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공고 제2024 – 1733호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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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예천군 복합커뮤니티센터 시설 위탁관리 용역
나. 용역현장 :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봉호로 4040
다. 기초금액 : 금398,434,000원(부가세 포함)
※ 본 용역에 대하여 아래 “마”의 용역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까지(12개월)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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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나. 전자입찰, 청렴계약제 대상용역입니다.
3. 전자입찰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 : 2024. 12. 12.(목) 17:00 ~ 2024. 12. 18.(수)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18.(수) 11:00 예천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서 등록한 업체이면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상북도에 두고 있는 자
나.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의 ➀, ➁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➀ 건물(시설)관리용역[1260]
➁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하는자(4636)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자[7144]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계약 : 불허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마감일(개찰일)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1588-0800)
나.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문서함”의“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7.745%) 이상 최저가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용역 수행능력을 심사(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고【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별표 1>“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평가기준으로 적용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마. 이행실적
➀ 이행실적 평가기준 : 기초금액 대비 용역이행실적
②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해당 용역명을 기재하여 발급받아야 하며, 여러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 분야별 분담비율 또는 금액이 표시되어야 하며, 당해용역( 건물(시설)관리용역)부분만 인정합니다.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 실적은 실적증명서 외 세금계산서, 거래명세 등의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시고 증빙자료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우리군 사업부서의 판단에 따름
③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내 이행 완료된 용역이행실적만 합산하여 인정되므로, 실적증명서 발급 시 이행기간을 반드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바. 지역제한 입찰로 지역업체 참여도 부분은 만점 처리합니다.
사.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아. 낙찰하한선 미만 투찰자에게는 별도의 부적격자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입찰참가자격 서류 포함)를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자. 적격심사 서류 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순으로 예상 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 순위까지 동시에 심사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
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등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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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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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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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등 사후정산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설계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 연금보험료, 퇴직충당금을<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 규)에서 정한 바에 따라 입찰금액(산출내역서)에 반영하고 사후 정산 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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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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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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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
요양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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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급여
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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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안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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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4,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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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82,1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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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3,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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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2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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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안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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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6,7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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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71,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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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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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16,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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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
(청소,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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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64,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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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32,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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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3,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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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39,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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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관리
(조경, 시설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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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1,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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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65,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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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9,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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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23,9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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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 지급
나.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입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위 사항에 불구하고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사유에 해당하여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제외 사유서와 기타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용역 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 사항
가.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부가가치세 제외)를 소화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 :재무과 054-650-6884
자.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사항 : 주민행복과 054-650-85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예 천 군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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