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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공단사업 간행물 ‘희망나무’ 제작 용역 제안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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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0.
1 사 업 명: 2025년도 공단사업 간행물‘희망나무’제작 용역
2 목적
❍ 공단의 비전 및 핵심가치를 공단사업 소개와 연계한 콘텐츠로 공단이해도 제고
❍ 공단의 사업․소식․문화․인물 등을 주제로 한 우리 공단만의 콘텐츠 기획으로 「희망나무」브랜드 차별화
❍ 직원 참여 콘텐츠로 소속감 고취 및 건강한 조직문화 활성화 지원
❍ 최신 트렌드 및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 제공 등 다양한 구성으로 공단 인지도 향상에 기여
3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 2025년 매월 1회, 총 12회 발간
- 2025년 1월호 발간을 위해 2024년 12월부터 사업 시작
- 단, 발행주기 및 발행 부수는 상호 협의 하에 조정 가능
4 사업예산: 금27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5 사업범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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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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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행물(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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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간기획, 콘텐츠 발굴, 취재, 편집·디자인,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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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진(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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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진(웹·모바일) 구축, 콘텐츠 제작, 웹 디자인, SNS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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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행·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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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보 인쇄 및 발송, 구독 관리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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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추진방법: 「국가계약법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에 따른 용역사 선정
❍ 입찰공고(접수): 입찰공고서 참조
1 입찰명:「2025년도 근로복지공단 공단사업 간행물‘희망나무’제작 용역」
2 과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 2025년 매월 1회 총 12회 발간
3 사업예산: 금270,000,000원(금이억칠천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4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5 계약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6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 촉진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 정기간행물 (5510151901)] 를 소지한 업체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SMPP에서 전산으로 확인가능 하여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경과한 자
1 과업범위
❍ 제작물
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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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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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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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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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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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색4도옵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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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사이트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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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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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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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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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6,000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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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범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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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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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행물
(지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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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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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행물 종합 운영 계획
- 월별 제작 기획
- 사보 브랜드 차별화 전략 기획
- 콘텐츠 구성 기획 및 신규 콘텐츠 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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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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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관련 섭외 및 취재 활동
