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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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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787-00 공고일시  2024/12/12 15:35
공고명 2025년 성남시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위탁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수요기관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공고담당자 김환주(☎: 031-739-30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310,000 원
   
배정예산
89,310,000 원
   
추정가격
81,190,909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도 

청소용역 입찰 공고서













2024. 12.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입찰공고 제2024 - 8호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입찰 공고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12개월)

   다.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2. 12.(목) 16:00

   라.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2. 19.(목) 16:00

   마. 전자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9.(목) 17:00, 입찰담당자 PC

   바. 용역내용 : 인   원 – 총 2인 (상세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① 청 소 원 2인 – 남 2명

                ② 용역 면적 : 11,252.3㎡ 

                   (청사 규모 – 대지 면적 : 5,511.2㎡ / 건물 연면적 : 24,733㎡)

   사. 예정가격 : 금 89,310,000원(연간, 부가세포함)


2. 입찰방식

  가. 입찰공고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예산총액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 경쟁입찰 입니다.(경기도 지역제한)

  라. 적격심사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53호, 2023.06.29.)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경기도공고 예규 제736호)

  마. 공동수급은 불가합니다.

  바. 기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마감일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의 신고를 완료하고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아 유효기간 이내로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야 함)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는 계약체결일까지)는 주 영업소(본점)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 등록(http://www.g2b.go.kr)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기간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150병상 이상 (병원 또는 노인요양시설) 관리 실적이 2개 이상 있는 업체

 라. 아래에 기재된 사전 구비서류 제출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자격이 부여됩니다.

  

     - 서류 접수 기간 (2024 12. 12. 16:00 ~ 2024. 12. 18. 17:00)

     - 서류제출 방법 및 장소 :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1층 외부인 접견실

     ① 입찰참가 신청서 <첨부1>                                             6쪽

      ② 적격심사 관련서류 <첨부2>                                       7~13쪽

      ③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첨부3>                                    14~15쪽

      ④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첨부4>                                       16쪽

      ⑤ 용역 실적증명원 2부 <첨부5>                                       17쪽

      ⑥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첨부6>                                   18쪽

      ⑦ 법인 등기부등본 1부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⑨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건물청소용역(분류번호76111501)」사본 1부

      ⑩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⑪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부


4. 계약상대자 준수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직접비, 간접비, 일반관리비, 제세공과금, 기업이윤을 포함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발주처의 승인에 따라 계약을 진행합니다.

  나. 당 센터와 청소용역을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절 제5관에 따라 책정된 노임단가 예정가격(단순노무 인부 시중노임단가 적용)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합니다.

  다. 현장관리인을 배정하여 발주처와 원활한 업무소통을 하도록 한다.

  라. 계약 기간동안 청소용역 업무 시 필요한 소모품(종량제봉투, 장갑 등)은 계약상대자가 부담

      합니다.(예산 총액에 포함된 금액이며, 사용품목,수량 등 2024년도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5. 보험료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반    영 대상 용역입니다.

   나. 인원별 미지급보험료는 발주처와의 협의 후 계약만료전 일괄 환수정산합니다.


6. 용역원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류 제출 시 <첨부6>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단순노무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원 미만)’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제8조 제2항에 따라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유찰 시에는 전자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일시는 개

       찰일에 지정합니다.

   마.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 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일시 내에 입

       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 결정 통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최종낙찰자 결정으로 갈음하며,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전액을 면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상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양식 납부확약으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안전부 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받습니다. <첨부4> 참조


11. 기타 사항

  가.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및 입찰 관련법령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하여는 본 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까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기준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불이행시에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본 센터에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의 징수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입찰진행 및 낙찰결과 조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 1588-0800)

    2) 기타 청소 용역관련 문의 :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 행정관리부 입찰 담당자 031-739-3016)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성남시 노인보건센터장


<첨부1>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3호서식] <개정 2010.11.5>

입찰 참가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란만 적으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시

상호 또는 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제         호

입찰일

.     .     .

