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고등학교 공고 제2024-60호
|
2024학년도 전주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급식(음식)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긴급)
|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규격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납품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
|
|
|
|
|
☎ 공고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전주고등학교학교 행정실(☎ 063-285-0213)
•규격서 등 물품 구매 내용에 관한 사항: 전주고등학교 야구부(☎ 063-285-0212)
|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
(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긴급) 2024학년도 전주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급식(음식)업체 선정 공고
나. 급식업체 운영기간 : 2024.12.30.(월) ~ 2025. 01. 27.(월)(29일간)
다. 범위 : 야구부 학생 급식(식사)에 관한 제반업무
라. 급식 예상인원 : 40명(야구부 40명) : 1일 3식운영 (총 76식)
단) 12월 30일, 1월 27일: 2식만 운영 / 1월 5일, 1월 12일, 1월 19일: 식사 제외
마. 전지훈련장소 : 전남 함평 나비베이스타운, 함평야구장
(전남 함평군 대동면 학동로 934)
바. 기초 금액 : 금 30,400,000원(금삼천사십만원)
- 급식기초단가 : 40명 ×76식×10,000원( 식비 10,000원 이내)
- 계약체결시 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사. 기타사항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
- 본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용역 업체 선정 입찰건은 코로나-19 단계격상 및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및 체육회 등의 공문 및 지침으로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 될 수 있으며, 취소시 위약금 및 수수료 등은 전주고등학교 및 야구부 학부모 등이 부담하지 않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 계약체결시 급식비 1식당 단가 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2. 입찰 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전라남도), 청렴서약제 적용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번 제출한 입찰은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의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및 제40조(입찰 참가 신청)의 규정에 적합하고 우리 학교 입찰 공고문,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내용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의 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영업의 종류) 제8호
(식품접객업) 일반음식점영업(업종분류코드:1400)의 신고를 필한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라.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었던 업체
마. 영업 배상책임보험(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
바. 주된 영업소가 전라남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엔 그 전일 금요일 18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지방계약법 제33조 제1항에 규정된 자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계약을 할 수 없으므로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차.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4. 과업 설명회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접수 → 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활성화 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제출 업체) (최종낙찰자에게만 별도 통보) → 전자계약체결
※ 계약체결 후 제안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이유 등으로 계약이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약체결을 취소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계약상대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4. 12. 12.(목) 16:00 ~ 2024. 12. 23.(월) 10:00 평일 09:00~16:3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안서 평가일: 2024. 12. 23.(월) 14시 (제안 설명회 생략,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3) 제출 방법 : 제출 장소에 직접 제출(FAX, 이메일, 우편 접수 불가)
- 제출 장소: 전주고등학교 행정실(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권삼득로 2)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제출 서류(제안서 제출서류는 밀봉)
- 제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제안서 및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에는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2. 12.(목) 16:00 ~ 2024. 12. 23.(월) 10:00
2) 개찰장소: 전주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12.26.(목) 10:00 전주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 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제안서 평가 일정, 사전답사, 전산장애 발생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 등기부등본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주소, 면허사항 등] 이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부정당업자 제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2.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고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6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이행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낙찰자 결정 후 현장 답사한 결과 낙찰자의 제안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이유 등으로 계약이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며, 낙찰자는 이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감수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총점이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 결과도 같으면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조달청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름)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 시 제안 업체에 보완․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추가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며,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14. 청렴서약제 적용대상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각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입찰 설명서 숙지
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 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o 지방자치단체 물품계약일반조건
16. 기타 유의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관련 고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공고문 및 특수조건 등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제출(우편제출 불가)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참가자는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 시에는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마. 우리 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이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3-285-0213)
- 일정 및 운영에 관한 문의사항은 야구부 담당(☎063-285-021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사.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입찰자
제출
서류
(순서대로 제출)
|
<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
1) 급식업체 선정 입찰 참가 신청서(붙임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3)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4)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야구부 급식(음식)업체 제안서(붙임2) 8부_(블라인드 평가용 7부, 일반용 1부)
※블 라인드 평가용은 반드시 업체를 특정지을 수 있는 정보를 지우고 제출해야 함
- 붙임 서식의 제안서를 A4(세로)로 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7) [붙임3] 최근 3년(2021년~2024년)이내 학교계약 실적증명서 각 1부.
- 초, 중, 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금액 명기, 반드시 실적증명서 제출
8) 서약서(붙임4) 1부.
9)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8) 1부.
10)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대표와 다를 경우: 위임장 1부 및 재직증명서 (제안서
대리인 제출시 제출, 신분증 확인)) 1부.
