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공고 제2024-1093호
가. 용 역 명: 신덕면 방길소하천 소하천정비종합계획(변경) 및 실시설계용역
나. 용역개요: 소하천정비종합계획 변경 및 실시설계 용역 L=1.4㎞
다. 위 치: 임실군 신덕면 삼길리 일원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0개월
마. 용 역 비: 금162,100,000원(추정가격 147,363,636원 + 부가가치세 14,736,364원)
바. 기초금액: 금162,100,000원
가. 본 용역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대상 입찰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입찰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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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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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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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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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2.(목)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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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0.(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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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0.(금)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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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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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건설기술진흥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에 따라 건설가술용역업(종합) 또는 건설기술용역업(설계·사업관리-일반 또는 설계등 용역)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현재 건설부문(토질·지질, 구조, 수자원개발) 및 환경부문(수질관리)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사무소로 동 분야 신고(등록)를 필한 업체
②「자연재해대책법」 제38조 규정에 의한 방재관리대책대행자(자연재해저감 종합계획 수립 및 소하천정비 관련 업무)로 등록을 필한 업체
③「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공공측량업 또는 일반측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 가능하며,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가능합니다. 대표사는 “①”항 자격업체로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가능하며 대표사를 제외한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지역제한 적용이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19.(목) 18:00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자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 공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측량 부분은 사업진행 과정에서 긴밀한 협업이 필요하므로 공동계약 방식으로 통합하여 발주하고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ㆍ학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2>[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 4.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개업체 이상일 때 1순위 적격심사대상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 평가는 엔지니어링진흥협회 발표 업종 평균율을 적용합니다.
마. 이행실적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하천정비 종합(기본)계획 및 실시설계용역> 실적을 100%로 적용합니다.
※ 실적증명서에 평가대상 용역으로 판단할 수 있는 과업내용을 기재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동일한 평가대상 용역은 발주부서(안전관리과)의 판단에 따릅니다.
※ 기성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바. 기술인력보유현황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관련협회에서 직접 또는 전산망을 통하여 발행한 기술자 보유 증명서로 평가합니다. (필요시 4대보험 가입 및 최근 3개월간 급여 지급 확인서류 등 제출)
사.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통보가 없을 시 선정에서 제외된 것으로 아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나. 기타 적격심사 제출서류 일체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되,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하고,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라. 전자 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마.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로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시한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군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본 공고안 및 기초금액과 예비가격,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군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 건은 공고부터 계약체결, 대금지급에 관련된 사항이 임실군 계약 공개 홈페이지(http://gyeyak.imsil.go.kr/)에 공개됩니다.
사. 기타 본 용역의 과업수행과 관련한 사항은 우리군 안전관리과(☎0636402635)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0636402194)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용 확인 미흡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임 실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