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보건소 공고 제2024-4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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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충주시 보건지소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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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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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용역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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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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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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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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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충주시 보건지소 전기안전관리 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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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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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보건지소 13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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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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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 보건지소 청사 전기안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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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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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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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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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5,873,000원(금일천오백팔십칠만삼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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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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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제한(충청북도 충주시), 총액수의,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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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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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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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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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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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보건과(☎043-850-3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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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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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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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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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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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3. 14:00 ~ 2024. 12. 18.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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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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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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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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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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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입찰 진행(개찰) 일시 : 2024. 12. 19. 15:00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별도 통보 없음, 투찰자 확인)하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전산장애나 개찰건수가 많을 경우,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가격제안서 제출)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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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자격 및 제한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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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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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법인등기부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주시에 있는 업체로서,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해당(등록)하는 업체
① 「전기안전관리법」제26조 및 동법 제22조제3항에 따른
전기안전관리대행사업자(업종코드: 1190)로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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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 및
같은 법 제33조(입찰 및계약체결의 제한) 규정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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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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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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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견적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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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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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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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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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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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서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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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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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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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예정가격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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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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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낙찰자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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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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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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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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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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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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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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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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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고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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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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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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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보건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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