11) 식단표 1부.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3) 영업배상책임보험(음식물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
제출
서류
|
<붙임 서식 참고하여 제출, 낙찰 업체만 제출>
|
1) 용역계약서
2)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3) 조세포탈서약서
4)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5)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6) 수입인지
7) [붙임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8) [붙임5] 단가내역서 1부
9) 그 외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붙임 1. 학교 야구부 급식(음식) 업체 선정 입찰참가 신청서(붙임1)
2. 용역 제안서(붙임2)
3. 사업실적내역(붙임3)
4. 학교급식실적 확인서(붙임3-1)
5. 서약서(붙임4)
6. 단가내역서(낙찰자만 제출)(붙임5)
7. 제안서 평가표(배점기준포함)(붙임6)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7)
9.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붙임7-1)
10.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붙임8)
11. 위임장(붙임9)
2024. 12. 12.
전 주 고 등 학 교 장
전주고등학교 직원은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붙임1】
학교 야구부 급식(음식)업체 선정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공고
개요
|
공고번호
|
전주고등학교 제2024- 호
|
건 명
|
전주고등학교 야구부 급식업체 선정 공고
|
대 리 인
사용인감
|
본 급식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급식업체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야구부 급식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급식업체 선정에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허가증 사본 1부.
3.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5. 급식(음식) 운영 사업 제안서(붙임2) (실적확인서, 식당 단가 내역서, 소속직원 명단 및 건강보험 가입자 서류 및 자격증 보유현황 확인자료) 8부.
※ 블라인드 평가용 7부(사업자명, 대표자명 등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가려야 함).
6. 서약서 1부(붙임4)
년 월 일
신청인 : (인)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
【붙임2】
야구부 전지훈련 급식(음식)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인)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급식(음식)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
|
|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초,중,고등학교)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3-1]양식의 실적확인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3. 수행조직
구 분
|
직 위
|
성 명
|
연령
|
입사일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총괄 책임자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부문
|
|
|
|
|
|
|
( )부문
|
|
|
|
|
|
|
※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4. 동계 전지훈련 급식(식사) 운영 계획
※ 일자별 식사제공능력
- 음식점 전경 사진과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좌석수 기재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훈련장소와 음식점까지의 거리 작성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가. 급식 경영 방침
o 학교급식의 경영 방침
o 심사위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o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 등
o 기타 양질의 급식 제공을 위한 방안 제시 등
나. 식단 운영 계획
o 식단 구성 등
o 원산지 표시 등
o 식단표를 작성하여 8부 반드시 제출할 것(양식은 자율적으로 선정)
다. 급식위생 안전관리 및 사고방지 대책
o 조리기구 청결 유지방법 및 식기류 열탕 소독 횟수(1주일 단위)
o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방지 대책 등
o 안전관리계획 및 이행방법(화재예방 및 질서유지 등)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o 급식사고(식중독 등) 발생 시 환자 처리 대책 및 보상에 대한 대책 등
o 기후 변화(홍수, 폭설)와 화재 등 불의의 사고 발생 시 대책 등
o 단전, 단수, 가스공급 중단 등 긴급사태 발생 시 대책
마. 효율적인 배식방법 및 건의사항 처리방안
o 음식온도 유지 방안
o 배식 관리방안
- 배식 중 음식부족 시 대책, 적정량 배식을 위한 대책 등
o 급식 수요자의 의견 수렴 및 불만사항 발생시 개선 대책 등
5. 기타 업체가 특별히 제안할 내용
※ 작성방법 : 가. A4용지
위 내용과 같이 학교 급식 용역 제안서를 제출하며, 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될 경우 위 제안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고, 제출한 제안 내용과 서류가 사실과 다르거나 제안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업체선정 배제나 계약취소 등 학교장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본인 책임 하에 감수하겠습니다.
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
학교급식 수행 사업실적 내역
(제안서 제출업체에서 작성)
1. 최근 3년간(공고일기준) 학교급식 실적 내역
순번
|
계약명
|
계 약 일
(계약기간)
|
계약금액
|
발주처
|
급식사고
유무(o,x)
|
비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첨부 :[나라장터]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또는 [별첨양식1] 급식 실적 확인서 각1부.
※ 반드시 원본을 첨부
실적증명서(또는 확인서)를 근거로 작성하였으며 위 실적 내역을 확인합니다.
2024. . .
