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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623-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2 14:58
공고명 2025년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공고담당자 이명연(☎: 032-749-73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776,000 원
   
배정예산
33,776,000 원
   
추정가격
30,70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연수구 공고 제2024 - 1777호


용역 입찰 공고(소액수의 견적제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5년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2025.12.31.까지

 ○ 기초금액 : 33,77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제출기간

입찰집행(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2.12.(목) 17:00

~

2024.12.18.(수) 10:00

2024.12.18.(수) 11:00

연수구청 

입찰관PC

 ※ 기초금액은 2025.01.01. ~ 2025.12.31.까지 12개월 간의 설계금액으로 착수일에 따라 정산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과업에 대한 내용은 민원여권과 김봉화 (032-749-7562)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 과업담당자에게 과업지시 등에 관하여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소(영업소)가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 1468)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2천만원 이상의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용역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는 개찰 1일전(2024.12.17.(화) 18:00 이전까지 민원여권과에 직접 또는 팩스(FAX 032-749-7549)로 제출하여야 하며, 팩스 제출 시에는 반드시 담당자(김봉화,032-749-7562)에게 접수 및 실적인정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계약 시 원본 제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사전판정으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통합민원발급기 원제조사의 부품공급 및 기술지원이 필요한 용역으로서 계약체결 전까지 원제조사[(주)에니텍시스]의 부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등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방법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이용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및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투찰자에 의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되고 15개의 예비가격은 개찰 후 공개합니다.


6. 하도급에 관한 사항

 ○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에 따르며,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안전보건관리비 금679,000원은 낙찰률에 따른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에는 연수구 중대산업재해 보건관리 매뉴얼이 적용됩니다.

8. 전자계약 체결

 ○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낙찰자는 우리 구에서 송신하는 계약서(초안)에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 보완서류 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9.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조세포탈서약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확약서,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입찰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 연수구 민원여권과 가족관계등록팀 김봉화(☎ 032-749-7562)

 ○ 입찰관련 문의 : 연수구 재무회계과 회 계 관 리 팀 이명연(☎ 032-749-7355)

 ○ 나라장터 이용문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연수구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32-749-71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익신고자는 비밀보장·신변보호·보호조치를 통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공익신고로 국가·지방자치단체에 직접적인 수입의 회복 또는 증대가 있는 경우 공익신고보상금이 지급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인천광역시 연수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