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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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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012-00 공고일시  2024/12/12 14:13
공고명 대전성모초등학교 3~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공고기관 대전광역시동부교육청 대전성모초등학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동부교육청 대전성모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슬기(☎: 042-255-614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450,000 원
   
배정예산
149,450,000 원
   
추정가격
135,8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반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대전성모초등학교 3~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계약업무처리과정에서 느끼신 애로 및 이의 사항 문의 전화번호 안내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수의계약 및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 참여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청렴계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1. 관계 직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겠습니다.

 

관계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 부패·공익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광역시교육청 부패·공익신고센터 안내

.전화신고: 1588-5708, [(5)온통 (7)청렴한 세상을 위한 (0)공익신고 (8)파트너]

.인터넷 신고: 오른쪽 QR코드 스캔

.부패ㆍ공익신고를 한 신고자는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 관한 법률」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비밀보장, 신변보호, 책임감면 등이 보장됩니다.

부패·공익신고

 

 

 

 

 



대전성모초등학교

대전성모초등학교공고 제2024-35

나라장터입찰공고번호 20241222012-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대전성모초등학교 3~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나. 일시 및 참여 예정 인원(※정산 시 실제 참여 인원으로 함/인솔 교사 경비는 별도 지급)

 

학년

일시

예정인원

기초금액

3~6학년

2025년 2월 5일(수)∼2025년 2월 7일(금)

(2박 3일, 7식)

350

금149,450,000원

 

   ☞ 기초가: 숙박비, 식비, 리프트, 장비 렌탈, 강습비, 케빈 및 야간당직, 시설이용 및 프로그램진행에 필요한 일체 경비

   ☞ 예정인원 및 인솔교사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다. 교육장소 : 강원도 소재 스키장

  라. 입찰 견적 세부 조건

   ☞ 모든 강습은 1 : 8 강습을 원칙으로 한다.

   ☞ 스키학습 중 강습 횟수는 총 4회로 한다.

   ☞ 안전요원에 대한 상세한 경력과 이력을 제시해야 한다.

   (※ 낙찰된 업체는 학습 시작 10일전에 강사 및 안전요원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동의서제출)

   ☞ 야간스키는 일정표에서 제외되며, 각 학년 석식 후의 야간 특별행사가 기획되어야 한다.

   ☞ 간식은 매 일정 중에 (야간 간식도 포함) 수시로 충분히 지급해야 하며 업체는 종류와 지급방법을 명시해야 한다.

      특히, 학생들이 마실 수 있는 생수를 충분히 공급해야 한다. (집합&휴식장소, 숙소)

   ☞ 스키학습 시 헬멧과 신발 가방을 지급해야 하며,

   ☞ 스키학습 시 조별 학생들의 렌탈 관련 자료를 사전에 확인하여, 미리 준비해야 한다.

   ☞ 숙박장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자료가 있어야 하며 스키장 숙박시설의 종류 중 등급이 높은 숙소일수록 높은 점수를 부여한다.

   ☞ 숙소에서 반별로 전담할 스텝이 꼭 배치되어야 하며, 야간 안전 관리 요원을 꼭 배치해야 한다.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하며, 공고일 현재 현재 서울특별시, 강원도나 대전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나. 다음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 스키장과 업무 협약이 된 업체로서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최근 2년 이내 학교 스키캠프 유경험 업체로 실적이 우수한 경우

  다. 최근 2년 이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스키캠프용역 이행실적이 있는 업체이여야한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및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중에 있지 아니한 자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스키체험학습 운영 총비용에 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총액입찰입니다.(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는 1인당 산출내역서 제출)

  다. 지역제한경쟁입찰 방식으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및 장소 : 2024년 12월 13일(금) 10:00 부터 2024년 12월 23일(월) 10:00 까지  본교 1층 행정실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로 62, 대전성모초등학교)

  나. 제출방법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평일 09:00~16:00)

    2)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3)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5)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다.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라. 개찰장소: 대전성모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다.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년도) 1부

    3) 실적증명서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스키캠프 계약실적 증명서

      - 학교명, 금액 및 인원 반드시 명기,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

    4)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지도자, 영양사 등)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스키장업 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각 1부

    8)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9) 최근1년 이내 지방자치단체 안전점검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 소방, 전기,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각 1부

    10)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1)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13) 서약서, 확인서, 각서 각 1부

    14) 제안서 8부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에 기재

      -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숙박시설 여건

    1)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2) 전체 (  )층 중 (  )층에 투숙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3)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

    4)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TV 등 설비사항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8) 학급행사로 숙소 진행하므로 숙소 배정시 참고하며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식사여건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 밥 제외)

    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공공단체에서 운영하는 수련장은 제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은 반드시 제출하고 영양사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

  다.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1인당 한도액 1억이상 1사고당 한도액 30억 이상), 생산물,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라.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마. 업체별 스키시설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제안서 평가위원에게 제안 가능한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차별화된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바.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2)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3) 제안서의 규격은 A4입니다.

    4)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5)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6)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6.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장소

  가. 2024년 12월 23일(월) 12:00 본교 1층 행정실(※일자와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나. 제안서 제출업체 순서대로 실시하며, 업체당 설명 및 질의응답 7분으로 진행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1인당 행사경비 × 총인원수)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 회사의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에 의거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9. 낙찰자 결정 방법 및 업체선정 기준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순위 협상대상자를 선정, 총 평점 고득점자(1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되어 제안서 및 협상내용과 일치할 경우 최종 낙찰자로 결정되며, 낙찰자가 결정된 때에는 차순위자와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시, 다음 순위 협상적격자를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일정을 통보한 후 협상한다.