- 원고작성 및 편집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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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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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지 및 내지 편집,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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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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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정 및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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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행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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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보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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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M발송(봉투 제작․포장 등 발송에 필요한 일체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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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진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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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웹진 발행 및 구독자 관리/발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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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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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별 제작 데이터 납품(메일링 서비스를 위한 뉴스레터 및 팝업 이미지, 사진 자료를 담은 외장 저장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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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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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독자 만족도 조사 분석
- 구독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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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과업내용
❍ 지면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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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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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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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행물 종합 운영 계획
- 월별 콘텐츠 구성 및 제작 계획
- 간행물 브랜드 차별화 전략 기획
* 표지 등 브랜드 디자인 Identity 정립
- 콘텐츠 구성 기획 및 신규 콘텐츠 발굴
* 간행물 콘셉트 도출 및 콘텐츠 구성 계획 수립
* 신규 콘텐츠 발굴
※ 콘텐츠 제작 및 발굴 방향: 공단 경영비전 + 차별화
<공단 경영비전 구현 콘텐츠>
- 일터에 안심 생활에 안정 모든 사람의 행복 파트너
- 공단의 미션, 비전, 핵심가치에 대한 이해도 제고
<공단 사업 및 현안 홍보 콘텐츠>
- 공단 추진 사업에 대한 재미와 공감대가 있는 콘텐츠
- 공단 사업과 문화·사회 소재 등 실생활과 연계한 콘텐츠
- 공단병원 활성화 홍보 콘텐츠
<구독자 및 공단 임직원 참여 콘텐츠>
- 독자 참여율을 높일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 콘텐츠
- 유익하고 재미있는 임직원 참여 콘텐츠를 통해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공감대 형성에 기여
<전문 콘텐츠>
- 문화·역사·환경·음식 ·여행 등 흥미롭고 다양한 인문 소재 콘텐츠
- 문학 등 다양한 교양내용 및 형식 활용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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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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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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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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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관련 외부 섭외 및 취재
* 월 콘텐츠 기획에 따른 섭외 및 취재, 촬영 일체
* 사전 원고 작성 및 공유
- 현장 취재 및 촬영 체계 구축
* 상시 기관 현안 취재 및 촬영 체계 구축
※ 코로나19 등 현장 취재 불가능 시, 탄력적으로 스튜디오 촬영
- 원고 작성
* 콘텐츠 콘셉트에 적합한 원고 작성
* 타 간행물 대비 구독자 관심도가 높은 우수한 발문 구성
- 편집디자인
* 공단의 사업을 설명하는 일러스트 디자인 또는 사내홍보 모델을 활용한 계절감 있는 표지 등 공단과 적합한 이미지 표현
* 간행물 브랜드 전략(정체성)에 따른 레이아웃 및 편집디자인
* 최신 경향의 감각적인 디자인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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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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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정 체계 고도화
* 문법(맞춤법), 띄어쓰기 등 철저한 교정-교열 체계 고도화
- 인쇄
* 발간주기: 월간
* 발간일: 매월 5일(단, 상호 협의 하에 변경 가능)
* 발간부수: 매회 6,000부(총 12회, 연간 72,000부)
* 색도: 표지 및 내지, 엽서 4도
* 지질: 표지(앙상블 210g/㎡), 내지(아르떼 105g/㎡, 랑데부 105g/㎡ 중 선택), 별지(스노우화이트 150g/㎡), 봉투(OPP+LLD 합지 봉투)
* 규격: 180mm × 240mm
* 면수: 1회 70면 내외(표지 4면, 내지 64면, 엽서 2면)
※ 단, 상호 협의 하에 특정 호에는 면수를 조정할 수 있음
* 코팅: 무광 코팅
* 제본: 무사무선철
* 인쇄방법: 원색 4도 옵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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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행주기 및 부수, 내용 등 공단 상호 협의 하에 조정 가능
❍ 웹진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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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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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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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응형 웹진 및 모바일 호환 웹진 구축 및 운영
* 지면 간행물 콘텐츠 활용 구성
* 온라인 특성 활용, 지면 간행물 대비 이미지 및 사진 확대 구성
* 간행물 브랜드 전략에 따른 웹 디자인
* 웹진 사이트 운영(https://webzine.kcomwel.or.kr/) 및 유지보수 일체
* 과월호 보기가 가능하도록 조치
* 메일링서비스: 뉴스레터형식의 이미지 및 파일 제출
- SNS 채널 연동 구독자 참여 활성화
* 간행물 내 웹진으로 연결되는 QR코드 구축 및 운영
* 독자 의견 수렴 및 이벤트 경품 발송 일체
