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레포츠파크 공고 제2024-계약-27호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 본 안내공고 내 문구중 ’입찰’은 ’견적제출’로, ’입찰서’는 ’견적서’로 일괄변경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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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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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공단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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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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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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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창원레포츠파크 누비자 중앙센터 청소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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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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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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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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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비자 중앙센터(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4번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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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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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과업지시서 등 참조(과업 지시서를 필히 정독하고 투찰하기 바람)
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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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범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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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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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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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4번길 1
(누비자중앙센터 1,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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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전용건물연면적
대지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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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6.8㎡)
(8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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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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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전용건물연면적
대지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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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6.8㎡)
(8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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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역근무일 : 주 3일(월, 수, 금요일)
※ 근무시간 : 07:00 ~ 16:00(1시간 휴게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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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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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7,436,112원(금이천칠백사십삼만육천일백일십이원)-VAT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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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찰시, 유의사항
1.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원칙에 따라 계약자(공단)가 직접 고용하여야 할 경우 본 과업의 계약해지를 할 수 있음
2. 투찰 시,상기의 사유로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입찰 및 과업 수행에 임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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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총액계약, 소액수의,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계약입니다.
다. 동 용역기간을 12개월(2025.01.01. ~ 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3. 입찰 개시‧마감 일시 및 개찰장소
입찰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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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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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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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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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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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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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9.(목)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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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레포츠파크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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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제1항 각호와 관련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 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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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거 [건물위생 관리업(업종코드:1162)]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만 하고, 「같은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제품명:건축물일반청소업,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개찰 전일 이전 발급한 것으로 계약체결 시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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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각 호에 해당하는 자와는 공사·물품·용역 등의 수의계약 체결을 제한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의계약 전자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붙임】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 사항을 숙지한 후 견적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이용자등록(입찰참가자격 등록)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 확약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동 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귀속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방식은 복수예가로써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하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순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원단위로 투찰한 경우 계약시 원단위 절사함.)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해제)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상대자는 해당 사업과 관련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교육을 이수할 것이며, 향후 사업 이행 간 교육내용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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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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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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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업체)는 낙찰예정자로 통보받은 후 7일안으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안전보건수준 평가 점수 C등급(60점)이상 점수를 획득하여야 최종계약자로 선정됩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원레포츠파크 적격수급업체 선정 지침서를 참고바랍니다.(첨부문서)
11. 「경상남도 관급공사 임금체불 방지 등에 관한 조례」 적용대상사업 안내
가. 본 용역건은 「경상남도 관급공사 임금체불 방지 등에 관한 조례」 적용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용역건은 계약체결시 「경상남도 용역계약 임금체불 방지 특수조건」을 적용받으며, 임금지불약정서 및 근로자 근로내역서 등 관련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계약해지에 관한 안내
가.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원칙에 따라 계약자(공단)가 직접고용하여야 할 경우 본과업에 대한 계약은 해지될 수 있습니다.
나. 이 경우, “계약자”는“계약상대자”에게 2개월전에 통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른 퇴직금 및 연차수당 등 임금은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응찰 시, 상기의 사유에 의해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입찰 및 과업 수행에 임해야 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용역건은 대금청구시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계약금액의 1.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건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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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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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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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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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급여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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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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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68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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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68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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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11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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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9,102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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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에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상기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2)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사후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공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사. 본 공고의 입찰결과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는 공단 총무회계팀(조은경 과장 055-239-1043), 과업지시서 문의는 고객서비스팀(이재갑 과장 055-239-1053)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단 휴무일은 매주 월, 화요일로써 상시 안내전화는 055-239-1111번입니다.
※ 월·화요일은 공단 휴무일이오니, 가능한 수~일 문의 바랍니다. (토·일요일 정상근무)
2024.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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