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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2446-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4:26
공고명 유연의료 소프트웨어 플랫폼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재현(☎: 02-2228-02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0,000,000 원
   
추정가격
7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2024 – 40호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긴급 공고

(제한(총액)경쟁/협상에의한계약)

1.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 김재현(02-2228-0225, jhkim110@yuhs.ac)

규격관련 연락처 : CONNECT AI 센터 홍선영 선생님(hsy0308@yuhs.ac)

* 규격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와 직접생산조건을 위반하여 계약을 이행 하는 경우,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서

  2.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5.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6. (계약예규) 정부입찰 ․ 계약 집행기준

  7.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8.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9.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10.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11.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수요 기관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

입찰 건명

유연의료 소프트웨어 플랫폼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계약 방법

제한경쟁

입찰 방법

제한(업종)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완료 기한

계약일로부터 2025년 02월 28일까지

인도 조건

과업내역에 따름

사업 금액

80,000,000원(VAT 포함)

추정 가격

72,727,273원 ※ 추정가격 = 사업금액 - 부가세

기타 사항

단독계약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일정

참가자격등록 및 보증서 마감일시

2024. 12. 19. 18:00

기술/가격제안서 접수기간

2024. 12. 12. 15:00 ~ 2024. 12. 20. 10:00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2024. 12. 20. 10:00

가격 제안입찰서 개찰일시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제안서 평가 일시

입찰 마감 후 5일 이내

※ 제안서 평가 일시는 추후 통보 예정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같은 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와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으며, 다음의 내용을 충족하는 업체

  가. 의료원 산학협력단의 입찰 공고문, 규격서, 표준계약서, 연세대학교의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 관련서류를 숙지 승낙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18:00)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공급사업)(업종코드 1426),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 소프트웨어사업자(데이터베이스제작및검색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70)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공고일 기준 설립일이 만 3년 이상 경과 된 업체 또는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 인공지능 등 ICT 신기술을 이용한 의료서비스 R&D 및 사업 경험이 있는 업체



4. 입찰에 관한 주요 공지사항

  가.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1) 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2)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1) 평가기관 : 수요기관(연세대학교 의료원 산학협력단)

    2) 기타 평가 방법 등 상세내용은 제안서 접수 후 수요기관에서 별도 안내예정으로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기술평가 연락처 :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 김재현(02-2228-0225)

  다. 입찰서 제출 주요 사항

   1) 입찰서는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2)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4) 입찰자는 수요기관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5. 기술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및 장소

    1) 제출 일시 : 2024. 12. 12. 15:00 ~ 2024. 12. 20. 10:00

    2) 제출 장소 :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한 온라인 제출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2) 제안서 및 평가참고자료 1부(제안요청서 제안서 제출 서류(7번 다항) 일체)

    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사업자등록증) [가급적 공고일 이후 발행분] 1부

      *「국가계약법시행규칙」제44조 6의3호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5) 인감증명서 1부(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사용인감이 등록된 경우 제외)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가격입찰서 1부

  다. 기타 유의사항

    1) 각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불가피하게 여러 개를 제출하여야 할 경우에는 순번을 적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예 : 정성적 평가 제안서 1,2,3 등)

    2)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070-4056-6414, 6118, 613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메인화면 ⇒ “조달업체 매뉴얼“

    4)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처리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본 건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출기한 내에 가격입찰서와 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만 입찰이 유효합니다.

    6) 제안서 제출화면에서의 “임시저장”은 최종제출이 아니며, “최종제출 완료하기” 버튼으로 최종적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나라장터 및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8)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인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 확인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한 제안서 제출 확인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 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9) 제안서 제출시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수신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12) 제안서 제출 등에 대해서는「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6조 제3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 점수와 입찰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기타 사항은「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다. 예정가격 :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가.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조달청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 예정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 이행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급 시 필요한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의 사업자등록번호는 다음과 같음.  110-82-16877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 김창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산학협력단에 귀속됩니다.

  다. 입찰 이행보증보험 증권은 반드시 입찰 시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라.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미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으로 판정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024년 12월 12일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입찰

개요

입찰공고

  제           호

입찰건명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신분증 지참)

 

 성        명 :

생 년 월 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 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기관의 제한경쟁 입찰에 참여하고자 입찰

   공고사항 및 입찰유의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2024.    .     .

 

                                      신청인 :                  (직인)

 

 

연세대학교 의료원 산학협력단장 귀하

 



가  격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제        호

입찰 일자

2024 .  . 

입 찰  건 명

 

입 찰  금 액

원(부가세 포함)

계 약  기 간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물품구매·용역)계약일반조건·동 특수조건·설계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 기한 내에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물품구매·용역)를 완성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또는  명 칭 :

주              소 :

대  표  자  성  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연세대학교의료원 산학협력단은 계약 및 입찰 참가 자격 확인, 접수를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 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사항에 대해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 여부를 체크, 서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입찰)건명 :

입찰참가 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 수임자 모두 작성하시어 각각 1부씩 제출해야 합니다.

   (단, 입찰참가신청서 서류 신청자와 권한 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수집․이용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성명, 생년월일, 소속(부서/직위)

연락처(사무실), 주소,

연락처(H.P), 연락처(e-mail)

수요기관에서 진행하는 계약

및 경쟁입찰 서류 접수,

입찰관련 권한 수임확인

· 보유기간

 -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

 

 

· 이용기간

 -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주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거부에 따른 제약사항 : 이를 거부시 수요기관에서 진행하는 계약 및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습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수집한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수집한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본인은 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동의서” 내용을 읽고 명확히 이해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성    명 :                             (대표자 날인 또는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