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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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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594-00 공고일시  2024/12/12 14:51
공고명 삼척 3권역 11교 소방안전관리대행 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삼척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최성철(☎: 033-570-5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151,000 원
   
배정예산
38,151,000 원
   
추정가격
34,68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 - 218호


삼척 3권역 11교 소방안전관리대행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견적)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 033-258-5563

     - 홈페이지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 부조리신고

 

 

 

 

 




1

 

용역 개요

  ○ 용 역 명: 삼척 3권역 11교 소방안전관리대행 용역

  ○ 용역현장: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 용역범위: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 기초금액: 금38,151,000원(금삼천팔백일십오만일천원)
[추정가격 금34,682,727원 + 부가가치세 금3,468,273원]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대상 용역으로 기초금액은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금액입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2. 16. 10:00

2024. 12. 18. 10:00

2024. 12. 18. 11:00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제출기간 중에는 전자견적 제출(G2B)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본 용역은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 소액수의견적 대상 용역으로서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낙찰자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 ㉮,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5조에 의한『일반소방시설관리업』(1508)을 등록한 업체

    ㉯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에 있는 업체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이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입찰이 가능하며, 전자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또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를 사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고 반드시 과업지침서를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제출에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건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전자입찰 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전자입찰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 제3절의 2-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 12-다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의 다호에 따라 ‘대리인이 아닌 자가 한 입찰이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대리인이 입찰유의서 제7항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본 전자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1순위 계약상대자가 자격미달인 경우에는 차순위자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강원도삼척교육지원청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그 내용을 숙지하여 이행하여야 하며 숙지·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입찰공고)

  ○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우리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보건 확보 의무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를 숙지하고 이행하여야하며,‘안전보건 이행서약서’제출 안전보건수준 평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계약체결시 안전보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은 낙찰예정자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 평가 기준’에 따라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실시하며, 낙찰예정자는 [붙임2] 안전관리 이행 서약서[붙임3]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평가 결과 최소 기준 점수에 미치지 못한 경우 최종 낙찰자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보완을 요청하는 경우 즉시 보완하여야 합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제공처

 

  ○ 고·집행 및 계약체결 :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 033-570-5173)

  ○ 과업지침에 관한사항 :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지원팀(☎ 033-570-5139)

  ○ 전자견적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wsche.go.kr),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we. go.kr)에 게재하고,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에서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강원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삼척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서식)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서식)

 

  (    업체명   )는 본 사업(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학교(기관)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교육장 귀하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서식)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업체 작성용

사 업 명

 

사업장소

 

업 체 명

 

전화번호(☎)

 

대 표 자

             (서명)

연락처(H.P.)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연락처(H.P.)

 

작업기간(일수)

 

작업종사자수

 

◈ 안전보건 세부관리계획

평가항목(5)

세부 이행 계획

1.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작업 중 유해·위험요인

(도급인의 위험성평가 결과 포함)

관리대책

1

-

-

2

-

-

3

-

-

4

-

-

5

-

-

2. 안전보호장비

   사용계획  

품명

수량

지급계획 및 대상

유지 및 관리계획

 

 

 

 

 

 

 

 

 

 

 

 

 

 

 

 

 

 

 

 

3. 기계·기구 및

   장비 활용계획

※ 작업 중 사용하는 기계·기구 및 장비 등

산재예방대책

 

품명

방호장치

설치

보호구

지급·착용

안전보건

교육

안전보건표지

부착/

안전수칙게시

기타대책

(예방활동)

 

 

 

 

 

 

 

 

 

 

 

 

 

 

 

 

 

 

 

 

 

 

 

 

 

 

 

 

 

 

4. 안전교육 계획

종류

대상

교육기간

교육내용

비고

 

 

 

 

 

 

 

 

 

 

 

 

 

 

 

 

 

 

 

 

 

 

 

 

 

5. 비상조치 체계 구축

   (비상연락망 등)

 

※ 비상 시 대응 조치계획

 

※ 비상연락망

 

 

도급인

(○○학교)

협의·조정

수급업체

 

 

대표자

○○○

010-0000-0000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

○○○

010-0000-0000

 

 

033-000-0000

작업자

○○○

010-0000-0000

 

 

작업자

○○○

010-0000-0000

 

 

비상 시

 

 

비상 시

 

 

 

○○소방서

○○병원

관할 고용노동관서

 

 

119

033-000-0000

033-000-0000

 

 

