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동우바이오 제 24 – 02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공고 :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안양시 음식물류폐기물자원화시설 협잡물(폐합성수지류)운반 · 처리용역 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 품목 및 수량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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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원/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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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예정물량(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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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예정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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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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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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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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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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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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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잡물
(폐합성수지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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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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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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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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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송·운반비, 처리비, 비용,
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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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기초금액 : 금340,000원(톤당 단가이며, 모든비용 포함, V.A.T포함) ※ 계약체결 시 낙찰금액을 계약금액으로 적용함. ※ 소요예정금액 : 금193,800,000원(금일억구천삼백팔십만원)
[기초금액 x 소요 예정물량 =소요예정금액]
※ 소요 예정물량 : 570톤
※ 소요예정물량은 현장 운영상황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명시된
물량의 증·감을 이유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용 역 기 간 : 용역기간은 다음과 같음
2025년 01월 01일 ~ 2025년 12월 31일(1년)
(단, 다음 계약 시까지 계약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마. 용 역 내 용 : 과업지시서 참조
바. 용 역 장 소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로 232(박달동)
안양시 생활쓰레기적환장내 음식물류폐기물자원화시설
2. 입찰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 제출기간 : 2024. 12. 12(목) 15:00 ~ 2024. 12. 20(금) 12: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이용
나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 단가입찰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
㉠ 개찰일시 : 2024. 12. 20(금) 14:00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 개찰장소 : 동우바이오(주) 안양사무실내 입찰집행관 PC
㉢ 유찰시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개찰은 2024. 12. 21(토) 14:00
라. 현장설명회 : 생략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이용약관에 동의)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는 자.
나. 한국환경공단 폐기물적법처리시스템에 등록되어 시스템 활용 가능한 자.
다. 다음의 운송 및 처리 가능 한 자
1) 운송 : 음식물류폐기물의 협잡물 10톤/일 이상 적재 및 운송이 가능하고
1,000톤/년 이상 운송이 가능한자.
2) 처리 : 음식물류폐기물의 협잡물 10톤/일 이상 처리(소각전문)가 가능하고
1,000톤/년 이상 처리가 가능한자.
라.「폐기물관리법」에서 정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 폐기물최종처분업, 폐기물종합처분업, 폐기물중간재활용업, 폐기물최종재활용업, 폐기물종합재활용업 중1개 이상의 허가를 득한 업체로서 소각 전문이며,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1226)을 득한 업체,
★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제1호(폐기물수집·운반업의 기준) “가”목의 수집운반 차량 보유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 : 1226) 면허 없이도 입찰참여가 가능함.
※ 단, 상기 처리자는 “라”항 외에도 폐기물수집·운반업체(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1226)와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이행(운반, 처리 및 대금청구, 분배)은 처리업체가 행하며 모든 책임도 처리업체가 진다.
(분담비율은 처리업체(대표사) : 65%, 적송·운반업체 : 35%)
※ 본 협잡물(폐합성수지류)의 처리는 반드시 소각하여야 함.
마. 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업체는 영업허가 대상 폐기물중 음식물류폐기물 및 처리물(51-38)에 관련하여 그 밖의 음식물류폐기물처리잔재물(51-38-99) 또는 협잡물(폐합성수지류(51-03-01) 대한 운반 및 처리 허가를 취득한 업체 이어야 함.
바. 공동수급인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입찰서 마감일 전일 18:00 까지 제출한 업체에 한하고 모든 책임은 대표사가 진다.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이어야 함)
공동수급업체 대표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업체업무 – 용역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여부를 확인하여 야 합니다.
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가 아니어야하며, 공동수급체간 구성원은 입찰등록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자.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차.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①항 납부사실과 4대보험(국민, 건강, 고용, 산재)등을 증명 할 수 있는 자.
4.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 단가계약으로 적격심사대상입니다.
가. 본 입찰은 단가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함.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개정2024.4.8)」중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폐기물처리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함.
라. 공동수급 대표사만 투찰 가능함.
마. 적격심사는 공동수급 업체 모두 대상으로 함.
바. 적격심사서류는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서면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 자는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적격심사결과는 별도 통보하지 않으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열람하시기 바람(http://www.g2b.go.kr).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됨.
나. 낙찰자결정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개정 2024.4.8)”중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폐기물처리용역』에 의하며, 낙찰하한율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 한자 순으로 적격심사한 후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 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 대상자로 결정하되, 수행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는 공동수급업체의 투자비율에 맞춰 업체 모두 적격심사 합니다.
다. 적격심사 당해용역 수행능력 평가
㉠ 이행실적 평가기준
본 용역 이행실적 평가는 계약일자와 납품기간에 관계없이 이행 완료된 시점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의 경우 구성원 각각의 이행 실적에 구성원 각각의 출자비율을 곱하여 산정한 후 이를 합산한 이행실적으로 평가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
①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②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③ 경영상태 신용평가는 구성원 각각의 평가점수에 출자비율을 곱한 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투찰을 하였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에 따라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 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 야 한다.
9. 기 타
가. 개찰결과 낙찰대상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할 수 있음.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용역시방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는 물론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계약서 작성시 협잡물(폐합성수지류) 단가금액을 명시하여야 한다.(적송·운반비, 처리비로 구분하여 작성)
마.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 와 “시방서”를 숙지하고 투찰에 임해야한다.
바. 계약자는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시한부 면제 대상입니다.)
사. 입찰공고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음.
아.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동우바이오(주) (☎031-468-8681), 010-7366-1040 * 전 자 입 찰 이용 :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
안양시 음식물류폐기물 자원화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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