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중구도시관리공단 공고 제2024-2호(전자입찰공고-1호)
2025년 정보시스템 유지보수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울산광역시중구도시관리공단 2025년 정보시스템 유지보수용역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울산광역시중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정보시스템 유지보수용역
나. 기초금액: 금46,918,500원(금사천육백구십일만팔천오백원) ※ 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반드시 확인)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2. 견적 및 계약방법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 총액견적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울산광역시) 입찰이며 적격심사 제외 대상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12.(목) 15:00 ~ 2024. 12. 18.(수) 15:00
나. 제출방법: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유의사항: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어 재공고된 경우에는 당일 17:00까지(별도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다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2024. 12. 18.(수) 16:00
나. 장 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기준 울산광역시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 81111799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라.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위하여 기술자격증 서버부문(Unix) 1명, 네트워크부문(Cisco CCNP) 1명, 정보보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1명 이상 보유 업체
1) 합계 3명, 이중취업 및 1인 이중자격 불가 (해당 업체에서 공고 일 이전 3개월 이상 근무경력 있는 자)
2) 제조사 발행 자격증 사본(제조사 인증 유효기간 준수),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를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한다.
마. 주요장비에 대한 제조사가 국내에 없는 경우 기술지원사 또는 총판사의 기술 지원 확약서를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한다.
○ 기술지원확약서 제출대상(7종)
- H/W : CNE DR4500, Hitachi VSP G350, Secui NGF 1500
- S/W : Rapid Recovery Enterprise, KSignSecureDB, PCFILTER 2.0, TRACER 2.0
※ 모든 증명서는 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선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에 관한 서류 열람
가. 공고일로부터 전자견적제출 마감일시까지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계약서(안)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하고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관련등록증, 사업자등록증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견적에 참가할 때에는 견적공고내용, 용역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포함)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문의사항
-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센터(1588-0800)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경영사업팀 전산담당 (052-290-7623)
-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사업팀 계약담당(052-290-7624)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울산광역시 중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