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의회사무처 공고 제2024-131호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 제출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광주광역시의회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43,710,000원(천단위 이하 절사)
※추정가격 39,736,364원, 부가가치세 3,973,636원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 연도개시 전 또는 예산 확정 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되거나 계약 체결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의 계약의 효력은 예산이 배정된 이후 발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이 2024. 1. 1. 이후 체결될 경우 유지보수료는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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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방식
가. 총액수의견적, 제한(지역)경쟁, 제한최저
나. 견적서 제출시 다음에 해당하는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청렴계약이행, 조세포탈 대상자 배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체결 제한 대상자 배제)
3. 견적서 제출자격 ▶ 단독이행만 가능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하고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투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 시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에 소재하고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한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신고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증명서 2개이상 소지한 업체
제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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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품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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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품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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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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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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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1121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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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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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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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1122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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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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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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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11189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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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확인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제출 마감일 전일이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
야 합니다.
라.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및「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하여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가 제한되며,「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에 의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마.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광주광역시의회사무처와 제조사(또는 공급사)간 낙찰자에게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별첨1” 참조) 있으니, 낙찰자는 계약 시 제조사(또는 공급사)가 발급한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대상>
대상품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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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공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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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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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회의록
▪NS-CMS (콘텐츠관리소프트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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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보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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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맥스소프트(WebtoB5,Jeus7,Tibero6)
▪방화벽(Webfront-k1800, TrusGuard 100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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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풍정보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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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자료공유솔루션(OFFICE HA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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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란지교소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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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회안내키오스크(SW49-WPLKIO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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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새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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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은「소프트웨어 진흥법」제43조,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제5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 영향평가를 실시한 사업임
-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과기정통부 고시) 별지 제1호
서식에 따른 “[붙임10] 소프트웨어사업 영향평가 결과서” 첨부
4. 견적서 제출방법
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계약체결 방법 :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6. 과업설명 : 관련 업무는 열람으로 갈음
7.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3.(금) 09:00 ~ 2024. 12. 20(금) 10:00
나. 개찰 일시 : 2024. 12. 20.(금) 11:00
8. 예정가격 작성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유효한 계약상대자가 없을 경우, 개찰 당일 다시 견적을 받아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가”항에 의한 동가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조달청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분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차순위자가 결격사유가 없고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0. 견적서 제출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우리 시에 귀속됩니다.
12. 청렴계약이행 등 각서 제출
가. 우리 시의 청렴계약제 시행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광주광역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각서 등 계약정보는 “http://gyeyak.gwangju.go.kr”을 참고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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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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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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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는 (http://gyeyak.gwangju.go.kr)/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4. 상생결제 시스템 이용 안내
가.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광주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광주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상생결제 약정은행 / 상품명 : 광주은행 / KJB상생결제론(광주은행)
2)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588-3388) 또는 광주은행 지점 문의
15.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관련 서류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공고문, 설계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7)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나. 낙찰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체결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광주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관련법규에 규정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제재 대상입니다.
바. 기타 상세문의
- 과업내용 세부사항 등 : 홍보소통담당관실 홍 영 인 (☎ 062-613-5142)
- 계약상대자 결정 : 의정담당관실 강 대 윤 (☎ 062-613-5046)
- 견적서제출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광 주 광 역 시 의 회 사 무 처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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