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고번호 : 뷰티풀파크관리공단 제2024-4호
뷰티풀파크 통근버스 운행용역 입찰공고(긴급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뷰티풀파크 통근버스 운행용역
나. 용역개요 : 45인승 6대, 2개 노선, 1일 48회 운행(출근 24회 /퇴근24회)
‣과업지시서(붙임 1) 및 계약특수조건(붙임 2)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라. 기초금액 : 금 492,367,000원 (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 대상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면허 등 관련 법령 및 규정에 의한 인․허가, 면허등록신고 등을 갖춘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책임보험이나 책임공제 가입을 필한 업체로, 통근버스 운행차량은 자사소유의 직영차량으로 2016년 이후 출고된 차량이어야 함.
4. 입찰참가 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용역(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진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제출기간 : 2024.12.12.~2023.12.18. 14:00 限
바. 전자입찰 개찰일시 : 2024.12.18. 15:00, 입찰집행관PC
- 나라장터 전자입찰(단, 입찰시 전산장애가 생길 경우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6.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적격심사 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계약에 관한 사항 :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통지서 접수 후 5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계약은 사정에 의하여 긴급으로 빠르게 진행될 수 있으며, 동기일내에 미 계약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처리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가. 본 용역은「인천광역시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인천광역시 예규 제484호, 2024.12.04.)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1)”를 적용하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 하한율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 입찰자(업체)부터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받아 심사하며, 1순위자가 부적격자이거나 입찰을 포기하는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자료는 대상자(업체) 통보일을 제외한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적격심사 대상자(업체) 통보일 : 2024.12.19. 중 개별통보)
- 서면자료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서면자료 제출장소 : 뷰티풀파크관리공단 기획관리부
☞ 인천광역시 서구 가람로 48(오류동)
라. 최종 낙찰대상자(업체)가 결정되기 3일 이내에 심사결과에 대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으나 기간 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할 경우 최종 낙찰대상자가 확정되며, 이후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취소 및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용역업체 선정과 관련 낙찰자는 “뷰티풀파크관리공단”에서 선정하고, “뷰티풀파크관리공단”에서 계약체결 및 용역비를 지급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처리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전자조달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 계약의 자동 해지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2025년「시-군 ‧ 구 상생 일자리 지원사업」 인천광역시 및 인천광역시 서구 예산 미반영 시
② 본 용역은 2025년 실시되는 인천광역시 및 인천광역시 서구 「시-군 ‧ 구 상생 일자리 지원사업」으로, 인천광역시 및 인천광역시 서구 심사결과 선정되지 않을 경우, 미선정일 다음날로부터 본 용역계약은 자동해지
바. 문의처 : 뷰티풀파크관리공단 기획관리부(☎ 032-578-5200)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계약특수조건 1부. 끝.
2024.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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