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공고 제2024-351호
【사무용 복합기 임차 전자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0조(입찰공고)와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사무용 복합기 임차 및 통합관리 용역
나. 위 치 : 인천광역시 서구 관내 일원
다. 용역개요 : 과업지지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252,252,000원 【추정가격 금229,320,000원, 부가가치세 금22,932,000원】
마.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7년 12월 31일까지
※ 2025년 1월 1일 이후 계약이 체결되는 경우 사업의 대가는 일할 개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사업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계약의 효력이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할 수 있고 입찰 시 지방의회의 예산 심의결과 등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의 효력은 2025년 1월 1일부터 발생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에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전자입찰(총액)
나. 계약방법 : 적격심사
다. 지역제한 : 인천광역시
3. 입찰 및 개찰 일정
가. 입찰 개시일시 : 2024. 12. 13.(금) 09:00
나. 입찰 마감일시 : 2024. 12. 19.(목) 18: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20.(금) 10:00,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투찰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고, 내역에 관한 문의사항은 경영관리실(☎032-580-1133)으로 확인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 소재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사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업체”로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유지 가능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종목:사무기기판매 또는 사무기기임대업)으로, 국내 복사기 “업체”의 본사 또는 본사소속 지사 및 정식 대리점(대리점계약서 또는 지정서 사본(원본대조필) 제출) 에 해당하는 “업체”
다.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납품장비에 대해 제조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원본”과, 납품장비 및 임대유지보수에 공급되는 모든 부, 소모품에 대한 “정품공급 확약서 원본”을 제출 가능한 “업체”
라. 낙찰자는 입찰공고일 까지 A/S 보유인력을 3인 이상 보유한 자로 계약 체결 시 인력보유 확인을 위한 국민연금 가입자료 등을 제출 가능한 “업체”
마. 낙찰자는 기술요원이 직접 복사기를 설치해야 하며,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할 기술요원이 있어야 하며, 장애발생시 장애통보를 받은 후 2시간 이내에 도착 및 2시간 이내에 복구를 완료하여야 하고, 이를 정상 가동시키지 못한 경우에는 동급(동종)의 물품으로 즉시 교체하여야 한다.
바.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조달청 전자입찰이용등록을 필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사무용기기임대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 : 7316900201)로 등록한 “업체”
사.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을 소지한 “계약상대자”
※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 없음
※ 중소기업확인서 확인 :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서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1.3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공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가 각각 2개씩 추첨한 예비가격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낙찰하한율 86.745%)로 입찰한 자 순으로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예규 제478호 2023.01.16.)[별표1]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일반용역에 의거 평가를 실시하여 종합점수가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평가기준은 [별표5 – 용역 분야별 평가방법]에 따르며 다음과 같습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평가와 신용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비율 평가기준은 한국은행 발행 최근 연도 “2023년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C26. 전자부품, 컴퓨터, 영향, 음향 및 통신장비(중소기업)) 부채비율: 92.63%, 유동비율: 162.75%, 매출액순이익율: 0.86%, 총자본회전율: 146.99%를 적용합니다.
2)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준공(완성)한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임대 용역 이행실적(실적누계금액, 부가세 포함)을 인정합니다.
※ 민간회사의 이행실적은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평가합니다.
3) 본 입찰은 지역제한으로 지역업체 참여도 평가가 불필요하여 (지역업체 참여도 3점)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적격심사 결과,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최고점수인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결정합니다.
바.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 및 부적격업체에게는 별도 통보를 하지 아니하고, 적격심사대상자는 가격입찰결과 1순위 업체에게만 개별 통지하며, 심사결과 적격대상자가 아닌 경우 차순위 순으로 계속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적격심사 후 낙찰(예정)자로 선정되어 통보된 업체도 부적격사유 발생 시 낙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자.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동 세부기준 제6조의 규정에 의거 조치하며 입찰가격 순위에 따라 적격심사대상 업체로서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된다고 판단되는 업체에서는 적격심사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이 밖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구매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됨으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http://www.g2b.go.kr)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 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표준안)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용)를 별도로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료 선정된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의 유효성 확인을 위하여 재직중인 임직원 인지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및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업 내용․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 상 입찰관련 조항,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및 사양서(시방서) 등 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이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 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서의 해석에 있어 분쟁의 소지가 있을 시에는 발주청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자.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 행동강령책임관(감사실장 ☎032-580-1140)에게 신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사업관련 문의 사항 : 인천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 경영관리실 (☎ 032-580-1133)
다. 입찰에 관한 사항 : 인천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 경영관리실 (☎ 032-580-1133)
라. 입찰공고 및 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부패행위 신고안내)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공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서구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신고센터[클린신고(부조리)] 및 전화(032-580-1140), 팩스(032-566-
1141)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2024년 12 월 12 일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