- 공인 웹 접근성 지침 준수 개발 및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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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납품·발송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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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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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보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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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송 및 배포
* 발송처 배포: DM 발송, 택배(공단 본부)
※ 납품장소, 방법, 수량은 추후 공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가능
* 봉투 제작․포장 등 발송에 필요한 일체작업
- 발송처(구독자) 관리·발굴
* 발송처 분석 및 관리 체계 구축
* 공단 인지도 제고를 위한 발송처 발굴 등 효율적인 구독자관리방안 마련(개인정보보호 관련 정보수집 등에 관한 동의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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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
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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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 결과물 자료 납품
* 인쇄 후 사보 제작 데이터 월별 제출(외장저장기기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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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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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독자 의견 수렴
* 구독자 의견 수렴 방안 마련
* 구독자 의견 정리 및 분석·관리
- 구독자 만족도 조사 분석
* 구독자 만족도 조사 분석 (연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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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칼럼, 독자투고 등에 관한 원고료 지급(세부 원고료 별도협의)
- 본 사업자 선정 참여시 공동도급 불허
- 응모엽서 및 반응형 웹진 이벤트 실시
* 제작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 반영
* 총 40명: 응모엽서(10명), 반응형 웹진(30명)
- DM 발송
* 납품일로부터 5일 이내 소속기관 및 고객 등에게 DM발송
* 계약자는 공단에서 제공하는 주소데이터를 활용하여 DM발송용 주소 라벨을 제작
* 발송대행범위는 제작 인쇄물을 우편발송에 차질이 없도록 봉투제작 및 투입과 주소 라벨지 부착, 우편발송, 반송우편물 정리 후 재발송까지로 함
* 계약자는 우편발송물 출력·발송시 우편번호를 구분하여 우편집중국에 접수하되『우편법 시행규칙』제86조(우편요금등의 감액요건) 제1항 및 제87조(우편요금 등의 감액의 범위)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우편물 정기발송 계약을 체결하고 그 계약사항을 준수하여 요금감액을 받는다. 새로운 고시에 의해 우편물 감액기준이 변경된 경우에도 최대 감액률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 반송우편물 내역을 해당부서 요구 양식으로 제출 후 해당부서로부터 정정 주소 양식을 받아 재발송 혹은 배포하여야 함(반송우편물 관리는 매호 해당부서와 협의)
* DM발송에 소요되는 제반 비용은 계약금액에 포함됨
3 용역비 지급 방법
❍ 용역의 대가는 매호 성과품의 최종 검수완료 후에 과업수행기관의 청구에 따라 총 계약금액의 범위 내에서 월할 정산 지급
4 사업추진과정
① 제작기획(안) 제출 후 공단과의 제작편집회의를 통해 기획안 확정 및 집필자 선정
② 원고 집필 의뢰 및 취재, 인터뷰, 원고 작성 및 사진 촬영(공단과 수시 업무협조)
③ 편집, 교정, 표지 및 전체 디자인 확정 후 원고 내용 검토 수정
④ 가제본 제출, 가제본 검토(내용 수정․보완), 최종시안 제출, 인쇄 및 제본,
⑤ 인쇄물 납품(지정장소)
⑥ 반응협 웹진 게시물 게시, 메일링 서비스 실시
⑦ 집필자 원고료 지급 및 이벤트 당첨금 지급
⑧ 비용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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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사업 추진 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거나 공단의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하였을 경우 상호 협의 후 일정 조정 가능
5 제작팀 구성
❍ 주 진행자 1명, 사보기자 1명, 디자인 1명, 사진작가 1명 등 4인 이상으로 구성
❍ 사보기자 및 디자인 담당자는 간행물 제작 경력 1년 이상인 자
6 교열·교정
❍ 원고는 초안전달 단계부터 비문, 부적절한 어법사용, 오·탈자 등 기초적인 국문법 사용 상 오류가 없도록 충분히 검토한 후 송부
7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파일 제공
❍ 시각장애인의 정보접근권을 보장하기 위해 보이스아이코드를 필수 제공 하고 성우가 녹음한 음성파일을 QR코드를 활용하여 선택 제공
- 녹음 시 공단 사내홍보모델 성우 활용 가능
제출목록
가. 일반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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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현황 및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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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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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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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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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직도 및 인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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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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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 수행인력 및 업무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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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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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여인력 이력사항(증빙서류 스캔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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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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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수행실적(용역실적증명서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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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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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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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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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적 