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시흥도시공사 승강기 안전관리 대행 용역(통합)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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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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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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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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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한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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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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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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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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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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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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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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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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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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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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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무관리부 ☎ 031-488-68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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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서 및 시방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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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운영부(☎031-488-6971)/체육시설1부(☎ 031-8084-0176)/체육시설2부(☎ 031-8084-0103)/체육시설3부(☎ 031-310-7896) /그린환경부(☎ 031-488-6837)/
교통사업부(☎ 031-488-6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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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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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시흥도시공사 승강기 안전관리 대행 용역(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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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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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12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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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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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운영부 오이도박물관 외 24개소(상세내역 : 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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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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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6.(월) 10:00 ~ 12. 18.(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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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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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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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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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도시공사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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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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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77,872,8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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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견적) 및 계약방식
가. 지역제한(시흥시)경쟁, 총액입찰,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전자입찰서는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합니다.
다.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하여 귀속 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승강기 안전관리법」제39조에 의한 승강기유지관리업(중저속승강기)(업종코드:6881)을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세부품명번호 : 7215401001)를 발급받은 업체
라.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시흥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만 참여 가능(‘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제출)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또는 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내지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법규 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견적가격을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상기 예규 <별표1>의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나라장터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따라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체결하지 않을 시는 계약포기로 간주하고 재공고합니다.
마.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 되지 않아야 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하여 무효사항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입찰참가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
하여야 합니다.
8.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본 용역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과업설명서 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나. 만약 발주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후 대금을 청구 할 때 청구금액의 1.5%(부가세제외)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충분히 숙지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상생결제시스템’이용 대상 사업으로, 최종계약자는 상생결제시스템을 이용하여 대금을 지급받아야 합니다.(「상생협력법」제22조)
- 최종 계약자는 계약 후 시흥도시공사와 협약된 은행에서 사전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공사로부터 대금을 수령할 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협약은행 : 농협은행(NH다같이성장론)
바. 견적서 제출 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 정보 제공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시흥도시공사 재무관리부 (☎031-488-6871)
- 용역에 관한 사항 : 공고문 참조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등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시흥도시공사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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