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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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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20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7:06
공고명 2025년 음식물류 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예산군 수요기관 충청남도 예산군
공고담당자 정지영(☎: 041-339-738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7: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79,081,950 원
   
배정예산
3,379,081,950 원
   
추정가격
3,379,081,950 원
낙찰하한율
80.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예산군 공고 제2024-1997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음식물류 폐기물 수집·운반 대행 용역

 나. 용역구간 : 예산군 전역(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7. 12. 31. (36개월)

 라. 기초금액 : 금3,379,081,950원(부가가치세 면세)

구분

용역비(원)

용역기간

전체분

 3,379,081,950

 

1차분

1,126,360,650

2025.1.1. ~ 2025.12.31.

2차분

1,126,360,650

2026.1.1. ~ 2026.12.31.

3차분

1,126,360,650

2027.1.1. ~ 2027.12.31.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공고문의 기초금액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 본 용역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액입찰하고, 계약은 연도별 차수계약(1년 단위)을 체결함.

    ※ 장기계속사업으로 예산 미확보 등 부득이한 사정 시 총사업비 변동 가능.


2. 입찰방식 및 제출일시

 가. 입찰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장기계속계약, 적격심사 대상

 나.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접수개시 : 2024. 12. 12. 17:00

    - 입찰서 접수마감 : 2024. 12. 18. 12: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8. 13:00 예산군 입찰집행관 PC

   ※ 개찰이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고,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예산군을 영업구역으로 하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 영업대상 폐기물이 다량배출사업장의 음식물류 폐기물로 제한되어 있는 경우 자격 안됨

   2) 공고일 현재 3년 이내에 지방자치단체에서 「폐기물관리법」 위반으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다. 「폐기물관리법」 제14조제8항제7호에 따른 계약제외 대상이 아닌 업체

 라.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총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하고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 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단독이행 용역이며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공고 제2019-2047호)에 의거 폐기물처리용역 추정가격 5억원 이상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대비 80.495% 이상의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이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세부기준 중 수집·운반용역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동등이상 용역 이행실적을 합산한 금액으로 하고, 평가 기준금액은 3,379,081,950원입니다.

   - 동등이상용역 :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실적(음식물류 폐기물 포함, 사업장폐기물과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수집·운반 실적은 제외) - 부가가치세 제외

    - 유사용역 : 없음

  ※ 이행실적 인정범위에 대하여는 발주부서(환경과) 의견에 따르며, 사업담당 감독관을 경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동일가격입찰의 경우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마. 적격심사는 일정순위까지 심사서류를 제출 받아 심사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의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① 적격심사신청서 1부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③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④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⑤ 근로조건이행확인서 1부

    ⑥ 신인도 평가 관계 증빙자료 1부

    ⑦ 부도 파산 등으로 해당용역 수행능력 결격 여부 1부


8.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반영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정 시 원가계산서 내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위 보험료는 입찰공고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라.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 건강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등의 법정경비 정산과목은 준공검사 시에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9. 계약체결

   계약은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전자계약)


10. 근로조건 이행 확약

   근로조건이행확약서는 대표자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확약서에 따른 내용을 불이행 할 시에는 계약의 해지·해제 가능)


11. 기타 입찰유의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서약이행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입찰 공고문 등 입찰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2025. 1. 1. 부터 실질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하도록 음식물 수거차량 5대 이상[5톤 이상 3대, 소형(1톤 이상) 2대]을 보유하여야 합니다. 이를 구비하지 못 할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차량구입 전 예산군 환경과 사전협의 필)

    ※ 자동차등록증사본, 차량종합보험증권, 차량 등록원부를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2025. 1. 1. 부터 실질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하도록 10명(운전원 5인, 수거원 5인)수거인력을 확보하여야 하며,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지침」에 의거 대행업체 변경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원칙적으로 기존 대행업체의 고용을 승계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마다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견적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전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습니다.

사.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우리군 공직자가 금품·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청렴포털 부패공익신고(www.clean.go.kr) 또는 예산군 감사팀(041-339-7134)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설계열람 및 용역에 관한 사항 문의는 환경과 청소행정팀(041-339-752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계약팀(041-339-738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2.  12.


예  산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