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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49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5:33
공고명 2025년 양평군 소규모수도시설 운영·관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양평군 수도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양평군 수도사업소
공고담당자 진현진(☎: 031-770-369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0,490,000 원
   
배정예산
260,490,000 원
   
추정가격
236,809,091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평군 수도사업소 공고 제2024-34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 양평군 소규모수도시설 운영·관리용역

  나. 사   업   량 : 양평군 소규모수도시설 161개소

  다. 용 역  기 간 : 2025.1.2. ~ 2025.12.31.

 라. 용역추정금액 : 금260,490,000원(추정가격: 236,809,000원, 부가가치세: 23,681,000원)

  마. 기 초  금 액 : 금260,490,000원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입찰(경기도)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3. 전자입찰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 개시일자 : 2024. 12. 12.(목) 16:00

  나.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4. 12. 18.(수) 10:00

  다. 개찰일시 : 2024. 12. 18.(수) 11:00

  라. 개찰장소 : 양평군 수도사업소 입찰집행관PC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개찰 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4. 12. 18.(수) 14:00로 하며 같은날 15: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변경·취소공고하는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입찰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 1) ~ 4)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계속 경기도에 둔 자

 1)건설산업기본법제9조따라 【상·하수도설비 공사업(업종코드 4996)】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2)수도법제34조에 따라 【저수조 청소업(업종코드 1173)】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확인서를 소지업체(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당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생략하고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인 우리군 수도사업소 수도운영팀(031-770-3711)에서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한 적격심사 대상으로서 예정가격 이하(기초금액의 ±3%, 범위 15개 중에서 4개 선정) 낙찰하한선(86.745%)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별표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에 의거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그 밖의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자료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의 적격통과점수가 미달되는 경우에는 차순위 입찰자부터 적격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부터 7일 이내 또는 보완서류 제출 마감일부터 7일 이내에 심사결과 및 낙찰자를 결정 통보하며,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양평군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반부패 행위 근절을 위한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대상사업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부패행위 근절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담당관(031-770-2062) 및 홈페이지(www.yp21.go.kr → 전자민원 →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1조(계약의 해제, 해지)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사.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www.yp21.go.kr⇒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아. 입찰공고,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수도행정팀(☎031-770-3694)

  자. 용역에 관한 사항 : 수도운영팀(☎031-770-371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양평군 수도사업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