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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2461-00 공고일시  2024/12/12 14:26
공고명 2025년 대구종합유통단지 청소 및 경비 용역
공고기관 사단법인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수요기관 사단법인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공고담당자 민경준(☎: 053-381-369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4: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5,718,400 원
   
배정예산
175,718,400 원
   
추정가격
159,744,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공고 제2024- 4호

      

청소·경비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대구종합유통단지 청소 및 경비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12개월)

  다. 용역내용     

   1) 청소인원 : 2명(실내 여 1명, 실외 남 1명)

   2) 경비인원 : 2명(남 2명)

  라. 용역범위 : 과업지시서와 같음   

  마. 기초금액 : 금175,718,400원정(금일억칠천오백칠십일만팔천사백원정)

 

용역예정금액

(A=C+D)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C)

부가세(D)

175,718,400 

175,718,400

159,744,000

15,974,400

  ※ 예산확정 전의 공고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은

예산확정 후 체결합니다.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제2항(재정지출의 부담이 되는 입찰에서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하여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지역제한(대구광역시), 업종제한(나라장터(G2B)시스템 상의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1162) 및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 경쟁입찰입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보험료는 사후정산합니다.

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서 제출기간 : 2024년 12월 12(목) 부터 ∼ 12월 19일(목) 17:00까지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년 12월 19일(목) 17:00 이후, 유통단지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참가자격을 갖추고, 경비업법 제4조1항의 규정에 의거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 및 공중 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1162) 신고를 필한 자(사업자등록증에 시설경비업 및 위생관리용역업으로 등록)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계속 대구광역시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되어야 하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서 정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시행령 제9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go.kr)에 【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 76111501) 및 시설물경비서비스(세부품명번호 : 92121599)접 생산 등재된 업체로서 유효기간이 경과되지 아니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므로 별도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또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계약체결 시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야간 인력경비용역 인건비는 근로기준법 제63조 제3호에 따른 감시․단속적근로자 승인을 전제로 산정하였으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0조 제1항에 따른 ‘근로시간, 휴게와 휴일에 관한 규정 적용제외 승인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등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입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4조 제1항를 적용하여 평가하며, 동 기준 [별표 1]에 따라 심사

라.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심사 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

10. 적격심사 자료제출 및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를 우리공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기준은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ˊ별표1ˊ 단순노무 일반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전한도 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 적용하므로, 입찰자는 적격심사 세부기준,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업체는 통보에 따라 [첨부]를 참조하여 필요서류를 제출


1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제 실시

 

< 계약시 이행 사항 >

 

 

 

※ 고용노동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의거

(고용승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

(고용유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기간 중 고용유지

(근로조건 보호)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사항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가능

(정보공개) 노무비 산출내역 등 계약내용을 제출하여 공개 가능

(임금명세서 제출) 분기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 제출

※ 계약반영 필수사항 :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종사원에게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시 그 산출근거를 제출하여 확인 받아야 함.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2.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보험료 사후정산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9절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등(국민건강      보험,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담금 등)은 관련법령 및 입찰공      고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함

구분

국민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보험

퇴직적립금

기초금액

4,441,200원

575,136원

9,678,528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    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서를 우리공단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15.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우리공단 담당자(☎053-381-3690)

나. 과업이행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 : 우리공단 담당자(☎053-381-3690)

다.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16. 기타 주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관련 회계규칙, G2B전자입찰특별유의서, G2B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에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의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시에는 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9조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대상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 등)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대구종합유통단지관리공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