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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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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864-00 공고일시  2024/12/12 15:48
공고명 대포동1지역(화채마을) 어르신돌봄방 신축공사(건축, 기계) 실시설계용역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수요기관 강원도 속초시
공고담당자 홍영은(☎: 033-639-21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547,000 원
   
배정예산
39,547,000 원
   
추정가격
35,95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속초시 입찰공고 제2024 - 1134호



소액기술용역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포동1지역(화채마을) 어르신돌봄방 신축공사(건축, 기계) 실시설계용역

  나. 위    치 : 속초시 화채마을 일원(※상세위치 과업지시서 참고)

  다. 사 업 량 : 과업지시서 참고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마. 기초금액 : 금39,547,000원(추정가격 35,951,818원, 부가가치세 3,595,182원)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상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 면세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제2절 규정에 의거 낙찰자가 부담할 비목별 원재료의 부가가치세 매입세액해당액을 제외한 부가가치세는 투찰금액에서 차감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전자견적 접수기간 : 2024. 12. 13.(10:00) ~ 2024. 12. 18.(10:00)

   사.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18.(11:00), 입찰집행관 pc


2. 견적방법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진행하며, 총액입찰로서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건을  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본점 소재지가 속초시소재한 업체로, 「건축사법」에 따른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신고)을 필한 업체

     ※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4. 현장설명 : 과업지시서 및 설계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열람장소 : 미래전략과 도시재생팀 ☎033-639-3799)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서 발생된 손해 및 과업지시서의 검토 부족이나 문의하지 않고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책임은 해당업체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 (http://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하는 경우 재무관이 나라장터로 지정하는 일시까지 다시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에 따라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입찰은 수의견적 제출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견적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견적을 실시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공사 현장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관련 종사자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반드시 기술용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기타 회계예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우리시에서 활용하는 견적이며,     입찰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청구시에 청구금액의 2.5% 해당하는 강원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정보 제공처

       - 견적에 관한사항 : 속초시 회계과 계약관리팀 (☎033-639-2175)

       -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 : 속초시 미래전략과 도시재생팀 (☎033-639-3799)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정보관리과 (☎1588-0800)

 

본 전자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속초시 감사법무담당관(033-639-1510) 또는 속초시청 누리집(www.sokcho.go.kr → 민원 → 열린민원창구 → 부패공익신고)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년  12월  12일



속 초 시 (분임) 재 무 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계약명 기재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당사는 해당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와 같이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