경제기업, 사회적 약자기업, 중소기업, 지역기업, 일자리 창출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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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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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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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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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 제작물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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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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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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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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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제작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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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착안사항
- 우리 공단의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히 이해하고, 제작의 목적과 의도에 부합하는 방안을 제시
- 제안의 필요성, 범위, 주요내용, 제안의 특징과 장점을 요약하여 기술
- 독창성, 접근성, 품격성, 시각성 등을 구현
․ 제출내용
- 일반사항: 제작목표, 개요, 추진일정 등
- 세부추진계획
① 추진방법·내용, 실행계획, 기술편집, 기획전략, 표현전략, 컨셉 및 레이아웃의 특징과 장점 등을 기술
② 현 『희망나무』의 개선방안 제시
․ 제작물 시안
- 분량(24면),판형(180mm × 240mm), 구성(자유 형식으로 2024년보다 창의적이고 계획적인 기획과 디자인)
- 표지(2p): 사진, 일러스트 등 자유선택, 제호디자인 변경 가능, 2개의 시안
- 목차(2p): 콘텐츠(목차) 제시, 연간 기획안을 토대로 색션, 컨셉 등 명기(기존 섹션, 코너의 폐지 및 신설 반영)
- 내지(20p): ’24년「행복수호천사」6page, 「희망툰」2page, 「행복파트너」2page, 「희망인플루언서」 4page, 「연차로도시여행」 6page
※ 직업복귀사례, 웹툰, 공단 직원 자기자랑, 여행지 소개 등 코너 명은 변경 가능
- 웹진·모바일 웹진 제작 계획: 웹진·모바일 웹진 제작 방향 편집 및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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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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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상호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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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고교정, 사진촬영, 일러스트레이션 등 편집 및 제작 지원, 인쇄 및 납품 등 지원 방안
․ 인쇄․발송업체 및 발주 부서와 협력체제 구축방안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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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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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출서류
❍ 제안서 9부, 제안서 수록 USB 2매(제안서 평가 전일 17시까지 제출)
❍ 대표적 제작물 원본(간행물) 9권(제안서 평가 전일 17시까지 제출)
❍ 제작물 시안 9부(컬러프린트 가제본)(제안서 평가 전일 17시까지 제출)
❍ 제안서 구비서류(나라장터를 통한 전자제안서 제출)
- 일반현황[서식2], 신용평가등급확인서[증명서류], 조직구성 및 참여인력[서식 3 〜 5]
- 최근 3년간 주기적(월별․격월․분기월․반년별)으로 공공기관이나 사기업의 홍보물(소식지, 사보 등)을 제작한 실적[서식7] 및 용역실적증명서[서식6]
- 확약서[서식8], 신용평가등급확인서[증명서류], 제작물 시안 및 대표적 제작물 시안
3 규격
❍ 제안서는 A4사이즈(297×210mm)로 100쪽 이내 권장
❍ 사보 시안: 제안 시안 제출
4 기타
❍ 제안 서류 제출 후 추가 제출 및 수정(변경) 불가
❍ 모든 증빙서류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 및 사업체 등에서 발행하는 서류만을 인정
❍ 업체 간 담합 협의나 본 사업(입찰)을 저해하는 행위를 한 제안업체가 인지될 경우 해당 제안업체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부정당업체로 지정
❍ 추가설명이 필요한 항목은 관련 자료를 반드시 제출하고 입증 자료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음
❍ 제안서와 발표자료(PPT)가 상이할 경우 제안서를 우선함
5 문의처
❍ 제안서 관련 문의: 홍보부 황정호 차장(☎ 052-704-7614)
❍ 계약 관련 문의: 운영지원부 이지인 과장(☎ 052-704-7019)
1 제안서 작성 지침
❍ 제안서는 A4 규격으로 작성한다.
❍ 제안서는 한글로 작성하고, 영문약어에 대하여는 약어표를 기술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목차에 따라 작성하고, 모든 면에 번호를 매겨야 한다.
❍ 제안서는 단면․양면, 단색․다색 작성 모두 가능하며, 좌철 또는 상철형태로 자유롭게 제본한다.
❍ 제안서의 내용을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서 표현하여야 하며, ‘〜을 할 수도 있다.’, ‘〜을 고려하고 있다.’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정기간행물 디자인 시안 제작 및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한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동일한 사안의 경우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한다.
❍ 계약서 및 제안서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할 경우 공단과 제안사가 협의하여 처리한다.
❍ 제안사는 제안요청 내용을 명확히 파악하고 본 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임하는 자세, 제안의 목적, 범위, 전제조건, 제안의 특징 등을 명확하게 요약․기술하여야 한다.
❍ 제안서는 계약사항의 일부임을 유념하여 실제적인 내용 제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자료 및 제안요청서에 대한 설명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 및 불응시 제안업체에게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붙임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제안업체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며 계약 후에도 제안서의 내용이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제안업체는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 기타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공단과 제안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다.
2 제안서 유의사항
❍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제안된 내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음
❍ 기획․편집디자인의 수준이 공단이 요구하는 기준에 현저하게 미달하거나, 편집디자인(기획사) 업체의 귀책사유로 제작 진행에 심각한 지장이 초래되어 1차 주의, 2차 경고 후 개선의 여지가 없어 그 시정을 요구에도 응하지 않은 경우 계약 해지 가능
❍ 간행물과 관련하여 공단에 상당한 수준의 민원을 발생시키거나, 이로 인해 공단이미지를 실추 시킬 경우 계약 해지 가능
❍ 기타 계약조건 및 지시사항을 정당한 사유 없이 이행하지 아니하여 계약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인정된 경우 계약 해지 가능
3 기타 사항
❍ 본 사업의 수행에 필요한 모든 비용을 가격입찰금액에 포함해야 한다.
