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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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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31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7:31
공고명 20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위탁 용역
공고기관 창원레포츠파크 수요기관 창원레포츠파크
공고담당자 조은경(☎: 055-239-1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7,300,000 원
   
배정예산
127,300,000 원
   
추정가격
115,727,273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원레포츠파크 공고 제2024-계약-23호


전 자 입 찰 공 고 (긴급공고)


본 안내공고 내 문구중 ’입찰’은 ’견적제출’로, ’입찰서’는 ’견적서’로 일괄변경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공단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년 창원레포츠파크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위탁 용역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용역장소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470 창원레포츠파크

용 역 내 용

별첨 과업지시서 등 참조

기 초 금 액

금127,300,000원(금일억이천칠백삼십만원)-부가가치세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총액계약, 지역제한, 중소기업간 경쟁입찰, 하도급 및 공동도급계약 불가, 적격심사 대상계약입니다.

  다. 용역기간을 12개월(2025.01.01. ~ 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3. 입찰 개시‧마감 일시 및 개찰장소

입찰서 접수개시

입찰서 접수마감

개    찰

개찰장소

2024.12.13.(금)

10:00

2024.12.20.(금)

10:00

2024.12.20.(금)

11:00

창원레포츠파크입찰집행관PC

4.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제1항 각호와 관련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 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남도 내에 있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상남도 내 있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로 신고한 업체로서 「같은법」 제24조의2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6-93호)]에 따라 대기업 참여제한이 적용되며 하도급 및 공동이행 방식은 불가합니다.

  다. 제조사의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 업체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서 내용은 입찰 공고서에 첨부한 협약서를 통해 확인 요함)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낙찰 무효 처리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같은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품명: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를 소지하고,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만 합니다.

 ※ 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개찰 전일 이전 발급한 것으로 계약체결 시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이용자등록(입찰참가자격 등록)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 확약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동 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귀속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방식은 복수예가로써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하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2장의2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사업수행능력 평가를 하지 않는 기술용역/추정가격이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인 기술용역의 평가기준)]에 의하여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단,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종합평점도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는 낙찰하한율 이상의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통보하며, 통보일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상대자는 해당 사업과 관련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교육을 이수할 것이며, 향후 사업 이행 간 교육내용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업체)는 낙찰예정자로 통보받은 후 7일안으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안전보건수준 평가 점수 C등급(60점)이상 점수를 획득하여야 최종계약자로 선정됩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원레포츠파크 적격수급업체 선정 지침서를 참고바랍니다.(첨부문서)


11.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용역건은 대금청구시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계약금액의 1.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공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본 공고의 입찰결과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는 공단 총무회계팀(조은경 과장 055-239-1043), 과업지시서 문의는 발매ICT팀(김진현 과장 055-239-1062)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단 휴무일은 매주 월, 화요일로써 상시 안내전화는 055-239-1111번입니다.

     ※ 월·화요일은 공단 휴무일이오니, 가능한 수~일 문의 바랍니다. (토·일요일 정상근무)




2024.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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