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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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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341-00 공고일시  2024/12/12 14:15
공고명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수요기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공고담당자 안산시상록구재무관(☎: 031-481-51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244,000 원
   
배정예산
99,244,000 원
   
추정가격
90,22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약관련 공지사항】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라 사업의 연속성을 위하여 2025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입찰공고로써,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을 알려드립니다.


안산시 상록구 공고 제2024-916호



소규모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까지

다. 용역내용 : 상록구 무인민원발급기 26대(‘과업지시서’ 참조)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하시기 바라며, 참여업체에서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참여업체에게 있습니다.

라. 기초금액 : 금99,244,000원(금구천구백이십사만사천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4. 12. 12.(목)

15:00

2024. 12. 19.(목)

15:00

2024. 12. 19.(목)

16:00

상록구

입찰집행관PC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어야하고, 입찰 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고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58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서비스업)등록을 필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 이내 준공(완료)된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단일실적 3,000만원 이상 보유한 업체

   ※ 견적제출 마감 전까지 위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를 직접제출 또는 모사전송(FAX:031-481-

     5571)의 방법으로 제출(수신확인 必)하여야 하며, 기한 내 미제출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계약체결 시 원본제출)

  다. 유지보수대상 제품인 무인민원발급기 제조사【(주)에니텍시스, 한국타피(주), 광명테크로부터 부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계약체결 시 원본제출)

     우리구와 제조사간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견적제출업체는 사전에 물품공급 기술 지원확약서 발급 가능여부를 협의(가격 등)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시스템관리(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 포함), 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포함)】를 소지한 자

   ※ 상기 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입찰 참가자격이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역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확인서는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입찰서제출마감일 현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입찰 참가자격이 있습니다. 다만, 유효기간 만료 등으로 중소기업확인서를 입찰서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발급신청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출 시)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기준 해당 면허 휴업 또는 영업정지 중인 업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가 가능합니다.

  나. 공동수급체는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구성하고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은 5%이상으로 해야 하며, 공동도급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큰 업체를 대표자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본 공고문 상의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2024. 12. 18.(수)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역회사 간 구성은 불가하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제출 방법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업체별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되며,

  나.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낙찰하한율 88%)로 견적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견적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하여, 입찰보증금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조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

   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

   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 매입필증 제출하여야 하며,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 및 고용산재보험료징수법 제29조의4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구 홈페이지(https://ansan.go.kr/sangnokgu/index.do)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 상세한 사항

   - 계약분야 : 행정지원과 회계팀(☎031-481-5173)

   - 과업지시(설계)분야 : 민원봉사과 민원팀(☎031-481-5134)

   - 전자입찰분야 : 조달청콜센터(☎1588-0800)



2024년  12월  12일



안산시 상록구 재무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우리시에서는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제도(공직자 부조리신고/온라인 민원상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시 홈페이지(https://ansan.go.kr/) 민원안내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역명 또는 공사명 기재) 계약을 수행 함에 있어 산업 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