감 란)로 대체 가능함.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을 하여야 함.

   ※ 용역이행실적증명서는 나라장터에서 발급하거나 발주기관의 확인을 필한 원본으로 함.

   ※ 운영계획서는 제본(링제본, 책제본 등)하지 말고 제출

5.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기술능력(운영계획서) 평가 및 가격동시입찰, 현장입찰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기술능력(운영계획서) 평가 적합자 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제출한 운영계획서가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한 것이 판명되었을 때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거나 결정 취소, 또는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다. 미처 발견되지 않은 무효 등의 사유가 추후 발견되었을 때에는 해당 낙찰을 무효로 함

7.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대구대학교 재무·회계규정』 적용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를 준용 함

8.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가. 입찰자는 입찰등록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로 함

  다.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에 적용하지 아니함

  라. 낙찰자가 본교의 계약체결 요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위약벌로 입찰보증금

      전액을 본교에 귀속하고, 위약벌과는 별개로 본교의 손해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음

9.

 

입찰서 작성

  

  가. 본교 소정서식의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직접인건비 등 상세히 작성) 각 1부 - “밀봉제출”

  나. 입찰서 금액표기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표기하여야 함

  다. 입찰서는 대표자로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라. 입찰서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마. 입찰서의 금액표기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로 병기하여야 함. 만약, 입찰서 금액과 산출내역서 총액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서 금액을 적용하고, 입찰서의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의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 금액을 최종 적용함

  바.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낙찰자 발표 이전에 입찰자가 입찰 취소 의사를 표시하고 본교에서 이를 인정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

10.

 

투찰 및 개찰

  - 입찰 현장에서 운영계획서 및 가격입찰서를 접수하고, 개찰은 기술능력(운영계획서) 평가 후 시행함.

11.

 

재공고 입찰

  가.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을

     시행할 수 있으며, 사유 발생시 입찰 일정은 별도 공지함

  나. 최초입찰 현장(과업)설명에 참가한 자는 재공고 입찰 현장(과업)설명에 참가하지 아니하여도 됨

12.

 

계약시 구비서류

  가. 계약서(본교 서식) 1부

  나. 견적서 1부

  다.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100 이상) 1부

  라.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타서류

13.

 

계약보증금 및 계약보증금의 귀속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100의 계약보증금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발주처에 제출하

      여야 함

  나. 낙찰자가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낙찰자)의 사유(계약 불이행 또는 자격 상실 등)로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경우에는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 시점과 관계없이 위약벌로 계약보증금 전액을 본교에 귀속하고, 위약벌과는 별개로 본교의 손해에 대하여 계약상대자에게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음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1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본 입찰 서류에 기입된 모든 개인정보에 대하여 제공 동의하여야 하며, 본교의 문서보관 규칙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 후 파기하는 것에 동의 서명을 하여야 함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세부 입찰 내용은 용역 시방서를 참조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 및 용역 시방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름

  라. 입찰공고 및 공고자료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대구대학교 재무·회계규정」을 적용함

  마.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등록은 시간을 엄수하여야 함

  바. 대구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 외의 타 사이트에서 본 입찰정보를 취득한 업체는 반드시 대구대학교 홈페이지(www.daegu.ac.kr) 하단 중앙 업무지원의 입찰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람

  마. 문의

    1) 입찰관련: 대구대학교 총무팀 [TEL. 053-850-5342, FAX. 053-850-5009]

    2) 시방서 및 운영계획서 관련: 학술정보원 디지털혁신팀 [TEL. 053-850-552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대구대학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