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SA 공고 제2024 - 234호
2025년 판교 공공건물(3개 건물)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입찰 재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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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7.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
8. 청렴계약 특수조건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 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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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문, 2.과업이행요청서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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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판교 공공건물(3개 건물)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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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판교클러스터팀
나. 입찰건명 : 2025년 판교 공공건물(3개 건물) 승강기 유지보수 용역
다. 용역내용 : 공공건물 내 승강기 29대에 대한 기본 유지 보수(POG)
라. 용역기간 : 2025. 1. 1~ 2025. 12. 31 (12개월)
마. 기초금액 : 금74,651,280원(금칠천사백육십오만일천이백팔십원. 부가세포함)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지역, 중소기업), 적격심사(경기도 일반용역)
사.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2. 18.(수)., 11:00
아.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2. 20.(금)., 11:00
자.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4. 12. 20.(금)., 12:00, 입찰집행관 PC
차. 낙찰자 결정 방법 : 일반용역, 적격심사 낙찰제(87.745%)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739호, 2024. 04. 08.) 별표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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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까지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승강기시설 안전 관리법」제39조에 의한 승강기 유지관리업(고속 승강기)(업종코드 : 6880) 또는 (중저속 승강기)(업종 코드 : 6881)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확인서는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없음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 참가 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승강기 유지 보수 서비스”, 세부 품명 번호 : 72154010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사.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경기도에 두고 있는 업체
아. 본 입찰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G2B)의 전자입찰 방식으로 입찰서 제출(가격입찰 포함)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전자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며(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로 납부 갈음) 귀속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4.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4.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에 의함.
5. 예정 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 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고, 다빈도 순에 의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6호)」<별표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해당 용역 수행능력 평가 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 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추첨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적격 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각서 등(별도 제공)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보충 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 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고,
나.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 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이연희 차장 ☎ 031-259-6543, FAX: 031-259-64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과업 설명 및 설계 내용 등의 공시 및 열람 관련 사항은 판교클러스터팀(담당자 : 박준식 과장 ☎031-776-4811, FAX: 031-776-482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결과는 별도 통보 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 결과로 갈음하며, 전자입찰의 낙찰에 따른 낙찰자 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필히 낙찰자 확인을 하시기 바라며 낙찰 일은 낙찰자의 낙찰통보 접수일로 간주합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 이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와 인권경영 실천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대상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인권경영 실천 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 대상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에 따라 청렴계약을 이행하여야 하고, 진흥원은 계약 상대자가 해당 계약 관련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함.
바. 낙찰예정자는 산출내역서 및 자격사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실적 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등 사본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보증을 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과세문서 및 세액)에 따른 수입인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대가 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연금보험 료 등의 납부증명)에 의거, 사업장 국민연금 납부(완납) 증명서 및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 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음.
자.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차.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람.
카. 본 공고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