❍ 계약 대상자는 공단의 승인 없이 본 사업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한 권리․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음
❍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이나 추진방향 변경 시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공단의 요청에 의해 수정할 수 있다.
❍ 계약 후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용역결과물의 특허권, 저작권, 판권 등은 공단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SNS, 웹진, e-book, 지사 홍보 등에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권리는 공단과 업체에 공동으로 귀속한다.
1 기본 방침
❍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여 사업목적에 적합한 평가 실시
❍ 제안서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 실시
- (기술평가)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를 기술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 (가격평가) 가격입찰서 개찰 후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해 평가
2 평가절차
❍ 제안서 접수
❍ 내․외부전문가 8명으로 기술평가위원회 구성(외부위원을 전체 위원의 과반 수 이상으로 구성)
❍ 제출된 제안서 및 시안을 대상으로 기술평가위원회에서 평가기준에 의거 제안평가 실시
- 제안서 제출업체는 15분 이내로 프레젠테이션(PT) 가능
- 평가전 공단측 사정에 의해 PT시간은 조정 가능
정량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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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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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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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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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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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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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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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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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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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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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가방법
❍ 공단에서 요구한 “제출목록”에 따라 작성․제출된 제안서를 기술평가위원들이 [붙임1]에서 정한“평가기준”에 따라 [붙임3] “제안서평가표”에 평가점수 기재
- 제안서 제출업체에게 PT개최 일시 및 장소를 개별 통보하고, PT 실시(제안 설명과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
* 제안서 평가는 접수순서의 순차 및 역순으로 진행
4 가산점 평가방법([붙임 2] 참조)
❍ 가산점은 기술능력평가의 정량적 평가분야 배점한도 내에서 부여한다.
❍ 평가항목별 평가는 중복하여 평가할 수 없다.(평가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 가지만 평가한다.)
❍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장애인기업, 장애인표준기업, 여성기업 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하여 관련 주무부(처, 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장(위임한 경우 포함)이 인증한 유효기간 내의 자료로 평가한다.
❍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중·소기업, 소상공인은“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록된 자료로 평가할 수 있다.
❍ 중소기업 가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등에 따라 중소기업만 참여할 수 있는 입찰의 경우에는 적용하지 아니한다.
❍ 지역기업 가산점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주된 영업소가 울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에 한하며, 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에 소재해야 한다.(다만, 지역제한 입찰의 경우에는 지역업체 가산 적용을 제외하되, 인접시도까지 포함되는 경우에는 지역업체 가산을 적용한다.)
❍ “창업기업”이란「중소기업창업 지원법」제2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7년 이내 사업을 개시한 중소기업을 말한다. 창업기업 확인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상 법인설립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서상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
❍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기산하여 2년 이내에 고용노동부장관으로부터 선정통보서를 받은 것에 한하여 인정한다.
❍ “(E)저탄소·친환경 인증기업”의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및 ISO 50001(에너지경영시스템) 인증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IAF에 가입된 인정기구(한국KAB, 미국ANAB, 영국UKAS, 독일 DAKKS 등)에 등록된 인증기관에서 ISO인증한 유효기간 내의 자료로 평가한다.
❍ “(S)사회책임 인증기업”의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및 ISO 27001(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IAF에 가입된 인정기구(한국KAB, 미국ANAB, 영국UKAS, 독일 DAKKS 등)에 등록된 인증기관에서 ISO인증한 유효기간 내의 자료로 평가한다.
❍ “(G)공정·투명 인증기업”의 ISO 37001(부패방지시스템) 인증 및 ISO 37301(준법경영시스템) 인증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IAF에 가입된 인정기구(한국KAB, 미국ANAB, 영국UKAS, 독일 DAKKS 등)에 등록된 인증기관에서 ISO인증한 유효기간 내의 자료로 평가한다.
