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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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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457-00 공고일시  2024/12/12 14:23
공고명 2025년 광명시민체육관 인공암벽장 및 외부화장실 청소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광명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명시
공고담당자 김예진(☎: 02-2680-22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559,000 원
   
배정예산
53,559,000 원
   
추정가격
48,69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명시 공고 제2024-2707호 


용역 전자견적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광명시민체육관 인공암벽장 및 외부화장실 청소용역

용역위치

 경기도 광명시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과업내용

시민체육관 외부 화장실 및 인공암벽장 등 청소

 (※세부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기초금액

  금53,559,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4.12.12.(목) 15:00

 

추정가격

  금48,690,000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4.12.18.(수) 15:00

 

부가가치세

  금4,869,000원

개   찰   일   시

2024.12.18.(수) 16:00

낙찰하한율

   88%

개   찰   장   소

광명시청 입찰집행관PC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     경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01.01. ~ 2025.12.31.(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      기 바라며, 동 건 계약 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일     일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총액견적(소액수의)

  나. 제한경쟁(지역,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다.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광명시 내인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등록을 필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7611150101)를 발급받은 업체

    3)「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본 용역은 전자견적 제출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수급체 구성 : 불허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등을 받게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가. 본건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하여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은 기초금액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3% 범위 내에서 작성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견적서 투찰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첨  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동일 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을 통하여 그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개찰결과 전산상 오류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견적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체결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에 견적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 확인서’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 사항에서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 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되며, 차순위자가 낙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수의계약체결제한 여부에 관한 관련 법령과 규정, 확인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계약체결 시 [붙임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인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264,468원(조정없이 반영하며 사후정산합니다.)

  나. 수요기관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이 입찰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사후 정산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 노무 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 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해당 용역명(사업명)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용역완료 시

    용역명(사업명)이 기재된 보험료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가입시 정산대상입니다.

연금보험료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624,084

1,279,417

165,684


13.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 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  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매입하였던 지역개발채권은『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릅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다. 광명시 홈페이지(www.gm.go.kr)

  라. 계약 관련 문의처 : 회계과 김예진(02-2680-2202)

  마. 과업 관련 문의처 : 체육진흥과 심정훈(02-2680-6967)


2024. 12. 12.



광 명 시  분 임 재 무 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