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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193-00 공고일시  2024/12/12 17:01
공고명 2025년 전자복사기 임차 연간 단가계약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북구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북구
공고담당자 구현숙(☎: 053-665-44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 원
   
배정예산
78,210,000 원
   
추정가격
71,1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북구 공고 제2024-1864호


수의견적 제출 재공고


본 공고는 2025회계연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시행하는 공고로서, 본예산 확정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은 예산 확정 후 체결됩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전자복사기 임차 연간 단가계약

  나. 임차대수 : 79대

  다. 임차기간 : 2025. 01. 01.~2025. 12. 31. (1년 연장 가능)

   ※ 단, 연장계약의 종료일은 익년도 새로운 계약시까지 유효함.

  라. 예 산 액 : 금78,210,000원(부가가치세 포함)(예정금액이며 변동될 수 있음)

   ※ 90,000매(1대당 연간사용매수) × 11원(예정단가) × 79대 = 78,210,000원

  마. 기초금액 : 금11.0원 (복사 1매당 단가,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인 단가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임차조건 : 용지를 제외한 모든 소모품 및 전 부품과 하자보증 및 유지보수 등 무상제공

   - 납품(설치)기한 : 2025년 1월 2일 09:00 이전

   - 설치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종 및 성능 : 조달청에 등록된 기종 또는 동급성능 이상(계약기간 만료시까지 실제 사용연수 5년을 초과하지 않는 기종 이상)으로 복사기 저장자료의 완전삭제 기능 제공(CC인증 보유) 및 컬러 스캔 기능, 양면인쇄장치, 자동원고이송장치(ADF)가 탑재된 디지털 복사기  ※납품규격서 참조


2. 견적제출기간 및 개찰

공고기간

  2024. 12. 12. (목) ~ 2024. 12. 18. (수)

견적제출기간

  2024. 12. 16. (월) 10:00 ~ 2024. 12. 18. (수)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8 (수) 11:00  (우리구 입찰집행관 PC)


3.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 내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둔 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복사기(세부품명번호: 4410150101)로 등록한 업체.

   납품제품의 제조사가 아닐 경우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로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자격미달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견적제출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소기업·소상공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견적제출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 견적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나라장터 자동시스템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5. 청렴계약이행준수

청렴계약이행 대상으로서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우리 구에서 비치하는 서식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6.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제출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7. 기타사항

  가. 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이행요청서, 조달청 전자입찰안내 등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고, 장애발생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용역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계약팀(☎665-4465)으로,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계약팀(☎665-446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2일


대구광역시 북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