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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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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3684-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9:33
공고명 (가칭)기흥1중 지장물 내 석면해체제거공사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소병수(☎: 031-8020-9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355,000 원
   
배정예산
28,355,000 원
   
추정가격
25,777,27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507호 

 

폐기물처리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하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에 의거하여 당해 계약이 해제․해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가칭)기흥1중 지장물 내 석면해체제거공사 지정폐기물 처리용역

용역현장

용인시 (가칭)기흥1중학교

용역기간

20일(석면해체제거공사 착공일부터 준공일까지)

용역의 착수일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결정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3.(금) 11:00  ~  2024. 12. 19.(목) 11: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목) 13:00 용인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설계(기초)금액

금28,355,000원 (추정가격: 25,777,272원 + 부가가치세: 2,577,728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견적 집행 용역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 업체의 전자견적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상기 견적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정당한 자격을 갖춘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소액수의 참가자격 배제 처분 대상이 되며, 계약이행 도중 정당한 이유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부정당제재 처분을 받을 있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폐기물관리법」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1254)과 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 1389)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지정폐기물)(업종코드:1229)과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 (업종코드:1254) 면허를 모두 보유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이 폐석면인 자(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지 못한 자는 상호 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에 의한 공동계약이 가능하며, 공동이행방식은 불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 포함 2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구성원들이 협의하여 결정하되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해야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기간 : 2024. 12. 18.(수) 18:00까지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하며, 상세한 설명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자료실에 안내)

 ◦ 분담이행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 대표 업체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공동수급협정서대표업체조회(공통업무 좌측 하단)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과업(현장)설명 (용역수행지침서 등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설명은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의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 용인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주무관 서민호 ☎ 031-8020-9382)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161번길 69]


6.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및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 본 용역의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하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 입찰설명서의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처리 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의 납입확인서는 대가 지급 청구시마다 제출되어야 합니다.

 ◦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11.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1161번길 69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교육시설과 ☎ 031-8020-9382, 담당주무관 서민호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관리과 ☎ 031-8020-9351, 담당주무관 소병수

 ◦ 본 견적(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2024년 12월 12일


경기도용인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