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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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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106-00 공고일시  2024/12/12 16:49
공고명 2025년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박영서(☎: 031-940-43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795,000 원
   
배정예산
52,795,000 원
   
추정가격
47,99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4-3097호



용역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수의계약 사항

  가. 용역명: 2025년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통합민원발급기 88대 유지보수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52,795,000원(부가세포함)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의 체결 시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합니다.

기초금액은 2024. 1. 1.~2024. 12. 31.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계약 시 실제 용역개시일(착수일)부터 정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 본 공고는 기술지원 협약 체결 건으로 투찰 전 기술지원협약서(가격 등), 공고서 및 과업지시서의 상세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계약은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입니다.

  다. 실적으로 참가 자격을 제한하는 계약입니다.

  라.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바. 하도급 및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는 계약입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제출기간: 2024. 12. 16.(월) 10:00 ~ 2024. 12. 18.(수) 10:00

  나. 개찰 일시: 2024. 12. 18.(수) 11:00

  다. 개찰 장소: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라. 재입찰 개찰: 2024. 12. 19.(목) 11: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로 등록을 필한 업체로 유지보수에 해당하는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본 용역은 제조사(기술지원사)와 파주시 간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 발급 가능 여부를 협의 및 제반 조건 등을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위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시, 제조사(기술지원사)가 발급한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여야하며, 기한내 미제출시 차순위 순으로 넘어갑니다.

   - 기술지원 확약 : ㈜에니텍시스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준공(완료)된 단일 건으로 2,000만원 이상(부가세포함)의 통합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 제출 안내 ]

  제출기한: 2024. 12. 17.(화) 18:00까지

  제출방법: 이메일(kny402@korea.kr) 제출

  제출문의: 파주시청 민원여권과 김나영 주무관(☎031-940-4202)

  유의사항

   - 실적증명서 제출 후 담당자(김나영 주무관)에게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제출 업체, 제출기한 이후 제출한 업체 또는 송신 확인을 거치지 아니한 업체는 개찰사전 판정에서 제외됩니다. 추후 낙찰자는 계약 시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는 발주처에서 발급받은 서류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 내역 및 인정 여부에 대한 판정은 사업부서(민원여권과) 의견에 따릅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견적서 제출마감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규정에 따릅니다.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이행 각서 및 특수조건 등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낙찰자는 「파주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내용: 파주시 민원여권과 김나영(☎031-940-4202)

  나. 계약사항: 파주시 회계과 박영서(☎031-940-4335)

  다.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파주시  분임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붙임 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파주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파주시장 귀하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