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공고 제2024 - 916호
[긴급]용역전자입찰공고
2024년 12월 12일
괴산군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괴산장터쇼핑몰운영및판매활성화지원용역(단가계약)
나. 사업내용 : 괴산장터(농가홈페이지 포함) 운영 및 판매활성화 지원사업
다.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라. 용역기초금액
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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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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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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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181,818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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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18,18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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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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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2025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되 용역 대가는 월별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접수 개시일자 : 2024. 12. 12.(목) 16 : 00
3.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4. 12. 18.(수) 16 : 00
※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투찰이 불가능할 경우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8.(수) 17 : 00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5.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북도 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로서 다음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소프트웨어진흥법」의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및 소프트 웨어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로 신고된 사업자
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의 규정에 따른 통신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같은법 제9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운영위탁서비스(81111811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개찰)일 전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 ․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 기준으로 유효하여야 하며,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방법 및 입찰서 제출
가. 충청북도 내 지역제한 입찰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는 적격심사대상이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서 최저가 입찰자순으로「충청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적격심사항목 및 배점한도의 추정가격 2억원 미만(단순노무 외의 용역)에 의하여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이상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비율 평가방법과 신용평가방법 중 적격심사 대상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
※ 재무비율에 따른 평가 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에 한국은행에서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를 적용
※ G4791.통신 판매업, 자기자본비율 33.79%, 유동비율 104.41%
2) 신인도평가는「충청북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다 신인도>를 따릅니다.
※ 다 신인도 표 가. 기술능력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자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및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및 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행정안전부 참여민원/신고센터/부패행위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괴산군『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괴산군 홈페이지 입찰서식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처벌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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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공고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시 안전 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용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괴산군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과업지시서, 설계도서등의 열람기간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마감일까지이며, 열람장소는 괴산군청 재무과 입니다.
다.「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국민․건강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문의☎1588-0800)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대표자, 상호(법인명) 등)
사.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goesan.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됩니다.
아. 본 용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농식품유통과 유통팀(☎ 043*830*3722, 신유현)으로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계약팀(☎ 043*830*3358, 진석언)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