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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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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359-00 공고일시  2024/12/12 14:01
공고명 가락시장 승강설비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공고담당자 안탁(☎: 02-3435-03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3,850,000 원
   
배정예산
553,850,000 원
   
추정가격
503,500,000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4 - 115호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과업 내용

기초금액

용역 기간

가락시장 승강설비유지

보수 용역

시방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553,850,000

2025.1.1 ~

2025.12.31.

□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 단독이행   ※낙찰하한율 : 예정가격의 85.495%

 □ 용역기간 : 2025.1.1. ~ 2025.12.31.

 □ 기초금액 : 553,850,000원(VAT포함)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553,850,000원

503,500,000원

50,350,000원

 □ 사양서 등 관계서류 열람 안내(필독)

  ○ 현장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안내자료(과업내용서,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

     기준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문 의

     - 용역에 관한 사항 : 우리공사 안전총괄팀 (☎ 02-3435-0546 전철준)

     - 입찰에 관한 사항 : 우리공사 재무팀(☎ 02-3435-0381 안탁)

   ※ 관련문서 등 입찰에 필요한 서류는 반드시 우리 공사 열람 장소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미 열람으로 인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공 고 일

2024.12.12.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2024.12.18. 10:00 ~ 2024.12.20. 10:00

개 찰 일 시

2024.12.20. 11:00

개 찰 장 소

서울시농산식품공사 입찰집행관 PC


3. 입찰 참가자격

 가. 모집 공고일 기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입찰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계약담당자가 직접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거나 자격조건이 되지 않는 업체의 입찰은 무효가 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안전관리법 제39조에 따른 중저속 승강기 또는 고속 승강기 유지관리업을 등록하고 승강기유지보수(7215401001) 직접생산증명서 소지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제출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는 전자입찰서 제출(투찰) 후, 적격심사 대상으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제출하며,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합니다.

 ○ 공동계약 : 해당 없음


4. 입찰방법(전자입찰 → 공사)

 가. 본 입찰 참가자는 총액(부가세 포함)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 원 미만 5억 원 이상인 용역)에 따라 심사,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로서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행실적 :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근 5년간 완성(준공)된 실적

    -실적 인정범위 :『승강기 안전관리법 시행규칙 제2조 [별표 1]승강기의 구조별 또는 용도별 세부종류』에서 다음의 승강기

 ▶ 승객용 엘리베이터, 전망용 엘리베이터, 병원용 엘리베이터, 장애인용 엘리베이터

 ▶ 소방구조용 엘리베이터, 피난용 엘리베이터, 주택용 엘비베이터

 ▶ 자동차용 엘리베이터, 승객화물용 엘리베이터, 화물용 엘리베이터

 ▶ 승객용 에스컬레이터, 승객용 무빙워크

   ○ 경영상태 평가방법은 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 종합평가(신용평가등급 + 재무비율)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 평가 시 기준비율은 한국은행에서 최근연도에 공표한 「기업경영 분석자료」<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중소기업) 기준을 적용합니다.

 나. 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통보는 적격심사 서류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에 통보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는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 순위 업체에 개별 통보하며, 낙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개별 통보하지 않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전자상으로 제출할 수 없는 계약관계서류는 전자계약 체결일까지 우리공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4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을 납입할 것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11장(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명시된 사항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 비리 적발 시 최대 2년간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발주감독관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본 입찰 관련 입찰참가자의 준수사항 및 위반사항에 대한 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과 행안부예규(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에 의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또는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arak.co.kr/gongsa/ 입찰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라. 보충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계약담당관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