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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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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795-00 공고일시  2024/12/12 13:06
공고명 2025학년도 장파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장파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장파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유해영(☎: 031-958-66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200,000 원
   
배정예산
85,200,000 원
   
추정가격
77,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장파초등학교 제2024-33호


장파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기간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장파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안전지도요원 포함)

2025.3.1.
~

2026.2.28.

(1년간)

2024.12.13.(금),10:00

~

2024.12.18.(수),10:00

2024.12.18.(수),11:00

 

장파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85,200,000원

[부가세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 용역현장: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장마루5길 11 장파초등학교 통학차량 운행구간  

  나. 용역차량: 2015년식 이후 학생수송버스 24인승이상 1대 (회사 직영차량)

     <특약조건>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이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차량의 신고 등)와 도로교통법시행령 제31조(어린이 통학차량의 요건 등)에 의한 요건을 갖추어 관할 경찰서에 어린이 통학차량 신고를 필한 차량이어야 하며, 또한 비상점멸표시등이 작동하는 하차확인장치, 어린이의 신체구조에 적합한 좌석안전띠, 어린이보조발판, 광각실외후사경, 잠자는 아이 확인장치, 후방카메라, 후방경고음, 좌측 옆면 정지표시장치, 운행기록장치(DTG)를 반드시 설치하여야 한다. 통학차량 업체에서는 안전지도요원을 고용하여 장파초등학교 통학차량에 탑승시켜야 하며, 그 인건비 일체를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다. 세부사항: 장파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에 의함

  라.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장파초등학교 임차용역 특수조건 및 통학차량 과업지시서의 운행내용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과업설명

  가. 용역내용: 2025학년도 장파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유류대를 포함한 차량 유지.관리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 및 운전원, 안전지도요원 인건비 포함)

  나. 운행방법

    1) 운행기간: 2025. 3. 1. ~ 2026. 2. 28. (1년간)

    2) 운행일수: 2025학년도 교육과정에 의한 수업일수 190일, 방학 중 돌봄교실 운영일수 41일,

                사전운행 1일, 총232일 (운행일수는 학교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3) 운행횟수 및 거리: 1일 4회 (등교 2회, 하교 2회), 108km

  다. 세부사항은 2025학년도 통학차량 운행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참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의 소액수의 계약입니다.

   ○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이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지역제한(경기도 파주시,고양시) 대상 견적서 제출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공동수급 불허대상입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지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 파주시, 고양시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ㆍ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ㆍ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 현황정보시스템(sminfo.smba.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   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일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규정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본 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등으로 복수예비가격 산출에 문제가 발생되어 순위 및 낙찰자 결정에 문제가 발생한 때에는 본 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8.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계약대상자 결정

 〇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제5장 ‘수의

    계약운영요령’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점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〇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〇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

    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〇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10. 최저임금 보장

 〇 본 용역견적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는 우리학교와       본 용역 계약시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〇 위 사항을 위반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정한 바에      따라 해당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1. 보험료 사후 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 따라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〇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기획재정부 회계예규, 고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우리학교 공고문,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을 입찰 전에 열람,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실제 노선을 운행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 견적공고,입찰집행,계약체결 및 용역내용: 장파초등학교 교육행정실 (☎031-958-6664)

   ○ 전자입찰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콜센타(☎1588-0800)

   ○ 본 공고안은 우리학교 및 파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2일



 장 파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