❍ “녹색기술인증·녹색기술제품 확인·녹색전문기업 확인 기업”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소관부처에서 발급한 인증서 및 확인서의 유효기간 내 자료로 평가한다.
5 낙찰자 선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에 의거 선정
-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결과, 가산점을 산정하여 합산한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점 미만인 경우 협상대상에서 제외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결정,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결정
붙임 1. 제안서 평가기준 1부.
2. 가산점 평가기준 1부.
3. 제안서 평가표 1부. 끝.
[붙임1] 제안서 평가기준
기 술 평 가 기 준(배점표)
평가구분
|
평가항목
|
평가기준
|
배점
|
정량평가
(20점)
|
1. 재정 건실성
|
’ - 신용평가등급에 따라 등급별 배점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평가등급
|
점수
|
AAA, AA+, AA0, AA-, A+, A0, BBB+,BBB0
|
A1, A2+, A20, A2-, A3+, A30
|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
5
|
BBB-, BB+, BB0, BB-
|
A3-, B+, B0
|
BBB-, BB+, BB0, BB-
|
4.5
|
B+, B0, B-
|
B-
|
B+, B0, B-
|
4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
3.5
|
|
5점
|
2. 사업수행실적
|
- 간행물 등 제작 실적
구분
|
실적기준
|
점수
|
? 최근 3년 이내 연간 수행실적(공공기관, 사기업의 홍보물)
- 2021년 〜2023년까지 실적
|
15건 이상
|
10
|
11건 이상~15건 미만
|
9
|
7건 이상~11건 미만
|
8
|
4건 이상~7건 미만
|
7
|
4건 미만
|
6
|
|
10점
|
2. 참여인력 구성의 적절성
|
- 인력 보유
구분
|
실적기준
|
점수
|
❍ 기획·취재팀(a), 편집·디자인 작가(b)
|
(a)5명이상 and (b)5명이상
|
5
|
(a)4명이상 and (b)4명이상
|
4
|
(a)3명이상 and (b)3명이상
|
3
|
(a)2명이상 and (b)2명이상
|
2
|
(a)2명미만 and (b)2명미만
|
1
|
|
5점
|
3. 가산점
|
[붙임2] 참조
- 가산점 부여기준표에 따라 배점범위 내 부여 하되 20점 내에서 부여
|
-
|
평가구분
|
평가항목
|
평가등급
|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 미흡
|
정성평가
(80점)
|
5. 과업에 대한 이해도 및 사업 계획의 타당성
|
20
|
16
|
12
|
8
|
4
|
20점
|
6. 기획․편집 전략: 독창성, 전문성, 효과성 등)
|
20
|
16
|
12
|
8
|
4
|
20점
|
7. 표현전략 및 레이아웃: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파일 등 제공, 편집․디자인 완성도 등)
|
10
|
8
|
6
|
4
|
2
|
10점
|
8. 기획․편집 자료의 확보 방안
|
10
|
8
|
6
|
4
|
2
|
10점
|
9. 제안서 내용의 충실도
|
10
|
8
|
6
|
4
|
2
|
10점
|
10. 현 『희망나무』 개선방안
|
10
|
8
|
6
|
4
|
2
|
10점
|
합 계
|
100점
|
평점(80%로 환산)
|
80점
|
※ 가격평가 20%는 별도 합산
[붙임2] 가산점 평가기준
제안서 평가시 가산점 부여기준
❍ 가산점은 기술능력평가의 정량적 평가분야 배점한도 내에서 부여한다.(최대 5점이며, 일반현황(20점) 내에서 부여)
❍ 평가항목별 평가는 중복하여 평가할 수 없다.(평가항목이 중복되는 경우에는 그 중 높은 평점 한 가지만 평가한다.)
