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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626-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9:02
공고명 2025년 하수도 긴급정비공사 단가계약Ⅰ 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울산광역시 동구 수요기관 울산광역시 동구
공고담당자 박혜민(☎: 052-209-31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5,000,000 원
   
배정예산
25,000,000 원
   
추정가격
22,727,2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광역시 동구 공고 제2024 - 1395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2025년 하수도 긴급정비공사 단가계약Ⅰ 폐기물처리용역(폐아스콘, 폐콘크리트)

  나. 위    치: 울산광역시 동구 일원

  다. 사업내용: 폐기물 운반(490ton) 및 처리(폐아스콘 235ton, 폐콘크리트 255ton)

  라. 사업기간: 착수일 ~ ‘25. 12. 20.까지

  마. 예산금액: 금25,000,000원

     - 추정가격: 금22,727,273원, 부가가치세: 금2,272,727원

  바. 기초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금25,000,000원


2.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인가,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에 있는 업체로서,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① 또는 ②에 해당(등록)하는 업체여야 합니다.

         ※ ① ~ ②호 공통 적용사항: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아스콘, 폐콘크리트 포함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동시에 등록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건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조〔별표 2‘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제1호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 「폐기물처리업허가증」 영업대상 폐기물란에 건설폐기물이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 건설폐기물의 처리 등에 관한 업무처리지침「환경부 예규 제737호(2023.10.16.)」에 의거 순환아스팔트콘크리트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순환아스콘을 생산‧관리하는 자

 

「건설폐기물 수집ㆍ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 을 충족하여 처리대상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 · 운반할 수 있는 업체

 

순환아스팔트콘크리트 생산시설 관련 입증서류(직접생산확인증 또는 환경마크인증 또는 GR인증)는 계약 예정자 통보를 받은 업체에 한하여 제출

 나.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울산광역시에 소재하고 3개사(대표사 포함) 이내로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2024. 12. 17.(화) 18:00까지

     ※ 공동수급체 분담비율: 수집·운반업 31.4%, 중간처리업 69.6%

        (본 비율은 참고용이며, 추후 사정에 따라 실제 분담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공동계약 안내

1. 견적참가자격 보완을 위해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3인 이내이어야 하며,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공동수급대표자로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중복하여 참여 할 수 없습니다.

2.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제출기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 까지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 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 송신함에서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4.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 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 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방법 : 총액견적제출, 전자견적제출,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입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2. 13. 10:00 ~ 2024. 12. 18. 14: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유의사항: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제9호(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개   찰

  가. 일   시: 2024. 12. 18. 15:00

  나. 장   소: 울산광역시 동구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

     ※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당일 16:30(개찰 17:3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 없음)


6. 견적제출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에 따라 심사하여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사항은 우리 구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게재하며 낙찰자 이외에는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용역 현장에서 발생할 우려가 있는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관련 종사자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 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규정을 적용합니다. 따라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건강보험료(장기요양보험료 포함)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에 산정된 국민건강보험료는 103,875원, 국민연금 131,859원,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13,451원 입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공고 내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제한경쟁계약 운영요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업체와 과세되는 업체가 동시에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해서는 예정가격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되, 최종 낙찰자가 면세업체일 경우에는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합니다.

  라. 입찰결과 낙찰업체는 우리구가 시행하는 청렴계약이행서약 및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울산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회계과 담당자: 박혜민 ☎209-3122)

    ○ 사업문의(내역서, 시방서 등 사업내용): 건설과(담당자: 정혜원 ☎209-3653)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2024.   12.   12.



울산광역시 동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