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재무관 공고 제2024 - 362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안내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 본 입찰은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에서 시행하는 사업을 본청에서 입찰대행하는 사업이므로 계약체결은 본청 재무과(경리팀)와 계약이행 및 대금청구는 상하수도사업소와 진행하여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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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영광군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원격감시체계(TMS) 유지관리-계약대행
나. 위 치: 영광군 영광읍 와룡로 396, 법성면 연우로4길 51
다. 사업규모: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97,430,000원(손해배상보험료 및 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 이 견적제출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2025.01.01. 이후로 계약이 체결된 경우 미집행 기간은 일할정산 처리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개시일시: 2024. 12. 13(금) 09:00
나. 견적서 마감일시: 2024. 12. 18(수) 11: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18.(수) 12:00, 영광군 입찰집행관 PC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사업은 소액수의 견적제출 대상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견적제출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 입찰 시스템 입찰 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남도 내에 본사(주된 영업장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나.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6에 따른 측정기기관리대행업(7466)을 등록한 자
다. 「화학물질관리법」에 따른 시약판매업(7468) 또는 유해화학물질제조업(5529)으로 신고를 한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거「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참가자격 서류 제출 시 시약판매업 등록증 및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 수료증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합니다.
※ 영광군과 제조사(공급사)간 “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음.
※ 서류심사 서류 제출시“측정기기 관리대행능력 평가결과표”,“유해화학물 안전교육 수료증”을 제출하여야 함.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 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 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7일(휴일포함)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인지 세법 제6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 납부 및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 전라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 자에게 있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물품』→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영광군 재무과 경리팀(신민균/☎061-350-5273)
나. 용역 및 과업지시서 내용: 영광군 상하수도사업소 하수도운영팀(이수용/☎061-350-514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영광군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