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공고 제 2024-3841 호
(조달청 공고번호 : 20241223275-00)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전자입찰 공고 시행에 따른 안내】
가. 본 건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산장비 부족, 인증절차 미비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에 참가가 곤란한 업체에서는 조달청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우리 시에서 집행하는 모든 전자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라. 조달청 시스템 장애로 인한 사고 이외에 개별적인 PC이용법 미숙지, 전자입찰 절차 미숙, 기타 컴퓨터 장애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을 명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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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원
다. 용역내용 : 무인민원발급기 49대 유지보수 용역 1식
※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추정금액 : 금163,69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금163,696,000원
< 유 의 사 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실제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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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 기간 : 2024. 12. 13. 10:00 ~ 2024. 12. 18.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8.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다음 1) ~ 6) 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산업진행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신고를 필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3) 행정안전부 무인민원발급창구 표준규격 적합성 시험평가를 통과한 업체
※ 개찰 1순위 업체는 적격심사시 감독부서(제주시 종합민원실 김현지 ☏064-728-2104)의 확인을 받아 해당 평가 통과 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부적격처리하고 후순위 업체로 절차를 진행합니다.
4) 무인민원발급기 제조사(㈜에니텍시스, 한국타피컴퓨터㈜, ㈜광명테크)로부터「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본 용역의 원활한 유지보수를 위해 제주시와 제조사(공급사)간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며,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는 계약 시 제출해야 하므로 입찰 참가자는 사전에 해당 확약서 발급가능 여부 및 제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의 발급은 제조사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 간의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협약 등을 통하여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해야 하며,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 또는 계약 상대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계약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개찰 1순위 업체는 적격심사시 감독부서(제주시 종합민원실 김현지 ☏064-728-2104)의 확인을 받아 해당 실적 보유 여부를 증빙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부적격처리하고 후순위 업체로 절차를 진행합니다.
6)「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확인 및 제출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을 따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http://www.g2b.go.kr"에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상기 조달청 입찰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지정 인증기관의 인증 절차를 마치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서 규정하는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규정된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입찰 후 적격심사시 관련 자격유무를 서류로 제출 받습니다
라.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지방계약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입찰 및 낙찰자결정방법
※ 해당 적격심사 기준, 평가방법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시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가. 총액입찰, 적격심사(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일반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을 공용 사용하여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 :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주특별자치도 예규 제64호)에 의거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 중 선택할 수 있으며(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 재무상태평가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에 의하고 업종은「J62.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및 관리업」을 적용합니다.
마 . 신인도 평가는 제주특별자치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주특별자치도 예규)에 의거 수행능력 배점한도 범위내에서 합산 적용합니다.
바.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는 개찰일 후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문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 :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용역이행실적증명서(필요시), 재무제표 또는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증빙자료, 각서 각 1부
사.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업체에 대하여 모두 면제하되, 단 낙찰자 결정 후 기한내 계약미체결시 등 국고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투찰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법령 규정에 의한 불이익처분을 받게 됩니다.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및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규정된 각항의 무효사유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및 장소 :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참가 마감일시까지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은 제주시 종합민원실(담당자 김현지, 064-728-2104), 기타 입찰집행과 관련한 서류는 총무과(담당자 오영종,064-728-2082)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 약서는 우리시 인터넷홈페이지(http://jejusi.go.kr)상의 "청렴계약제 시행안내" 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 타
가. 입찰자는 계약관계법령, 적격심사기준, 입찰유의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설계설명서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은 우리시 인터넷홈페이지 (http://jejusi.go.kr)상의 입찰공고란에 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년 12월 12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