구분
|
항목
|
배점한도
|
평점
|
사회적
경제기업
|
1. 사회적기업(고용노동부 지정)
|
5
|
5
|
2. 사회적협동조합(기획재정부 지정)
|
5
|
3. 마을기업(지방자치단체 지정)
|
3
|
4. 자활기업(지방자치단체 지정)
|
3
|
사회적
약자기업
|
1.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보건복지부 지정)
|
3
|
3
|
2. 장애인기업(중소벤처기업부 지정)
|
3
|
3. 장애인표준기업(고용노동부 지정)
|
2
|
4. 여성기업(중소벤처기업부 지정)
|
2
|
중소기업
|
1.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벤처기업부 지정)
|
3
|
3
|
2. 중기업(중소벤처기업부 지정)
|
2
|
지역기업
|
1. 지역소재(울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3
|
3
|
2. 지역소재(울산) 중기업
|
2
|
일자리
창출기업
|
1. 창업기업
|
3
|
3
|
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
2
|
ESG경영 우수기업
|
1. (E)저탄소·친환경 인증기업
|
2
|
2
|
2. (S)사회책임 인증기업
|
2
|
3. (G)공정·투명 인증기업
|
2
|
녹색인증기업
|
1. 녹색기술인증 기업
|
2
|
2
|
2. 녹색기술제품 확인 기업
|
2
|
3. 녹색전문기업 확인 기업
|
2
|
[붙임3] 제안서평가표
제 안 서 평 가 표
❍ 제안사: ❍ 평가위원 : (인)
평가
구분
|
평가항목
|
평가내용
|
점수
기입
|
매우
우수
|
우수
|
보통
|
미흡
|
매우 미흡
|
정
량
평
가
(20)
|
- 재정 건실성
회사채
|
기업어음
|
기업신용평가등급
|
점수
|
AAA, AA+, AA0, AA-, A+, A0, BBB+,BBB0
|
A1, A2+, A20, A2-, A3+, A30
|
AAA, AA+, AA0, AA-, A+, A0, A-, BBB+, BBB0
|
5
|
BBB-, BB+, BB0, BB-
|
A3-, B+, B0
|
BBB-, BB+, BB0, BB-
|
4.5
|
B+, B0, B-
|
B-
|
B+, B0, B-
|
4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
3.5
|
|
5
|
4.5
|
4
|
3.5
|
-
|
|
- 사업수행실적
구분
|
실적기준
|
점수
|
? 최근 3년 이내 연간 수행실적(공공기관, 사기업의 홍보물)
- 2021년 〜2023년까지 실적
|
15건 이상
|
10
|
11건 이상~15건 미만
|
9
|
7건 이상~11건 미만
|
8
|
4건 이상~7건 미만
|
7
|
4건 미만
|
6
|
|
10
|
9
|
8
|
7
|
6
|
|
- 참여인력 구성의 적절성
구분
|
실적기준
|
점수
|
❍ 기획·취재팀(a), 편집·디자인 작가(b)
|
(a)5명이상 and (b)5명이상
|
5
|
(a)4명이상 and (b)4명이상
|
4
|
(a)3명이상 and (b)3명이상
|
3
|
(a)2명이하 and (b)2명이하
|
2
|
(a)2명이하 and (b)2명이하
|
1
|
|
5
|
4
|
3
|
2
|
1
|
|
가산점
|
정량적 평가 배점한도 내에서 부여
|
|
사회적경제기업(5)
|
사회적약자기업(3)
|
중소기업(3)
|
지역기업(3)
|
일자리창출기업(3)
|
정
성
평
가
(80)
|
5. 과업에 대한 이해도 및 사업 계획의 타당성
|
20
|
16
|
12
|
8
|
4
|
|
6. 기획․편집 전략(독창성, 전문성, 효과성 등)
|
20
|
16
|
12
|
8
|
4
|
|
7. 표현전략 및 레이아웃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파일 등 제공, 편집․ 디자인 완성도 등)
|
10
|
8
|
6
|
4
|
2
|
|
8. 기획․편집 자료의 확보 방안
|
10
|
8
|
6
|
4
|
2
|
|
9. 제안서 내용의 충실도
|
10
|
8
|
6
|
4
|
2
|
|
10. 현 『희망나무』 개선방안
|
10
|
8
|
6
|
4
|
2
|
|
합 계
|
|
[서식1〕
사 업 명
|
2025년『희망나무』간행물 발간
|
업 체 명
|
(인)
|
2024. .
