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재무관공고 제2024 - 981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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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 시 주의사항(필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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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찰업체는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 등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 진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사항 및 과업지시서 등이 입찰공고문의 내용과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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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전산장비(PC, 프린터)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개요 : 4,233대(PC 3,393 , 프린터 801, 스캐너 39)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년)
라. 추정금액 : 220,850,000원(추정가격 200,772,727 + 부가가치세 20,077,273)
※ 기초금액 : 220,850,000원(손해배상보험료 포함)
※ 본 공고는 2025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서 추후 예산확보 여부에 따라 공고의 취소 및 변경, 계약금액 조정 등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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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집행방법
가.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여수시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다. 적격심사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접수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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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접수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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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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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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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 13.(금)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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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수)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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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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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용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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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일정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8111229901)] 2종을 모두 소지한 업체
※ 개찰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신고한 업체로 다음 각 항목 중 1개 이상 항목을 충족한 유지보수요원 4명(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자)의 상주 배치가 가능한 업체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PC 및 프린터 유지관리 경력이 1년 이상인 자
○ 정보처리 기술분야 기능사 이상의 자격증 취득 후 유지관리 경력이 1년 이상인 자
※ 보유인력 증빙서류(입찰공고일 기준 4대보험 가입자료, 유지보수요원의 실무경험을 증명할 수 있는 실적증명서나 경력증명서와 재직증명서 등)를 2024.12.17.(화) 18:00까지 메일(thesooni@korea.kr)로 송신 후 반드시 수신 확인(스마트정보과 최순희 061-659-5516)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찰자 사전판정 및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마.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두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송신으로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우리시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85.495% 이상) 입찰자 순으로 『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정보통신용역 평가기준 [<별표3〉추정가격 5억원 미만]에 의해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나,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합니다.
○ 재무평가 선택 시 재무비율은 최근 한국은행이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J62 컴퓨터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및 관리업을 적용합니다.
○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개찰 결과 1순위자는 다음의 서류를 개찰 후 7일 이내에 우리시 회계과로 제출하여야 하며, 별도 통지는 하지 않습니다.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일 때에는 동일가격 입찰자 모두 제출)
다만, 기간의 말일이 휴무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익일 또는 다음 정상근무일까지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 사업자등록증, 법인 등기(법인에 한함), 인감증명서, 면허․등록․허가․신고 등에 관한 서류 등
․ 적격심사신청서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1부
․ 경영상태 평가서류 : 신용평가, 재무비율 중 선택 가능
· 그 외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등 일체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시행령 제39조, 시행규칙 제42조, 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사용된 용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과 행정자치부의 예규․고시․통첩 및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운영에 관한 규정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에 의합니다.
나. 입찰자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서접수마감 24시간 전에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행정안전부의 예규․고시․통첩,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운영에 관한 모든 규정, 여수시청렴계약입찰유의서, 여수시청렴계약특수조건, 공고사항, 과업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니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사항 문의
- 용역 및 설계에 관한 사항 : 여수시 스마트정보과 최순희 (☎061-659-5516)
-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 여수시 회계과 김대건 (☎061-659-3176)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우리시 감사담당관실 공직감찰팀(☎061-659-3067) 및 홈페이지(www.yeosu.go.kr→전자민원→공무원비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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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12월 12일
여 수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