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환경사업소 공고 제2024 - 50호
수의견적 전자입찰 안내공고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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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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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금 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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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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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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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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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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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급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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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율지구 마을하수도 설치사업 GIS DB구축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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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3.08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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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09,0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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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9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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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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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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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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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수의견적제출(총액), 청렴계약대상, 전자견적입찰 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안부 예규) 및 지방자치단체 집행요령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동법 제33조 제2항에 따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을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나. 전자견적에 참가할 수 있는 자는 견적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 일까지(계약예정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전라북도 남원시에 소재한 업체로 다음 1)~3)호의 조건 모두를 충족하여야합니다.
1)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에 의한 측지측량업(또는 공공측량업)과 지하시설물측량업과 수치지도제작업을 등록한 업체
2)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분류번호 8115169901,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4. 견적서 제출 및 개찰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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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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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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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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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2.12.(목)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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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2.18.(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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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2.18.(수)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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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원시 환경사업소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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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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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설계서 등 열람
가. 현장설명은 없으며, 우리시 환경사업소의 설계 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을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다.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는 입찰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 (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라.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용역의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집계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의 규정에서 정한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순으로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집행관의 별도 추첨행위 없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로 선정되면 5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해야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이행 하지 않을 경우,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서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준수
가.본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 또는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 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사업 또는 사업장의 원료나 제조물의 이용자 또는 그밖의 사람의 생병, 신체의 안전을 위해 다음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법 제4조, 제9조) >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처벌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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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공고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가’항의 내용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가.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및 회계예규」,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등의 입찰 관련 법령, 예규, 공고문, 과업지시서, 설계서, 내역서,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관하여 입찰 전에 확인(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부터 입찰서 접수 마감시간까지 24시간 투찰 가능하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사․용역등 은 「남원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 및 전라북도지역개발공채(청구금액의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관련 예규 및 집행기준 열람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 의 처
(환경사업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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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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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및 계약체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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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3)620-5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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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3)620-5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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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2. 12.
남원시 하수도특별회계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