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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2170-00 공고일시  2024/12/12 13:13
공고명 2025년 예천온천 목욕수건 세탁 단가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예천군
공고담당자 변건우(☎: 054-650-688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0.00 원
   
배정예산
81,000,000 원
   
추정가격
73,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예천군 공고 제2024 – 172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1. 견적제출(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예천온천 목욕수건 세탁 단가 용역

품     명

규   격

단가(원)

연간수량

(매)

연간계

예상금액(원)

비        고

목욕수건세탁

목욕수건

150

540,000

81,000,000 

 

   ※ 연간 세탁수량은 추정량이며, 세탁물 발생량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나. 과업의 주요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단, 예천온천 매각 시 용역기간의 변동이 발생 할 수 있음.

  라. 용역예정금액 : 81,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기초금액 : 150원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임)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        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제출기간 : 2024. 12. 12.(목) 17:00 ~ 12. 18.(수) 10:00

 나.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2. 18.(수) 11:00

 다. 개찰장소 : 예천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선정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단가입찰이며 제한경쟁입찰로서 아래의 4. 입찰참가자격‘라’항 1) ~ 6)호의       시설물 구비조건을 모두 갖춘 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 에 두고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다.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세탁업(5224) 신고를 필하고, 우리군의 과업지시서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라. 다음의 조건을 갖춘 자 (증빙서류 제출)

    1) 세탁물 적재고가 밀폐된 0.8톤 이상의 차량 최소 1대이상 보유한 것

    2) 차량의 적재고는 내수성 자재로서 소독과 세척이 쉬운 구조이어야 한다.

    3) 세탁기 : 일회 처리용량 200㎏이상의 세탁물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하며, 섭씨          80°c이상  100°c 이하의 열탕 및 수증기를 주입하여 세탁할 수 있어야 한다.

    4) 탈수기 : 원심분리 원리로 탈수하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 다만, 세탁기와 겸용하       는 경우에는 구비할 필요가 없다.

    5) 건조기 : 일회 처리용량 200㎏이상의 세탁물을 건조 할수 있어야 하며, 섭씨           80°c 이상 120°c이하의 열을 가하여 건조시키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자동온도       조절기가 붙어 있어야 한다)

    6) 벤딩기 : 건조된 세탁물을 납품수량 단위별로 묶을 수 있어야 한다.

  ※ 일회 처리용량 : 세탁기 및 건조기 제품 사양서상 명시된 일회 처리량의 합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바. 조달청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타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지정공인기관의 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입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    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    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의 88%이상 입찰자 중 최저가격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   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   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실제 세탁 수량은 다소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용역비는 실제 세탁 수량에 따라 지급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와 관련,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 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공급가액 2.5%에 해당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바. 별도의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 재무과 (054-650-6884)

     - 용역에 관한 사항 : 건축과 (054-650-6588)


2024년  12월  12일

예천군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