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3067-00 공고일시  2024/12/12 16:41
공고명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어린이회관유치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 어린이회관유치원
공고담당자 강해득(☎: 02-2204-6107)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18 14: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7:00 과업설명일시 2024/12/18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2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475,000 원
   
배정예산
195,360,000 원
   
추정가격
177,6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어린이회관유치원 공고 제2024-2호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공고

[2단계 경쟁등의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나. 계약기간: 2025. 3. 1.~2026. 2. 28.

  다. 운영대상: 어린이회관유치원생 약 220명

  라. 운행구간: 서울 광진구, 광진구 인접한 성동구

  마. 기초금액: 금 2,475,000원(일금 이백사십칠만오천원정

       (부가세 포함, 1대당 일 4.~5회 운행,, 평균 요금 기준)

   바. 총 액 : 195,360,000원(일금 일억구천오백삼십욱만원정-부가세 포함)

     ※ 승차인원은 매월 신청자 수에 따라 변동(증·감) 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4년 12월 12일(목)~2024년 12월 23일(월)

                      개찰일-2025년 12월 24일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1대당 단가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경쟁등의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최저가 낙찰제)”이며,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제안서는 본교(행정실)에 직접제출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www.g2b.go.kr)의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지역제한 대상 입찰입니다.

  바.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할 수 있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자.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인 업체로 25인승 버스 10대이상(2018. 1. 1. 이후 차량)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버스 운영개시일 전까지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동법시행령 제31조 (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 등),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 제8항, 제27조 제6항, 제29조 제1항4호, 제48조 제4항, 제50조 제2항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일시와 장소

    과업설명 일시 : 2024년 12월 18일(수) 14:00 장소: 어린이회관유치원 회의실

    (유치원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업체에 통보한다.)

    반드시 ‘통학버스 임차 용역 과업 내용서’ 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 제안서 평가(평가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제)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1) 제출기간: 2024년 12월 16일~2024년 12월 20일

   (※ 접수시간: 평일 10:00 ~ 17:00)

    2) 제출장소: 본교 행정실(관리실)

    3) 제출방법: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인 후 인감(사용인감)을 날인하여 직접 제출.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나. 가격 입찰서: 2024년 12월 12일(목)~2024년 12월 23일(월)

    2) 제출방법: G2B 전자입찰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유치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  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평가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마. 제출서류(※ 봉투에 봉한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요망)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2) 입찰서(본원소정양식) 1부.

    3) 각서(본원소정양식) 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5)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9)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자동차 종합 보험증권 사본 1부.   

    12) 평가요소 해당 서류

       가) 최근 3년 이내 통학버스 운행 실적증명서(계약서) 각 1부.

       나)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서류(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 보고            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각 1부.

       다) 차량보유 확인서(장비기준: 25인승 10대 이상) 1부.

          (1) 차량보유현황(소정양식) 1부.

          (2) 자동차등록원부(갑지)원본 각 1부.

          (3) 자동차등록증사본 각 1부.

       * 장비기준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로 하며, 차량등록원 제출(사본은 인정 하지 않음) 

    13) 입찰업체 일반현황 및 제안서 7부.

    14)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할 것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개찰일시 및 장소: 2024년 12월 24일 10:00 이후 개찰

  ※ 어린이회관유치원 입찰집행관 PC(유치원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 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유치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등의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선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쳐 총점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 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이하로 견적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를 최종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 가격 계약상대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 하오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공고내용(입찰공고, 과업내용서등)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작성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에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선정업체는 유치원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회관유치원 행정실(☎02-2204-6107)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2. .


어린이회관유치원장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점수

비고

 

 

 

 

 

 

(100)

 

 

 

 

 

(35)

1. 수행경험 (15점)

  - 최근 3년 간 실적, 사실증명서 제출

이행실적

15

 

심사기준4번 참조

2. 경영상태 (총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100% 이상

5

 

경영상태

2번 참조

70% 이상 ~ 100% 미만

3

50% 이상 ~ 70% 미만

2

50% 미만

0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100% 이상

5

 

70% 이상 ~ 100% 미만

3

50% 이상 ~ 70% 미만

2

50% 미만

0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점)

 
 3.1.
통학차량 수행 조직의 적정성

 3.2. 통학차랑 운전자의 해당분야 근무경력 및

      자격소지 여부

우수

보통

미흡

 

 

10

5

2

 

 

 

 

 

(65)

4. 제안업체 차량 운행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25인승

10대이상

보유

4-1 차량운행 실태(자체차량 보유여부)

10

5

2

 

4-2 긴급차량 제공방법(사고나 정비등으로 운행 불가시)

10

5

2

 

5. 제안업체 차량의 안전성(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차량의 안전장비

5

3

1

 

 

 5.2. 차량기사의 안전교육 및 친절교육 여부

5

3

1

 

 

 5.3. 수송 안전 계획

5

3

1

 

 

 5.4. 사고예방, 사고대책등

5

3

1

 

 

6. 제안업체 차량의 내 외부 청결성(10점)

우수

보통

미흡

 

 

 6.1.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방법

5

3

1

 

 

 6.2. 차량 내·외부의 청결성

5

3

1

 

 

7.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10점)

우수

보통

미흡

 

 

 7.1. 타업체와 차별화 서비스

5

3

1

 

 

 7.2. 제안업체의 장점

5

3

1

 

 

8. 제안서의 충실도(5점)

우수

보통

미흡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내용, 제안의 독창성

5

3

1

 

 

합      계

100

 

 

 

<서식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어린이회관유치원 

공고 제2024-2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 이상-보증서로 대체(보증보험증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교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3. 인감증명서(사용 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첨부) 1부.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경우에 한함) 각 1부.

