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공고 제2024-3111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파주시 통합주차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기초금액: 금350,45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수급 불허, 하도급 불허
나.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 파주시와 아래 4개사 간 협약이 체결되어 있습니다. 낙찰자는 계약 후 7일 이내에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파주시에 제출해야 합니다. 협약금액 금105,938,000원(부가세 포함)은 낙찰자가 부담해야 하며 기초금액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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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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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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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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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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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흥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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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82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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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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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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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파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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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06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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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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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래파크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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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417,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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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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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킹클라우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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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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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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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5,93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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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공고는 「지방계약법」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라 그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사업에 대해 2025 회계연도 예산확정 전에 시행되는 공고입니다. 계약의 효력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합니다.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체결 예정이며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해 지급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충족하며,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처분 중에 있지 않으며, 접수 마감일을 기준으로 등록취소·휴업·폐업·업무정지나 그에 준하는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상태이며,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는 업체
1) 정보통신공사업(0036) 등록 업체 (「정보통신공사업법」)
2)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 등록 업체 (「소프트웨어 진흥법」)
3)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 업체 (「판로지원법」)
4)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 업체1)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며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되고 유효기간 이내여야 합니다.
4. 가격입찰 참가(전자입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 참가기간: 2024. 12. 19.(목) 10:00 ~ 2024. 12. 23.(월) 10:00
다. 가격입찰 개찰일시: 2024. 12. 23.(월) 11:00 이후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 예정
라. 본 입찰은 비예가 방식이며 입찰가격이 추정가격+부가세 합계를 초과하면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으면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입찰서는 나라장터 「입찰정보」를 이용해 제출해야 하며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 보유 대표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지문정보를 미리 등록해야 합니다.
5. 제안서 접수
가. 접수일시: 2024. 12. 20.(금) 10:00~17:00 (제외시간: 12:00~13:00) ※ 접수일에 평가위원 추첨
나. 접수장소: 파주시청 첨단도시정보과 (문호성 ☎031-940-5254) (와석순환로 500, 도시정보센터)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 (우편·인터넷·팩스 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마. 제출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되며,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과장이 판명되면 계약 해제·해지와 손해배상을 해야 합니다.
바. 본 용역 참가에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합니다.
6. 제안서 평가 일시·장소
가. 평가일시: 2024. 12. 26.(목) 14:00
나. 평가장소: 파주시청 첨단도시정보과 (와석순환로 500, 도시정보센터)
※ 변경 가능(변경 시 별도 통보)
7.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기술평가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해 실시합니다.
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협상적격자 중 기술·가격 합산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합니다.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8. 입찰보증금 납부·귀속 및 입찰무효
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다.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과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지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파주시에서는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paju.go.kr)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로 입찰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 설치·작동 오류 등으로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 1.5% 상당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바.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사. 낙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등 관련법령, 계약문서, 감독자 지시에 따라 현장안전에 전적인 책임을 갖고 신의·성실에 따라 시공하고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문의처
○ 과업내용: 파주시 첨단도시정보과 문호성 ☎031-940-5254
○ 계약사항: 파주시 회계과 김선수 ☎031-940-4326
○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2024. 12. 12.
파주시 재무관
1) 「중소기업기본법」,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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