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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2394-00 공고일시  2024/12/12 14:11
공고명 의료세탁물 수집운반처리 위탁용역 단가계약
공고기관 충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충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남지협(☎: 043-269-632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330.00 원
   
배정예산
774,450,960 원
   
추정가격
704,046,327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의료세탁물 위탁용역 입찰 공고


충북대학교병원 공고번호 제2024 - 25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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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시방서 및 내역서, 입찰유의서 등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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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의료세탁물 수집운반처리 위탁용역 단가계약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3(금) 09:00 ~ 2024. 12. 20(금) 12:00

입찰보증금 제출 마감일시

 2024. 12. 20(금) 12:00

계약기한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

개찰일시

 2024. 12. 20(금) 14:00

계약기간

 2025.1.1.-2025.12.31

입찰참가서류 제출 마감일시

 2024. 12. 19(목) 18:00

규격 및 수량

 별첨내역서 참조

 (예정수량은 본원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경리과 입찰집행관 담당PC(※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 용역범위 : 세탁물 위탁처리 특수계약조건 참고


2.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단가총액 / 품목별단가]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입찰서 마감일시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의료법」 제16조(세탁물처리) 및 「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 제7조 규정에 의거 관계기관에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수질 및 수생태계 보전에 관한 법률」 제33조 의거 환경부장관에 배출시설의 설치허가 및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776병상 이상의 단일 건으로 의료기관 세탁물처리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참가 시 제출서류

 ① 의료기관 세탁물처리업 신고필증 및 폐수배출시설설치 신고필증 사본 각 1부.

 ② [붙임2]실적증명서(허가병상 수 기재필) 1부.

   - 제출기한 : 개찰일 전일(2024.12.19.(목) 18:00까지)

   - 제출장소 : 본원 교육인재관 4층 경리과 담당자 송근종

                  (주소 : 28644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 776)

   - 제출방법 :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가능(FAX 및 사본 제출불가)

   - 유의사항 : 우편접수 시 반드시 전화 확인(043-269-8843)바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현품설명은 생략하되 세부규격은 본 공고의 첨부물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입찰대상품목 상세내역에 관한 모든 사항은 총무과 이동혁(043-269-821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해당 서류를 서면 또는 전자 제출해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됨.

 라. 계약방식 : 품목별 계약단가(투찰하실 단가총액을 품목별 단가배분율표에 입력 후 배분된 품목별단가)로 일괄 산정하여 계약을 체결하며, 대가 지급은 계약이행기간 동안 납품한 실제수량 × 품목별 계약단가로 지급함.

 ※ 품목별 단가배분율에 의한 계약단가 산출 방법에 대하여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동일가격 최저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이행능력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이행능력심사 결과 종합평점까지 동일할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사. 예정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 적격심사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4-53호, 2024. 03. 02, 일부개정]  제5조 제1항 제2  [별표 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이상 적용)를 적용하여 심사합니다.

   ※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추정금액 5억원이상) 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참조

 나. 이행실적 평가기준

   - 동등이상 용역 : 기준금액 : 사업금액 기준(774,450,960원 / VAT포함)

   - 유사 용역 : 없음

   - 입찰공고일 기준 이행 완료된 시점이 최근 5년 이내인 실적만 인정

 다. 경영상태 평가기준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335조의 3에 의해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신용평가사가 심사기준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서 해당 신용정보업자를 통해「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전송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8.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 입찰금액(투찰하실 단가총액을 품목별 단가배분율표에 입력 후 배분된 품목별단가와 예정수량을 곱한 합계금액)5/100 이상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보증금 제출마감 기한까지 전자문서(보증서 또는 증권) 제출 또는 본원에 직접 납부하여야 합니다(투찰하신 단가 총액과 단가총액 입력 후 배분된 품목별단가의 합계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시, 수량이 적은 품목별로 단가를 1씩 더한 금액을 품목별 단가로 간주합니다).

    ❍ 전자문서로 보증서를 제출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 처리요령」 제 14조(입찰보증금의 적용) 제 2항에 따르며, 동 요령 제 19조(입찰관련 부대서류의 전자적 접수)를 이용한 전자화문서(예:스캔 이미지 등)는 인정하지 않습니다.(반드시 나라장터를 통한 입찰보증서의 전자 전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찰 전에는 입찰자가 투찰 시 첨부한 파일을 입찰집행관이 복호화 하여 확인 할 수 없으므로 투찰 시 파일 첨부의 형식으로 입찰보증서를 첨부하였다 하더라도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까지 입찰보증서의 전자문서 접수 확인 또는 직접 납부 확인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보증서를 전자전송하지 않을 경우 기한 내 직접 방문하여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미납부업체는 전자입찰 시 사전판정으로 부적격자 제재를 받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원 회계규정 제298조에 의해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충북대학교병원 회계규정 제 247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 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 전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여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특히,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고 서류를 위조・변조 허위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 낙찰이 되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은 무효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할 수 있으니, 이를 참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다.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리과 정다은(☏043-269-8843),

 바. 용역(현장) 또는 시방서 및 내역서 등에 관한 사항 :총무과 김종진(☏ 043-269-812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2 부정청탁 및 금품 등의 수수에 대한 안내

 입찰 및 계약 등 관련자가 부정청탁 및 금품 등의 수수나 부당요구가 있을 시는 본원 감사실(043-269-6006)에 접수 및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2024년 12월  일


충 북 대 학 교 병 원 계 약 담 당

[붙임1]

제출서류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발행기관(확인기관)

비고(서식)

총    괄

1

2

- 적격심사신청서

-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신청자

신청자

 

이행실적

3

-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납품기관(수요기관), 조달청 또는 관련협회

[붙임2]

경영상태

4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해당 신용정보업자

 

근로조건

이행계획

5

-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신청자

[붙임3]

신인도

9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관계기관

 

결격사유

10

- 부도·파산·해산·폐업·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등 재무위험 내용

관계기관

 

[붙임2]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조달청등록번호

 

증명서용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충북대학교병원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붙임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 ‘3.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원가계산가격 : 예정가격의 결정을 위해 조사된 원가계산에 의한 가격으로, “인건비, 경비, 재료비,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세”를 포함

★ 예정가격 : 전자입찰에서 기초금액 공개 후 가장 많이 뽑힌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최종결정된 가격

★ 기초금액 : 예정가격을 산정하기 위해 입찰서 개찰전 공개된 금액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원가계산가격의 인건비(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예정가격÷원가계산가격)

낙찰율 : 낙찰금액÷예정가격

계약자가 근로자에게 지급할 최소 임금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낙찰율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관련)」,「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