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196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4:35
공고명 2025년 분당구 육교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요기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공고담당자 김민선(☎: 031-729-70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2,831,000 원
   
배정예산
162,831,000 원
   
추정가격
148,02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시 분당구 공고 제2024-112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2025년 분당구 육교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나. 기초금액: 금162,831,000원(추정가격: 148,028,182원, 부가가치세: 14,802,818원)

  다. 용역기간: 2025. 1. 1. ~ 12. 31.

  라. 용역내용: 승강기 유지관리, 정기점검(월1회), 특별점검, 법정검사 수검 및 사후조치,

                  종합정밀진단(1회), 24시간 고장대응, 미관유지 등

               ※ 상세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현장: 성남시 분당구 육교승강기 59대

  바. 현장설명: 생략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공고는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업체 사전 등록 문의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 한 후 지문을 등록

     - 입찰서 제출시 지문인증을 통해 입찰자의 신원을 확인 후 입찰서 제출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과업

      내역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를 적용합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승강기 안전관리법」 제39조에 따라 승강기 유지관리업[중저속 승강기(업종코드:6881) 으로 등록하고,「같은 법 시행령」 제28조에 따라 자체점검 가능 인력을 보유한 업체    

     2)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법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215401001]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 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8.(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보증금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4. 12. 18.(수) 11:00

    ※ 개찰장소 : 성남시 분당구 총무과 입찰집행관 PC

  나.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 [별표 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에 의합니다.

    1) 경영상태

     -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제표에 의한 재무비율평가 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관련협회에서 발행한 ‘기업경영            분석’ 자료를 적용하며, 관련협회의 ‘기업경영분석’ 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최근년도 한국은행이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합니다.

        

기준비율 적용 업종

자기자본비율

유동비율

N74-76. 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중소기업)

31.98%

118.46%

 

     2) 신인도 심사항목별 평가는 수행능력 배점한도 내에서 합산하여 적용하고 초과 부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 심사항목 중 ‘카. 특별신인도’에 대한 해당용역 이행실적 기준금액(추정가격)은 148,028,182

        이며, 이행실적은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원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및 평가합니다.

        

용역실적 인정범위

기준금액

(추정가격)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이행 완료된 승강기 유지관리 용역

148,028,182

      이행실적 인정 여부는 사업부서(분당구 구조물관리과 감독관 ☎031-729-8482)의 판단에

         따르며,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사업부서 감독관의 확인을 필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그 밖의 사항은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바.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        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위 사항 이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입찰 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성남시홈페이지(http://www.seongnam.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9.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최종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 『임금 지불 서약서(별지 제3호서식)』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건설기계 임대 시에는 반드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고 준공대금 청구 시 건설기계 임대료 청구 확인서와 건설기계 사용내역서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보건수준 평가표」를 준용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 후 착수시 발주기관(감독관)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에 대한 시방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공고)

      7)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하여야 하며, 만일 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하게 되며, 또한 낙찰자가 낙찰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아니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  개발공채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또한, 대금청구 시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4에 따라 4대 사회보험(건강·연금·고용·산재) 납부(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용역에 관한 사항: 분당구 총무과 경리팀(☎ 031-729-7053)

    - 계약에 관한 사항: 분당구 구조물관리과 구조물설비팀(☎ 031-729-848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지역번호 없이 전화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성남시 분당구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공사(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