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부평구 공고 제2024-2400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통합증명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
라. 기초금액 : 금28,080,000원(부가세 포함)
※ 2025년 예산 확정전으로, 지방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낙찰률 적용)하여 체결할 수 있음.
※ 사업자 선정 지연, 예산액 변경 등에 따라 부득이하게 사업기간이 축소되거나 사업비가 감소될 수 있음
- 투찰 전 자세한 과업내용은 우리 구 하나로민원과(☎032-509-6323)로 반드시 문의하시기 바라며, 그 내용을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제출기간 : 2024. 12. 13.(금) 10:00 ~ 2024. 12. 18.(수)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18.(수)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유찰)에는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2024.12.18.(수) 15:00까지 투찰하여야 합니다.(업체자체 확인- 별도 통보 없음)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시행규칙 제17조제4항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 보유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준공(완료)된 단일 계약 건으로 2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의 전국 시․군․구청의 통합증명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 계약 전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사업담당부서의 확인을 받은 후 재무과에 제출하여야 하고, 실적 인정여부는 사업담당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실적증명서 미제출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사업담당자 : 하나로민원과 위지영 (전화 032-509-6323))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소지업체로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제6조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상기‘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바. 본 용역은 물품공급 또는 기술지원이 필요한 용역으로 부평구와 통합증명발급기 제조사(에니텍시스)간에 사전 협약을 체결하였으므로, 낙찰(예정)자는 통합증명발급기 제조사로부터“기술지원확약서”원본을 제출하여야 한다. 협약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이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이 건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가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않는 총액전자입찰로 비적격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제한(88%)적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낙찰 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 없는 자
라.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 등의 사유로 낙찰자가 없을 시 재입찰을 허용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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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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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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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 해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조서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 및 개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와 우리 구 홈페이지 (http://www.icbp.go.kr) 입찰 공고(입찰결과)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평구 감사관실 공직부조리 신고센터(☎502-33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사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리 구 하나로민원과(☎032-509-6323)로, 입찰관련사항은 재무과(☎032-509-61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분임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