※ 작성요령 ※

1.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대책

 ☞ 도급인이 제공한 사전 위험성평가 결과의 위험성을 포함하여 해당 작업장 및 수급인 근로자의 작업공정에 따른 유해·위험요인 확인 및 그에 따른 산재예방대책 실행계획 구체적 작성

 ☞ 밀폐공간 작업 시 작업허가제 신청·승인 등 밀폐공간 작업 프로그램 운영 계획 작성

2. 안전보호장비 사용계획

 ☞ 해당 작업조건에 맞는 보호구를 작업하는 근로자에게 지급 및 관리계획 작성

3. 기계·기구 및 장비 활용 계획

 ☞ 작업 중 사용하는 기계·기구 및 장비 등을 기입하고 산재예방대책을 선택하여 체크 표시(√).

    만약 제시된 대책 외의 계획 시 ‘기타 대책(예방 활동)’란에 그 내용 작성

4. 안전교육 계획

 ☞ 「산업안전보건법」 제29조(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에 따른 근로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계획 작성

   - 예) 근로자 정기교육 실시 현황, 밀폐공간 작업 시 등 특별교육 대상 작업에 대한 교육 실시 계획 등

5. 비상조치 체계 구축(비상연락망 등)

 ☞ 현장 작업 시 안전사고 발생 시 보고 체계 등 비상연락망 구축 및 대응 조치 계획 수립

[붙임3] 수급자 위험성평가(서식)

수급자 위험성평가 (체크리스트법)


1. 위험성 평가 결과

작업공정명 :

평가방법: 체크리스트법

평가일시 : 2024.   .   .

번호

유해·위험요인

위험성의 수준

위험성 감소대책

개선

예정일

개선

완료일

담당자

적정

보완

해당

없음

1

학교 작업 시 주변 확인(철도, 전선 등) 미흡으로 인한 사고

 

 

- 작업 장소를 사전에 확인

- 학교와 협의하여 사전에 주의사항을 확인

설치기간

설치기간

 

2

수목을 통행로에 적재하여 근로자 통행 중 넘어짐 위험

 

 

- 수목 적재장소 장애물 제거하여 통행로 확보

설치기간

설치기간

 

3

수목 하역작업 시 적재함에서 근로자 떨어짐 위험

 

 

- 적재함에 추락방지용 울 설치

설치기간

설치기간

 

4

수목반입, 운반시 무리하게 단독으로 인력 운반하다가 요통 발생 위험

 

 

- 하역운반기계·운반용구 사용

- 근골격계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조치

설치기간

설치기간

 

5

수목 절단 시 톱날 접촉

 

 

- 절단 작업에 사용되는 기계톱 사용 시 안전수칙

  준수하여 작업

설치기간

설치기간

 

6

이동 중 작업장 주변 정리정돈 미실시로 자재 등에 걸려 넘어짐 위험

 

 

- 작업장 주변 정리정돈 상태 유지

설치기간

설치기간

 

7

전동기구 사용하다가 감전 위험

 

 

- 도전성 공구 · 장비 등 노출 충전부에 닿지 않도록 취급 및 사용

- 젖은 손으로 전기기계·기 플러그 접촉 금지

설치기간

설치기간

 

8

수목 적재 시 불안전하게 적재하여 무너짐 위험

 

 

- 불안정한 높이로 적재금지

- 편하중이 생기지 않도록 할 것

- 편평한 바닥에 자재 적재

설치기간

설치기간

 

9

수목 전지 작업 중 개인보호구 미착용으로 작업 중 떨어짐, 맞음, 부딪힘, 감전 위험

 

 

- 사용 전 흠/균열/파손/기타 손상 유무를 확인 즉시 조치

- 적합한 활선작업용기구, 활선작업용장치 사용

- 적합한 개인보호구 지급 및 착용

- 정기적인 성능 확인

설치기간

설치기간

 

10

작업 시 소음에 의한 건강장애(난청) 위험

 

 

- 청력보호구 지급 및 착용 안내

설치기간

설치기간

 

11

공구 사용 시 무리한 동작 등에 의한 근골질환 위험

 

 

- 근골부담 작업 전후 스트레칭 강화

설치기간

설치기간

 


2. 참여 근로자 명단

소 속

직위(급)

성 명

확 인

소 속

직위(급)

성 명

확 인

업체명

직위

성명

서명

 

 

 

 

업체명

직위

성명

서명

 

 

 

 

[붙임4]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서식)

■ [별지 제9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제8조 관련)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