  나. 협상예정일시 및 장소 : 추후 별도 통지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보증보험에서 발급하는 “계약이행보증서”를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10.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성모초등학교 행정실(042-255-61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및 본교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표 1부

        1-1.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스키캠프 위탁용역 제안서 1부

       4. 가격 제안서 1부

       5. 서약서 1부

       6. 확인서 1부

       7. 각서 1부

       8. 체험학습(스키캠프) 위탁용역 실적 증명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11. 스키캠프 위탁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24년     월     일


대전성모초등학교장

〔붙임1〕


* 업체 선정 평가지표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30)

1. 수행실적(10점)

 - 최근 2년 간 실적

 - 객관적 자료 제출된 실적기준

가. 15건 이상

10

※업체의 증빙자료, 계약실적

증명서 등을 기준으로 계약담당자가 평가

나. 13건 이상  ~ 15건 미만

8

다. 11건 이상  ~ 13건 미만

6

라.  9건 이상  ~ 11건 미만

4

2.  인력 보유상태 (10정)

 

  2.1. 자격증 소지여부 및 전문인원

가. 16명 이상

10

나. 12명 이상 ~ 16명 미만

8

다.  8명 이상 ~ 12명 미만

6

 3. 경영상태 평가 (10점)

 

  3.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기준

 

    - 붙임 1-1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10

9

8

6

0

 

 

 

 

 

(70)

3. 업체의 스키캠프 수행능력(2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스키캠프 교육 프로그램의 체계성

 - 야간 프로그램 확보 여부

   (리조트 내 실내 워터파크 유무)

 - 인력 보유현황 및 참여인력현황

20

16

12

8

4

4. 시설 및 식사 제공의 우수성(2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스키장 내 슬로프 상태 및 운영 중인 슬로프 현황

 - 숙박시설의 상태, 전망, 위치, 편의

   시설, 적정한 방 배정여부, 주변환경

   의 유해성, 동선 적합성, 실당인원,

   각종 시설의 보유 및 위생상태 등

 - 식사메뉴의 적정성, 위생 및 영양관

   리 수준 등

20

16

12

8

4

5. 스키캠프의 안전성 및 질(2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스키강사 일인당 지도학생 비율

 - 슬로프 면 수

 - 이동시 인솔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유무

20

16

12

8

4

6. 가 격(10점)

1등급

2등급

3등급

4등급

5등급

 

- 행사가격

10

8

6

4

2

합      계

100

 

〔붙임1-1〕

경영상태 평가 내용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배점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10.0

AA+, AA0, 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10.0

A+, A0, A-

A2+, A20,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10.0

BBB+, BBB0, BBB-

A3+, A30,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10.0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9.0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8.0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6.0

없음

없음

 

0.0

[주]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2〕

입  찰(제 안)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대전성모초등학교 2024–35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납부방법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대전성모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물품구매․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신청서 1부

            2. 공고문에서 제시한 서류일체               

2024.     .      .

                                           신청인                     (인감날인)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스키체험학습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자본금 보유현황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산출

근거명시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첨부(1부 제출)


3. 스키체험학습 수행실적(최근 2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스키체험학습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스키체험학습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나. 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 기재

라. 교육프로그램 구성

※ 교육프로그램의 다양성 및 이용요금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등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4〕

가격제안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1. 건    명 : 대전성모초등학교 3~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3. 기    간 :

4. 산출내역 :                                                             

(금액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 고

1

숙박비(1박)

 

 -      원 ×    일 =

 

 

2

식  비 (  )식

 

 -      원 ×    식 =

 

 

3

스키장시설이용료

강습료

 -      원 ×    일 =

 

 

렌탈료

 -      원 ×    일 =

 

 

4

리프트

 -      원 ×    일 =

 

 

5

6

기타

기타관련경비(간식비)

야간프로그램(레크레이션 등)

진행요원(안전요원&야간당직)

-      원 ×    명 =

 

 

합       계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학생수)

-          원  ÷    명 :             원

※ 교사비용 별도

 

〔붙임5〕 




서   약   서



  본사(인)는 대전성모초등학교 3~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을 위한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귀교가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

〔붙임6〕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 명 :                         (인)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




〔붙임7〕


각        서





  당사는(본인) 대전성모초등학교 3~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공고내용 및 결정한 사항에 승낙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당사(본인)가 스키캠프 위탁용역 업체로 선정될 경우 되어 학교 측 의견을 적극 따르겠으며,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주        소 :

                      상   호   명 :

                      사업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8〕


스키캠프 위탁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스키캠프를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대전성모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대전성모초등학교 3~6학년 스키캠프 위탁용역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 계약, 스키캠프 위탁용역 이행과정에서의 불공정행위나 관계 교직원에게 금품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대전성모초등학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손해배상 등 귀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감수할 것이며, 귀교가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할 시 당사가 수용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4 .    .    .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대전성모초등학교 담당교직원과 계약대자가 체결하는 구매, 공사, 용역의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의 책임을 진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 동안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이행(공사, 제작, 용역)과정에서 관계 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본교, 조달청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박탈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영구적으로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간 참가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0년간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또는 계약해지 조치를 받은 자는 공공기관에 통보한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수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조달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2024.   .    .

                            서  약  자  :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대전성모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