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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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상반기 초과발생 생활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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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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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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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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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97,5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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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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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97,5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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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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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2. ~ 2025. 6.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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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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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천시 회계과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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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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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참가 전 필히 성상 확인 요망 및 과업지시서 확인 요망
- 생활폐기물(종량제봉투) 3,750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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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법 제26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5조 제12항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임
※ 과업지시서 내용을 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총액계약, 전자입찰(http://www.g2b.go.kr)로만 집행합니다.
나. 제한경쟁(총액)입찰, 공동수급 허용,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다. 견적제출 개시일시: 2024. 12. 18.(수) 10:00
라. 견적제출 마감일시: 2024. 12. 20.(금) 10: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0.(금) 11:00 김천시 입찰집행관용 PC
1)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나라장터)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별도의 통보없이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반드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1224)] 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1227)]을 득한 업체 중 아래의 각 호 중 1개 이상의 허가를 득하고, 영업대상 폐기물의 종류 중 종량제봉투 폐기물의 처리가 가능한 업체(분류번호 51-99-00, 91-01-00, 91-99-00)
①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1257)
② 폐기물종합처분업(1143)
※ 단, 위 각 호의 처분업체 중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 7]에서 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하는 경우에 필요한 기준을 충족하는 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입찰참가자격 없이 단독으로 입찰 참가 가능
나. 폐기물처리업체가 폐기물을 직접 수집·운반하지 않는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허가를 득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이 가능하며, 공동도급(분담이행)으로 입찰참가 시 이중등록은 불가합니다.
- 공동수급체 분담비율 : 처리업 79.7%, 수집·운반업 20.3%
-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폐기물 처리업체로 하며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19.(목) 18:00까지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하며, 제출마감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전이더라도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 3호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마. 반드시 투찰 전 규격 및 시방서 등을 확인 후 입찰서 제출 바라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우리 시에 현금으로 납부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4〉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이상)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6.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해당용역수행능력 중 이행실적은 공고일 기준 당해 용역규모 대비 최근 5년간 동일용역 이행실적 실적누계금액 및 해당 용역 추정가격 997,500,000원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실적증명의 인정여부는 발주부서(자원순환과)의 판단에 따릅니다.
※ 준공여부와 관계없이 3개월 이상 계속 수행한 실적에 한하며,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 용역수행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 해당용역 실적 인정 범위 :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분 용역
2) 해당용역수행능력 중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는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미제출 또는 유효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최저등급 점수를 적용합니다.
3) 경영상태 중 신용평가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ㆍ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4) 지역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4점)를 적용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합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낙찰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불응시 차순위 견적업체를 수급대상 업체로 선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본 용역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김천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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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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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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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계약관련 세부사항: 김천시 회계과 ☎054-420-6175
나. 용역관련 세부사항: 김천시 자원순환과 ☎054-420-6193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물품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김천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처리요령 등 관련 회계예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사.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4년 12월 12일
김천시 재무관 |