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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3720-00 공고일시  2024/12/12 19:54
공고명 2025년 표준기록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군산시
공고담당자 조용안(☎: 063-454-23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758,000 원
   
배정예산
39,758,000 원
   
추정가격
36,14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군산시 공고 제2024-2694호       

수의계약 안내공고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1. 공개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5년 표준기록관리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1.2.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3.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4. 설계예산 : 금39,758,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금39,758,000원입니다.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2.13.(금) 12:00

2024.12.18.(수) 12:00

2024.12.18.(수) 13:00

입찰집행관 PC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통보 없음)


3. 견적서 제출 및 낙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소액수의견적입찰


4. 견적서 제출자 자격 및 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붙임 ‘과업지시서’내역에 따라 이행 가능한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갖춘 업체


   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 소지업체

      ※ DBMS 유지보수를 위하여 OCP(Oracle Certified Professional) 자격증을 소지한 직원을 보유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제출)를 소지한 자

   라. 원활한 유지관리 용역 수행을 위해 기술지원확약서 제출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기술지원협약업체 : ㈜정원엔시스, ㈜씨플랫폼, ㈜삼진시스템, ㈜엔지아이, ㈜유풍정보기술,

                              ㈜테라정보보호

      ※ 사업부서(행정지원과 기록관리계 박미정 주무관) 확인 후 제출


 ○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집행 전 지정시간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 본건의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계약대상자 선정방법

 ○ 본 공개수의 견적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심사하여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입찰(견적제출)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8조 규정에 의하며, 이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 본 공개수의견적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 관리시스템 입찰자이용 약관에 의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퇴직공제부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 4대보험 완납증명서 등을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9. 군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준수

 ○ 계약상대자는 군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성실히 준수하   여야 하며, 본 조례에 의한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www.G2B.go.kr)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은 회계과(☏063-454-2373 조용안 주무관), 기타자세과업내용 설명은 행징지원과 (☏063-454-2272 박미정)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2.  12.


군 산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