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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22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7:12
공고명 2025년 창의문화센터 청소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성주군
공고담당자 서수희(☎: 054-930-613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1,416,000 원
   
배정예산
201,416,000 원
   
추정가격
183,10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주군 공고 제2024-1303호그림입니다.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 본 입찰(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창의문화센터 청소용역

  나. 기초금액 : 금201,416,000원(추경가격 183,105,455원, 부가가치세 18,310,545원)

  다. 과업현장 : 창의문화센터 일원(성주군 성주읍 경산리 597-2번지 일원)

  라. 과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간)

  마. 과 업 량 : 【붙임】과업지시서 참조

   투찰 전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최소 근무인원은 4명 이상으로 하되, 증원 요청 시에는 증원하여야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2. 13.(금) 10:00

  나. 전자입찰서 마 감 일 시  : 2024. 12. 19.(목) 10:00

  다. 개 찰 일 시 및 장 소    : 2024. 12. 19.(목) 11:00 우리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2인 이상이 입찰하였으나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없는 경우(낙찰하한선 미달, 사전판정 배제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투찰하시고, 17:00시에 개찰 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투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의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내에 위치한 업체

  다. 「공중위생관리법」제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신고를 필하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 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의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제6조에 따라 중소기업 확인서·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 등재되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으며, 낙찰자 선정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국민연금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보험료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의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다음의 보험료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에 해당되므로 예정가격의 보험료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346,104(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44,820(원)

국민연금보험료

439,342(원)

  라.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청구 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고 정산하여야 합니다.

  마. 퇴직급여충당금은 계약체결 후 발주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과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을 비교하여 정산합니다.

 

6.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용역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계약 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내역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발주기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다수 추첨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 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기준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9.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이내 당해용역과 동일용역(건물청소용역) 이행실적으로서 금액 또는 면적 중 입찰 참가자가 선택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 평가기준 금액: 금183,105,455원(추정가격)/ 평가기준 면적: 5,805.45㎡

     - 이행실적은 준공여부와 관계없이 3개월 이상 계속 수행한 실적에 한하여 인정

     - 공동주택 및 주상복합건물의 청소용역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해당 용역명을 기재하여 발급받아야 하며, 여러 용역을 시에 수행한 경우 반드시 분야별 분담비율 또는 금액이 표시되어야 하며(미분리 시 전체실적을 평가에서 제외함)

     -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실적증명서외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등의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증빙자료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확인” 날인 및 “사실과 상이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행실적 인정범위 및 여부는 우리군 발주부서 담당자(도시계획과 공공건축팀)의 판단에 의합니다.

  나.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에 의한 평가방법에 따르며, 이의 세부적용내용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릅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입찰로 지역업체 참여도 점수는 배점한도를 부여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3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서약을 준수하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또는 착수) 시까지「성주군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내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부가가치세 제외) 시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재무과 경리팀(☎ 054-930-6132)

  차.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  도시계획과 공공건축팀(☎ 054-930-6274)

  카. 개찰결과는 개찰 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에서 확인바랍니다.



2024. 12. 12.

성주군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