제출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3-1】
학교 급식 실적 확인서
○ 업 체 명 :
○ 대 표 자 :
학 교 명
(전화번호)
|
학생수
|
급식방법
|
2021~2022년
|
2023년
|
2024년
|
급식
인원
|
금액(천원)
|
급식
인원
|
금액(천원)
|
급식
인원
|
금액(천원)
|
|
|
|
|
|
|
|
|
|
* 급식사고 유무 : (날짜 및 내용 명시)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증명서 발급기관) 기 관 명 (직인)
【붙임4】
서 약 서
본 업체는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는 급식(음식점) 운영 희망업체로서,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야구부 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3.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고, 계약 후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이 무효가 되더라도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본 학교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를 방문하거나 관계 서류의 제출․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제안서 내용의 확인․평가 등을 위하여 현장방문이 있을 시 현장안내 및 필요한 자료를 제출한다.
6.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7. 귀교의 급식 운영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 법률에 의거 어떠한 불이익 처분을 받을지라도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
2024. . .
사업자등록번호
|
|
상 호
|
|
대표자 (인)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구 분
|
1식당 단가금액(원)
|
비 율(%)
|
비고
|
식 재 료 비
|
|
|
|
인 건 비
|
|
|
|
경 비
|
|
|
|
일반관리비
|
|
|
|
이 윤
|
|
|
|
합 계
|
|
100
|
|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
급식(음식)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표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배점 기준
|
계
|
100
|
|
기술
(제안서)
능력평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o 급식 운영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
(학교급식실적 확인서 서류첨부로 확인) ※ 전국 초중고 대상 3년간 납품실적
|
10
|
10점 : 5개교 이상
8점 : 4개교
6점 : 3개교
4점 : 2개교
2점 : 1개교
|
o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및 인력전문성
- 급식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급식관련) 등
(소속직원 명단 및 건강보험 가입자수 서류 첨부로 확인)
(영양사 및 조리사자격증 사본 서류 첨부로 확인)
|
10
|
<수행조직 인력수>
5 점 : 6명 이상
4 점 : 4~5 명
3 점 : 2~3 명
1 점 : 1명이하
|
<자격증보유 인력수>
5 점 : 2명 이상
3 점 : 1명
|
o최근 3년간 급식사고 유무
- 최근 3년간 급식관련 사고발생 여부 행정처분사실확인서 제출 또는 나라장터(G2B)의 세올행정처분 업체조회 및 행정처분관리에서 확인
|
10
|
10점 : 급식사고 무
0점 : 급식사고 유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1. 급식 운영 계획
-식단표,식자재 구매계획
-타 업체와 비교되는 특기사항 등
|
15
|
15
|
12
|
9
|
6
|
3
|
|
2. 급식위생안전관리 및 사고 방지 대책
(조리기구 청결 유지 계획)
|
15
|
15
|
12
|
9
|
6
|
3
|
|
3. 식당시설/인력 관리 계획
|
15
|
15
|
12
|
9
|
6
|
3
|
|
4. 효율적인 배식 방법(운송방법 포함)
|
15
|
15
|
12
|
9
|
6
|
3
|
|
5. 불만 및 건의사항 처리 계획
(학교와의 업무 협력 방안)
|
10
|
10
|
8
|
6
|
4
|
2
|
|
위와 같이 평가합니다.
▣ 업 체 명 : ▣ 평가위원 : (인)
【붙임7】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전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야구부 급식업체 선정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학교관계자에 금품, 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전주고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전주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상 호 :
연락처(H.P) :
성 명 : (인)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7-1】
청렴계약이행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전주고등학교에서 집행하는 급식 공급업체선정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학교관계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 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내용을 그대로 전주고등학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 하여야 합니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제3조(계약관련 학교관계자 등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계약관련 학교관계자 등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된 학교관계자 등은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기관장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전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됩니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학교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전주고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됩니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합니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의 전주고등학교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전주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제5조(계약해지 등)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습니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합니다.
2. 계약체결 이후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합니다. 공사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의 해지 또는 해제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습니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학교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붙임8】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공고번호 :
2. 입찰건명 : 전주고등학교 야구부 동계전지훈련 급식(음식)업체 선정
3. 입찰보증금 : 금 원정(\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본인은 위와 같이 귀교의 야구부 급식 납품업체 선정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입찰보증금 금 원정(\ )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1항 및 동법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받았으나,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거나 파기했을 경우 동법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거 이의 없이 위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귀교에 납부하겠음을 확약하며 본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붙임9】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2024학년도 전주고등학교 동계전지훈련 야구부 급식(음식)업체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인)
붙임 : 재직증명서 1부
전주고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