입찰건명

 2025년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납부

ㆍ보증금률:                     %

ㆍ보증금: 금          원정(₩            )

ㆍ보증금 납부방법:

납부 면제 및 지급 확약

ㆍ사유:

ㆍ본인은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귀 자치단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인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명: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 자치단체의 일반(제한ㆍ지명)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사(물품구매ㆍ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를 신청합니다.

2024 년   12 월      일

                                         신청인                   (인)

성남시노인보건센터 귀하

 1.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위임장 1부(위임한 경우만 해당한다)

 3. 그 밖에 공고에서 제출하도록 한 서류

수수료

없 음

                               성명:                        (인)

210㎜ × 297㎜(신문용지 54g/㎡(재활용품))

<첨부2> 적격심사 관련서류



제출서류목록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발행기관(확인기관)

비고(서식)

총 괄

1

- 적격심사신청서

신청자

별지 1

2

- 적격심사자기평가 및 심사표

신청자

별지 2

각 서

3

- 적격심사서류에 대한 각서

신청자

별지 3

경영상태

4

- 제무재표

관계기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해당 신용정보업자

 

근로조건

이행계획

5

-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신청자

별지 4

신인도

6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관계기관

 

이행실적

증명

7

-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신청자

별지 5



별지1. 적격심사신청서

적 격 심 사 신 청 서


◦ 입 찰 등 록 번 호  :

◦ 공 고 관 리 번 호  :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공고 제2024 – 8 호

◦ 입찰 대상  물품명  : 2025년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 수   요   기   관  :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 입   찰   일   시  :


  위 건 일반용역(단순노무)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붙임 : 제출서류 목록과 관련서류 1부


2024. 12.    .


        입찰자  주    소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또는 (서명)


                         성남시 노인보건센터장 귀하

-------------------------------------------------------------

접    수    증

 1. 접수 관리 번호 :

 2. 입찰대상용역명 : 2025년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3. 제    출    자 :


    위 용역입찰의 적격심사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접수했음을 확인합니다.


2024.   12.     .

                                        성남시 노인보건센터장  (인)

별지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2. 심사대상입찰자

공고번호

 

 

회 사 명

(전화)

입찰일시

 

 

대 표 자

 

용 역 명

 

 

업종구분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경비(  ), 정보통신(  ), 폐기물(  ),

기타(   )

용역기간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수요기관

 

 

소    속

 

입찰금액

 

 

직    위

 

예정가격

 

 

성    명

 

제출기한

 

 

전화번호

 (FAX)


 4. 종합평가

                                                                (단위 : 점)

구      분

배   점

자기평점

심사평점

100

 

 

이 행 실 적

 

 

 

경 영 상 태

 

 

 

신  인  도

 

 

 

지역참여도

 

 

 

입 찰 가 격

 

 

 

별지3. 각서


각     서



용 역 명 : 2025년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당 사는 위 건 적격심사서류(신인도 평가서) 제출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다음 기재사항에 대해 해당사실이 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적격낙찰자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다      음


  1. 최근 3년간 근로기준법 등 노동관련 법령 및 최저임금법에 의한 과징금이상 처분을 받은 사실

  2. 최근 3년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불공정 하도급 거래행위로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은 사실

  3. 최근 2년간 입찰 및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부정행위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


2024년     12월      일



주  소 :

회사명 :

대표자 :                   (인)


성남시 노인보건센터장 귀하

별지4.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인건비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및「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12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 반드시 법인 인감 날인


 

성남시 노인보건센터장 귀하

별지5. 이행실적 증명서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FAX

 

증명서용도

적격심사 신청용

제 출 처

 

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정보통신(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기타분야(           ),

용역개요

 

계 약 내 용

이행실적내용

비고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이행기간

이행실적(금액 또는 면적)

비율

실적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                    )

 주    소 :                                            (FAX :                  )

 발급부서 :

