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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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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05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6:40
공고명 2025년 밀양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 용역(재공고)(긴급)
공고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밀양시
공고담당자 김현지(☎: 055-359-51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1,023,000 원
   
배정예산
381,023,000 원
   
추정가격
346,38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밀양시 공고 제2024-2498호


「2025년 밀양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기술·가격 동시입찰)(재공고)(긴급)


2024. 12. 12.

밀양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밀양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 용역

나. 용 역 기 간 : 2025. 01. 01. ~ 2025. 12. 31.

다. 용 역 위 치 : 밀양시 공공하수처리시설(밀양․삼랑진․하남)

라. 기 초 금 액 : 금381,023,000(금삼억팔천일백이만삼천원) ※ 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 역 내 용 : 과업지시서 참조

   반드시 입찰 전 붙임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 8의 의거 재위탁(하도급), 재대행은 어떠한 경우에도 금지됩니다.


2. 가격입찰 등록 및 개찰일시

가. 가격입찰(전자입찰) 접수 및 마감일시 : 2024. 12. 18.(수) 09:00 ~ 2024. 12. 23.(월) 12:00

  ※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부가가치세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여하고, 낙찰금액에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계약 체결합니다.

나. 개찰일시 : 2024. 12. 23.(월) 13:00 이후 (제안서 평가 후 개찰)

다. 개찰장소 :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발생 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며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가 완료된 후 진행됩니다.


3. 입찰방법

가. 2단계 입찰(기술·가격 동시입찰), 총액계약,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입찰입니다.

나. 기술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기술입찰(기술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90점 이상)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1) 기술제안서는 밀양시 상하수도과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기술입찰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기술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3) 기술입찰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기술입찰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경상남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물환경보전법」제38조의6에 따른 수질오염물질 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7466)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화학물질관리법제28조에 따른 유해화학물질 제조업(업종코드:5529) 또는 화학물질관리법제29조의3에 따른 시약판매업(업종코드:7468)을 신고한 자여야 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8조에 따른 공동계약(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우리시에 설치되어있는 수질 TMS 측정기기(TOC, TN, TP, pH, SS)의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투찰 전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에 관한 사항은 붙임의 협약서를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관련 문의사항은 상하수도과 하수담당(055-359-541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우리시와 제조사간에 체결한 물품공급․기술지원협약서 사본을 근거로 제조사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계약시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5. 입찰참가 제한

  가.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조치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92조 제2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음.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현장설명회

   본 건은 현장 설명회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7. 기술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 제출 : 직접제출

   가. 제출일시 : 2024. 12. 23.(월) 10:00 ~ 16:00 까지(※ 제외시간 12:00~13:00)

   나. 제출방법 : 기술제안서 직접접수, 우편접수 불가, 본인 제출 아닌 경우 위임장 등 관련서류 지참.

   다. 제출장소 : 밀양시 상하수도과 하수담당 (☏055-359-5416) [경상남도 밀양시 밀양대로 2047, 4층]

     ※ 상기 접수시간 및 장소에서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하오니 시간엄수 바라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라. 제출서류

     1) 참가등록 및 평가자료 제출 시

    

참가 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원본)

② 제출공문 1부(원본)

③ 사업자등록증 1부(사본)

④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원본, 말소사항 포함)

⑤ 법인인감증명서 1부(원본)

⑥ 사용인감계(사용 인감 지참) 1부(원본)

⑦ 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1부(원본, 원본이 아닌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⑧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USB 1개) -제안서

⑨ 사업수행계획평가서 8부(원본 1부, 평가용 7부, USB 1개) -제안서

⑩ 대리인 제출 시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원본)

     2)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위임장(등록 대리인이 미등록 대리인에게 위임한 내용 기재),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각 1부.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함께 제출 필수(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3)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각 1부

      ※ 단, 가격입찰자와 기술입찰자가 동일할 경우 4대보험 가입증명서 제출 생략, 신분증만 지참

     4) 제안서관련 제출서류(‘기술제안서 작성안내 및 평가기준’ 참고)

       - 제안서 : 내용 및 분량 등은 작성요령을 반드시 참고

     5)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일반인에게 공개하지 않음


8. 기술제안서 평가

 가. 기술제안서 평가 : 수요부서(밀양시청 상하수도과 하수담당)

  나. 기술제안서 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후 수요기관에서 별도 안내합니다.

     다만, 별도의 공지 없이 서면으로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수요부서에 문의바랍니다.

  다. 수요부서 연락처 : 상하수도과 하수담당 최수연(☏055-359-5416)


9. 가격제안서 제출 : 전자입찰

   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투찰.

   나. 기술제안서 제출자 가운데 기술평가 적격(90점 이상)으로 분류된 자 중, 예정가격 이하 투찰자만을 대상으로 가격제안서를 평가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규정에 의한 기술, 가격 동시 입찰로 기술제안서에 대한 평가결과(기술입찰) 90점 이상인자(평가점수계산은 소수점 2째자리로 하고 소수점 3째자리에서 반올림 한다)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적격업체로 결정합니다.

    2) 개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도 동일한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3)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4) 공고문에 명시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개찰을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하므로 낙찰일시는 늦어질 수 있습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물품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시방서, 내역서, 관련법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용역의 세부평가기준은 관련법령(예규, 지침 등 포함) 등에 의거 우리시에서 정한 평가기준에 의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필히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 공고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 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31조제4항 규정에 따라 엔지니어링 손해보험 또는 공제의 가입 및 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 : 밀양시 회계과 (☎ 055-359-5148)

      - 기술제안서 작성 관련 및 사업관련 내용: 밀양시 상하수도과(☎ 055-359-5416)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의합니다.





















 부정·부패방지 밀양시 클린 민원 안내문

 

 

 

 

밀양시는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이의신청 방법, 공직자 부조리 신고 등 투명하고 책임있는 민원처리로 「시민과 함께 하는 클린 밀양」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민원처리 기준 및 절차

사업(발주)계획 ⟶ 입찰공고(현장설명 등) ⟶ 입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 계약이행(착공 등) ⟶ 청구 → 검수·검사(공사감독공무원 및 사업담당자) ⟶ 대가지급(기성금·준공금 등)

 

□2 업무와 관련하여 법령이나 규정을 위반하여

【금품수수】돈, 선물, 강연료, 기부금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향응수수】식사, 접대 등을 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편의제공】숙박·교통편의, 행사협찬, 업무지원 등 편의요구하지도 제공받지도 않습니다.

 

밀양시 공무원위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는【신고안내】에 따라 실명 또는 익명(신고인 비노출)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척결 신고 안내 】

 

 

 

 

실명신고: 기획감사담당관 감사담당 055-359-5040

익명신고: 밀양시청 홈페이지>전자민원>신고센터>익명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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