                                                         2024년.    .     .

                                            

                                                  신청인                 (인)

 

어린이회관유치원장 귀하

<서식 2>

입        찰        서

공 고 번 호

어린이회관유치원 

공고 제2024-2호

입 찰  일 자

2024.   .    .

건       명

2023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계 약 기 간

2025년 3월 1일 ~ 2026년 2월 28일 (1년)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에 의한 물품의 (제조) 구매, 용역, 시설공사계약 입찰 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원에 의하여 수락되면 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 기한 내에 용역을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    .

 

                                             입찰자               (인)

 

 

어린이회관유치원장 귀하

<서식 3>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어린이회관유치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어린이회관유치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상   호   명:

       주민등록번호:

       대표자 성 명:                         (인)




어린이회관유치원장 귀하

<서식4>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본인)는 어린이회관유치원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본인) 또는 대리인이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를 반드시 준수하고, 본 서약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어린이회관유치원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본인)가 어린이회관유치원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본인)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   .


서 약 자   주소 및 상호:

           주민등록번호:

                                   연락처(핸드폰):

                                   성         명:                 (인)


어린이회관유치원장 귀하


<서식 5>

 

『2025학년도 어린이회관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대 표 자:          (인)

  

 

<서식 6>


통학버스 임차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상   호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FAX: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 / 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 / 유동부채)

비고

비   율

 

 

비율 산출근거 명시


   주1)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           서 또는 세무서 발행 재무제표)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발행된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자료 『N   분류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 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평가대상자 발표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3. 통학차량 용역 이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용역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기관 날인 한 것만 인정)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1. ···고등학교 통학버스 6개월 이상 운행실적: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제출

    3-2. 이 외의 6개월 이상 버스 운행실적: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계약서, 세금             계산서 등 증빙서류 첨부하여 제출


4. 이행실적 심사기준

심사항목

평가방법

평  점

비  고

사 업 실 적

유치원 운행

10

중복일 경우

상위 1개만 인정

··고등학교 운행

7

일반기업체, 대학교 운행

4

사업수행 건수

10건 이상

5

 

5건 이상

3

3건 이상

1

5. 인력보유상태(통학버스 수행조직)

구   분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6. 차량 보유 현황

차량번호

연식

차명

(제조사)

차종

사고유무

차량 

최초등록일

회사차 여부

예시)

00가0000

2016

슈퍼크루저

(대우)

예)대형,45인승

×

2016.00.00

1

 

 

 

 

 

 

 

2

 

 

 

 

 

 

 

3

 

 

 

 

 

 

 

4

 

 

 

 

 

 

 

5

 

 

 

 

 

 

 

6

 

 

 

 

 

 

 

7

 

 

 

 

 

 

 

8

 

 

 

 

 

 

 

9

 

 

 

 

 

 

 

10

 

 

 

 

 

 

 

 

 

 

 

 

 

 

7. 통학버스 운행계획


 가. 차량 운행 능력

   - 차량운행 실태(차량별 연식, 자체 차량 보유 여부)

   - 긴급차량 제공방법(사고나 정비등으로 운행 불가시)

  

 나. 차량의 안전성

   - 차량의 안전장비

   - 차량기사의 안전교육 및 친절교육 여부

   - 수송 안전 계획

   - 사고예방, 사고대책 등(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다.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

   - 정기적인 차량 소독 및 관리방법 

   - 차량의 내·외부 청결성(사진첨부)


 라. 제안업체만의 노하우 및 장점

   - 타 업체와 차별화 서비스

   - 제안업체의 장점

 

 마. 제안서의 충실도

   -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내용, 제안의 독창성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4년.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서식 8>

통학버스 운행 실적증명서

                                                              제      호

수  행

업체명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

내역

계약일자

계약내용

용역기간

계약액

비고

 

 

 

 

 

 

 

 

 

 

 

 

 

 

 

 

 

 

 

 

 

 

 

 

 

 

 

 

 

 

 

 

 

 

 

 

 

 

 

 

 

 

 

 

 

합계

 

 

 

증명서

발급기관

위와 같이 통학버스를 운행한 사실을  증명함.

 

2024.    .     .

기 관 명:                     (직인)    (전화번호:            )

주    소:                               (fax번호:             )

발급부서: 

담당자: 

※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해당

<붙임 1>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어린이회관유치원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계약·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어린이회관유치원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교직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 계약담당교직원등이 입찰·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해야 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어린이회관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 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어린이회관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어린이회관유치원의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어린이회관유치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어린이회관유치원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붙임 2>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어린이회관유치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어린이회관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어린이회관유치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발주기관의 처분을 받은 자는 발주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수의시담·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발주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교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