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재무관 공고 제2024 - 361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안내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지역예비군 통합 사무실 리모델링 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위 치 : 전라남도 영광군 군남면 포천리 409
다. 사 업 량 : 내역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32,459,000원(추정가격29,508,182원, 부가가치세2,950,818원)
마.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
※ 이 견적제출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개시일시 : 2024.12.13.(금) 09:00
나. 견적서 마감일시 : 2024.12.18.(수) 11: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18.(수) 12:00, 영광군 입찰집행관 PC
※ 개찰이 유찰(낙찰하한선미달, 예가초과)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등록 및 재입찰 마감은 2024. 12. 18.(수) 17:00, 개찰일시는 당일 18:00입니다. 재입찰 일정은 변경 될 수 있고, 별도의 연락은 하지 않으므로 나라장터 입찰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행정안전부장관이 지정․고시한 정보처리장치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가급적 입찰 개시일로부터 입찰(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 3에 의거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대상 용역입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 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남도 영광군, 장성군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라 ① 또는 ②의 자격을 득한 자
①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6728]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을 동시에 등록한 자
②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1253]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수집·운반장비 기준을 충족한 자
※ 단, 상기 법령에 의하여 건설폐기물에 대한 수집․운반업 허가만 받은 업체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 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2024. 10. 06.(일) 18:00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에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으며 개찰과정을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접수 마감 전일까지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의 2.5/100에 해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의 제1호 가목, 나목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군 안전관리과 송현진(☎ 061-350-5824)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신민균(☎061-350-52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영광군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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