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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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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306-00 공고일시  2024/12/12 14:39
공고명 2025학년도 구미신당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 프로그램 위탁 용역 2단계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구미신당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구미신당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박지영(☎: 054-715-751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000.00 원
   
배정예산
44,616,000 원
   
추정가격
40,56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신당초등학교 공고 제2024 - 35호

 

2025학년도 구미신당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계약 입찰 공고

 

“2025학년도 구미신당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 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 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6학년도 구미신당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 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 결정 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단가 입찰

공고 기간

2024.12.13.(금) ~ 2024.12.24.(화)

계약 이행 기간

2025.3.4.~2026.2.7.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 금액

금26,000원(금이만육천원)학생1인당 강사료

* 교재비, 재료비 및 수용비(5%)별도

프로그램

학생1인당강사료(a)

예상인원

(b)

운영개월수

(c)

총사업급액

(a*b*c)

비고

컴퓨터

26,000

156

11

44,616,000

 

기초 금액에는 인건비 (80%)가 반영되어 있음

 ※ 수업용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 및 PC A/S가 필요.

    (구비소프트웨어: 포토샵, 타자연습용 프로그램 등 수업에 필요한 프로그램 일체)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을 통해 계약 금액이 조정됨

제안서 제출 기간

2024.12.13.(금)09:00 ~ 2024.12.24.(화) 10:00(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 입찰서 제출 기간

2024.12.13.(금)09:00 ~ 2024.12.24.(화) 10:00(G2B 전자접수)

* 백원 단위까지만 투찰 가능

제안서 평가

2024. 12. 26.(목) 15:00~, 구미신당초등학교 연수실(2층)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2. 27.(금) 10:00  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장소는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 입찰서는 G2B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단가 입찰, 지역 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 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 제1호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중소기업자)간 제한 입찰이며, 같은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 계약의 예외를 적용하여 비영리법인의 참가가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 관련 사업자등록을 한 자

    ②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③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1)「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2)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방과후학교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및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 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4.12.13.(금)09:00 ~ 2024.12.24.(화) 10:00(기간 및 시간 엄수)

 2) 접수장소 : 본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나) 청렴서약서 1부<서식3>

   다) 제안서 6부(규격A4)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마)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서식2> - 대리인 접수시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사) 사용인장계 1부

아)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5)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 2024. 12. 26.(목) 15:00~

나. 장소 : 구미신당초등학교 연수실(2층)

  ※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니 사전 확인 요망

다. 참가 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내외) 후 질의응답(10분 내외)

   (제안 설명(제안자 1명) 및 본교 수업 담당 강사(1명)의 수업 시연 필요시 수업 시연을 요구할 수 있음.)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 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 선정 : 2024. 12. 26.(목)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별 통보

바. 유의 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 개찰

가. 일   시 : 2024. 12. 27.(금) 10:00

나. 장   소 : 구미신당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 사정에 따라 가격 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8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 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 법령, 계약 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우리 학교 교무실(☎ 715-7511, 담당자 정대용)

 2) 입찰에 관한 문의 : 우리 학교 행정실(☎ 715-7513, 담당자 손인숙)

 3)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2. 13.

 

구미신당초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년    월    일

입   찰   건   명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구미신당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년     월     일

 

                                           신청인                   (인)

 

 구미신당초등학교장 귀하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구미신당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계

 

생년월일

 

전화번호

 

주       소

 

                

 

년    월    일

 

                

                                            위임자 :                  (인)

   

구미신당초등학교장 귀하

 

청 렴 서 약 서

   방과후학교 위탁 업체 (         )은(는) 구미신당초등학교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용역 계약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 요구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3. 업무상 취득한 비밀을 준수하고 보안 관계 규정 및 지침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4. 반부패, 청렴 실천 사항을 위반하거나, 업무상 취득한 개인정보 및 비밀을 누설할 때에는 관계 법규에 따라 처벌을 받는 것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   .    .    .

 

                                    업체명 :               (직인)

                                  대  표 :               (인)

 

구미신당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