   담당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일반용역(단순노무) 적격심사 세부기준


  1. 적격심사항목 및 배점한도

구  분

심사항목

배점한도(점, 추정가격 기준)

10억원 이상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

2억원 미만

 

100

100

100

100

해당

용역

수행

능력

이행실적

-최근 3년간 용역이행실적

37

27

12

-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

30

20

15

10

지역참여

-지역업체 참여도

3

3

3

-

신인도

-신인도 평가기준

+6.5

~△5.0

+6.5

~△5.0

+6.5

~△5.0

+8.5

~△5.0

입찰가격

-아래 산식에 따라 산출

30

50

70

90

2. 입찰가격 평점 산식

구 분

입찰가격 평점산식

산식 예외 적용

낙찰하한율

추정가격

10억원 이상

- 투찰률이 89.95% 이상인 경우
평점은 25점으로 함

87.995%

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

- 투찰률이 89.95% 이상인 경우
평점은 45점으로 함

87.995%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

- 투찰률이 89.95% 이상인 경우
평점은 65점으로 함

87.995%

추정가격

2억원 미만

- 투찰률이 89.95% 이상인 경우
평점은 85점으로 함

87.995%

 *||는 절대값 표시이고 최저평점은 2점으로 함.

 *입찰가격을 예정가격으로 나눈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는 소수점 다섯째자리에서 반올림함.

<첨부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의 초석이 됨을 깊이 인식하고 투명한 회계질서 확립에 적극 호응하기 위하여 성남시에서 발주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포함)등의 입찰참가 및 계약에 있어 당사와 하도급업체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사항을 준수할 것을 이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약합니다.


1. 경쟁입찰에 있어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시에서 발주하는 입

     찰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6개월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가자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시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1개월 이상 1년 1개월 미만 입찰에 참가자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5개월 이상 7개월 미만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하도록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자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자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자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자

     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공사     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 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는 등 발주처의 결정     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공사 하도급시 원사업자와 수급사업자가 대등한 지위에서 상호보완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하며 하도급 내역과 원하도급 대비표를 행정정보 공개하여, 공정한 하도급 거래질서 확립과 지역경제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이므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계약 위반시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성남시의 조치와 관련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4.    12.       .

         

                                                           서약자 :                (인)




성남시 노인보건센터장 귀하

<첨부4>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따라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여 활용하는데 동의하며, 성남시노인보건센터 2024년 청소용역 입찰 업무처리를 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기본 개인정보 수집 ․ 이용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성남시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입찰 참가

2. 수집하는 기본 개인정보 항목

필수항목 : 성명, 주소, 주민번호, 전화번호, 기타 등의 입찰 공고 내용에서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정보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성남시노인보건센터 민간위탁 운영5기 운영 종료 후 5년까지

4. 개인정보이용 및 수집에 관한

  거부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및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파기를 요청할 수 있고 이에 따른 입찰에 관한 사항은 무효 처리 됩니다.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본인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 □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2024. 12.   .

                                          

                                               업체명 :

                                               성  명 :              (인)

<첨부5> 용역 실적증명원

용 역 실 적 증 명 원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소 재 지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용    도

2025년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 입찰용

수탁실적

납품처명

 

업  종

 

사업장소재지

 

최초계약일자

   

최근

계약기간

    

법적허가 병상수

 / 입소인원수

 

 

 

 

                    위와 같이 세탁물 위탁처리를 용역하였음을 증명합니다.

 

                  주      소 :

                  업체명(상호):

                  대  표  자 :                           (인)

 

 발급자 :

 부서명 :

 전화번호 : 


   ○ 해당기관의 직인(기관장, 대표이사) 및 인장이 없는 경우 무효 처리

   ○ 기재내용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참가제한 및 계약 무효처리

   ○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150병상 이상 (병원 또는 노인요양시설)만 인정

<첨부6>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2025년 성남시 노인보건센터 청소용역」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년  12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성남시 노인보건센터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