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공고 제20241212-001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문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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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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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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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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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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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건명 : 2025년도 한국에너지공대 1-2월 셔틀버스 임차운행 용역
○ 품 명 : 공고 및 과업지시서 등 참조
○ 수 량 : 1
○ 단 위 : 식
○ 사업금액 : 34,856,800원 (*부가세포함)
○ 추정가격 : 31,688,000원 (*부가세별도)
○ 납품기간 : 착수일로부터 51일
- 정기버스 28인승 이상 1대(51일)
※ 본교 일정에 따라 운행요일 및 운행일은 변경될 수 있음.
○ 운행지역 :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입찰방법 : 소액(총액)수의
○ 공동계약 : 공동수급 불허, 하도급 불허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입찰(개찰)일시 : 2024/12/18, 11:00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4/12/16, 10: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4/12/18, 10: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2024/12/17, 18:00
※ 반드시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 후 견적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전자견적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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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 찰 참 가 자 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 5805]으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2)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광주광역시·전라남도’에 둔 자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7811189904)]를 소지한 자.
◆ 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공고일 기준 6년 이내 출고(등록)된 대형버스를 배치하여야 합니다. 또한 책임보험과 종합보험(무한배상)에 가입되어야 하며, 계약체결 시 보험가입 영수증 사본 및 차량등록증사본, 주 운전자 명부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따름)
○ 본 건은 공동계약(공동수급)은 불가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납부와 관련하여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 제5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선정방법 : 제한적최저가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 ±2%범위)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낙찰자 결정 방법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계약예규)제10조의2 제1항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제출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에는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소액 견적 대상 건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 이 입찰에서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세부 품명 및 수량
○ 세부내역은 붙임(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
○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에 관한 사항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3-2 기타
○ 본 계약은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의 교육과정 운영 및 메뉴 구성에 따라 계약금액과 실제 대금지급액이 달라질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의거 계약체결 시 제출한 산출내역서에 따라 실제 버스 운행요금에 월별 운행일지를 확인 후 대금을 지급합니다.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 소액수의 견적제출공고는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단,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불공정행위 금지
①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②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④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기타 유의사항
○ 기타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에 의하며,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에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준용합니다.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0조, 제62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을 적용받습니다.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불가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새로 공고된 일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입찰집행과 계약에 관한 문의
- 계약부서 :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재무구매팀 김현수(T. 061-320-9703)
○ 용역 과업 내역 등에 관한 문의
- 수요부서 :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학생지원팀 박혜영(T. 061-320-9693)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