과제책임자
|
성명
|
|
Tel
|
|
H.P
|
|
소속
|
|
E-Mail
|
|
직위
|
|
Fax
|
|
〔서식2〕
일반 현황
(단위 : 명, 건수)
업 체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소 재 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 등록번호
|
|
설립년도
|
년 월
|
해당부문 종사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구분
|
계
|
기획,취재팀(a)
|
편집,디자인,작가(b)
|
인쇄,보조원 등
|
인적구성
|
|
|
|
|
* 각 구성인원은 상호 중복되어서는 아니 된다.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재무상태
|
|
비 고
|
|
홍보물 제작실적
(건수/천원)
※별지6호서식
내용과 일치
|
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비 고
|
건 / 천원
|
건 / 천원
|
건 / 천원
|
건 / 천원
|
|
주 요 연 혁
|
|
주요사업내용
|
|
〔서식3〕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1. 제안사의 조직 및 인원현황
2. 본 사업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
|
사 업 책 임 자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부문
|
|
부문
|
|
부문
|
|
부문
|
직위, 성명
|
|
직위, 성명
|
|
직위, 성명
|
|
직위, 성명
|
* 분야별 책임자를 명시
〔서식4〕
참여인력 이력사항
구 분
|
성명
|
연령
|
직위
|
전공
|
사업참여
경력건수
|
비고
|
|
|
|
|
|
|
|
※ 구분란에는 총괄, 기획, 취재, 편집, 디자인, 작가, 인쇄 및 제본, 보조원 등으로 구분 기재
※ 참여인력의 4대 보험 중 1개의 보험가입 증명 첨부(필수)
〔서식5〕
투 입 인 력 이 력 사 항(개인별)
성 명
|
|
소속
|
|
직책
|
|
생년월일
|
|
해당분야근무경력
|
년 월
|
자 격 증
|
|
본사업 참여임무
|
|
사업참여
기간
|
|
참여율
|
%
|
경 력 사 항
|
사 업 명
|
사업개요
|
참여기간
(년월~년월)
|
담당업무 및 직위
|
발주처
|
비고
|
|
|
|
|
|
|
※ 자격증이 있을 경우에는 그 사본을 첨부
〔서식6〕사업수행실적(용역실적증명서 첨부)
최근 3년간 주기적(월별․격월․분기별)으로
공공기관이나 사기업의 홍보물(소식지, 사보)을 제작한 실적
연 도
|
사 업 명
|
사업개요
|
계약금액
|
발주처
|
비고
|
|
|
|
|
|
|
계
|
건 만원
|
※ 최근 연도 순 ’23년→’22년→’21년으로 작성하고 반드시 발주처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한다.(대표 홍보물 제출)
〔서식7〕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번호
|
|
법인등록번호
|
|
증명서용도
|
|
제 출 처
|
|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
|
용역
이행
실적
내용
|
용 역 명
|
|
구 분
|
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
용역개요
|
|
계약번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이행
기간)
|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
이행실적
(금액또는면적)
|
비고
|
비율
|
실적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 (인) (전화: )
|
주 소 : (FAX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서식8〕
확 약 서
근로복지공단이 발행하는 ’2025년도 공단사업 간행물『희망나무』제작' 입찰에 참여한 당사는 제안서의 제반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였으며, 동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법률적, 재정적, 행정적 책임을 감수하겠습니다. 또한 근로복지공단의 공정한 기술 및 사업성 심사와 객관적인 내부절차에 의한 제반결정에 아무런 법적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응낙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기관명 : (직인)
대표자 : (인)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귀하
|
[참고자료]
2024년도 근로복지공단 사보『희망나무』배부처
(단위: 부)
권수
|
배부처
|
부수
|
비고
|
1
|
3,765
|
3,765
|
구독자(2,122)
도서관(654)
유관기관(1,031)
공단소속기관(2,193)
|
2
|
32
|
64
|
3
|
2
|
6
|
5
|
2
|
10
|
10
|
4
|
40
|
20
|
74
|
1,480
|
25
|
1
|
25
|
30
|
9
|
270
|
40
|
6
|
240
|
50
|
2
|
100
|
총합계
|
6,0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